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메디병원 제공, 손소독제&마스크 전달
자인메디병원 제공, 손소독제&마스크 전달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무섭게 늘어나며 ‘사회적 거리두기’ 수위를 격상하고 있는 가운데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김병헌 병원장, 류은경 이사장)이 지난 9일 자인메디병원 별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보건용품 기증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보건용품을 연이어 기증하며 지역방역에 앞장서고 있는 자인메디병원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고양시 덕양 노인종합복지관 대표로 김정훈 관장 등 최소의 인원만 참석했고 자인메디병원은 덕양 노인종합복지관측에 손세정제 200개와 KF94 마스크 2,000매를 기증했다.

이어서 10일 오전 자인메디병원 김병헌 병원장은 최근 늘고 있는 감염위기 확산에 업무강도가 높아지고 있는 보건소를 지원하고자 고양시 덕양구 보건소를 직접 찾았다고 전했다. 역시나 이날도 자인메디병원 김병헌 병원장은 손세정제 100개와 KF94 마스크 2,000매를 직접 전달했다.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 김병헌 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은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회자될 만큼 확진자가 빠르게 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지역 의료기관의 적극적인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했다.” 며, “이번 방역물품 기증이 지역사회 감염병 확산을 차단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병헌 병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방역뿐 아니라,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