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전문가 손길이 필요한 이유...따로 있다?
피부관리, 전문가 손길이 필요한 이유...따로 있다?
  • 임혜정 기자
  • 승인 2020.09.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하고 밝게 빛나는 피부는 누구나 갖고 싶은 아름다움이다. 그리고 이런 피부를 갖기 위해 사람들은 본인만의 피부관리 루틴을 따르곤 하는데, 하지만 셀프 피부관리는 어느 정도 한계가 따르기 마련.

헬로우매거진(hellomagazine)에 의하면 피부과 전문의나 피부관리 관련 전문가들의 손길이 피부관리에 있어서 꼭 필요한 이유가 따로 있다고 전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스킨케어 결과가 더 빠르다.
피부과 전문의나 피부관리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피부관리법은 개인별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피부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고안한 것으로 그만큼 빠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피부 관리 전문가들이 올바른 방식으로 올바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기까지 한다고 전했다.

2. 스킨케어 결과가 더 오래 지속된다.
피부는 복잡한 기관이며 외부 요소에 대한 강력한 장벽 역할을 한다. 또 피부는 모든 것을 흡수하지 않는다. 이는 곧 전문가들의 손길을 바탕으로 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곳에 필요한 성분이 잘 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이는 더 오랜 시간 스킨케어 결과를 지속시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3. 생각보다 합리적이다.
전문가들에게 받는 피부관리는 꽤 비쌀 것이라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그렇지 않다. 내 피부에 맞는 활성 성분으로 고농축되어 있는 제품을 소량만 사용할 수 있는 건 물론, 효과가 긴 편에 속해 피부 건강 증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즉, 비용이 많이 드는 피부과 치료를 자주 받을 필요가 줄어드는 것이다.

4. 안전성이 높은 편이다.
피부 전문가들이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 화장품이나 제품들은 적절한 농도와 최적의 성분, 고객의 안전성을 두고 제조된다.

이외에도 피부관리 자격증을 가진 피부관리 전문가들의 보호 아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