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병원 제공, 방역소독

혜민병원이 추석연휴 귀경길 대이동에 따른 코로나 재확산에 대한 큰 우려에 앞서 지속적인 방역 실천이 중요한 만큼 코로나 방역활동 및 캠페인을 연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혜민병원의 전 직원은 코로나19의 철저한 예방을 위해 kf94마스크를 착용 후 이동 및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병원 전 층에 손세정제를 비치하고 있다. 또한 원내 소독 및 살균시스템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에 대응책을 마련했다.

또한 코로나19 행동지침에 따라 환자분들은 지정된 주 보호자 1인외 면회를 제한하고 전 직원 및 방문객은 손 소독, 체온 체크 및 문진 체크리스트 작성 후 이상 없음을 확인 후 병원 내 이동 가능하도록 했다.

혜민병원은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대한 긴장의 끈을 절대 놓지 말고 지속적인 고강도의 방역활동과 캠페인 시행을 이어가고 있다. 의료진 및 전 직원의 건강부터 원내 방역까지 감염관리실을 통해 시스템화해 철저히 관리함은 물론, 소독 및 방역과 개인위생 등 건강관리 및 수시 체크를 통해 코로나19 재확산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클린존(CLEAN ZONE)을 유지하면서 철저히 대비와 안전에 역점을 두고 진료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