국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헬스인뉴스가 성공적인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를 이끌고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들을 시상, 격려하기 위해 한국경제신문과 함께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권리'를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는 의료건강 전문 매체 헬스인뉴스는 국민의 삶과 사회 전반에 미치는 의료기관 및 정부, 그리고 각 기업들의 우수한 사회적 책임 활동들을 발굴하고 이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지난 12월 5일 조선일보, 스포츠조선과 함께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을 성료해 큰 관심을 끌었다.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나 헬스인뉴스는 국민의 건강할 권리와 알 권리를 증진시키고자 한국경제신문과 함께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개최하기로 했는데, 이번에 진행될 시상식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동 서비스를 전하고 있는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들을 찾고 시상,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나 이번에 진행될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은 필요한 상품을 소비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 자체를 사랑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준 높은 소비자 감동 서비스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와 더불어 스마트 컨슈머들의 신뢰까지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돼 많은 브랜드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2020년 2월 28일에 진행되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은 생활, 스포츠, 애견부터 의료기기, 대학병원 등 각종 의료 기관들은 물론 친환경, 건축, 식음료, 건강기능식품, 공공기관 등 국내외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감동적인 서비스를 전하고 있는 각 분야의 우수한 50여개 브랜드들을 선정한다.

소비자 중심, 신뢰, 공감, 환경과 지속가능성까지 5가지를 중점으로 공정한 평가를 진행할 예정인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은 공적평가 후 각 수상 브랜드별 상패, 상장, 엠블럼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유 가치 실현을 위한 단체에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이름으로 기부해 이번 시상식의 의미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스인뉴스 김국주 대표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다양한 우수 브랜드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곧 개최될 이번 대상에 소비자에게 감동을 불러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브랜드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은 참가신청서 1부, 공적서 (브랜드 소개서), 수상내역 등 서류들을 준비하여 2020년 1월 31일까지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운영사무국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운영사무국(02-546-23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