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후원,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이 개최한다.

이번 대상은 급변하는 사회 속, 시간이 지날수록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가 높아지면서 점점 더 상향평준화 되고 있는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우수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시상,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고객만을 위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각 분야별 40개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은 다각화 된 서비스 산업 시장 속에서도 고객이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것을 많은 이들에게 각인시킨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사랑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경쟁력'이야 말로 차별화 되고 강력한 브랜드 파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곧 고객 중심 경영 우수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부여하고 임직원 자긍심까지 고취시키는 선순환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고객 중심, 고객 신뢰, 고객 공감 그리고 지속가능성, 동반성장이라는 5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정한 평가가 이뤄진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은 수상 브랜드에게 상패, 상장, 엠블럼 등의 여러 혜택들을 제공하고 이번 대상 이름으로 기부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를 주최한 헬스인뉴스 김국주 대표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차별화 된 브랜드들을 소개함과 동시에 서비스 품질이 더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스인뉴스는 국민의 삶의 질을 증진시키고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이들의 행보를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2020년 6월 중으로 진행될 예정인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