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인병원 신축 개원식 테이프커팅식
메디인병원 신축 개원식 테이프커팅식

메디인병원이 신축 이전 및 파주시 민간종합병원 승격을 기념해 4월 30일 정식 개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메디인병원 1층 로비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석 대표원장 등 메디인병원 원장단과 함께 박정 파주을 국회의원,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 50여명,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개원식은 △이전 경과보고 △원장 환영사 △내빈 축사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테이프 커팅 △병원 시설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4월 1일부로 파주시 민간종합병원으로 승격한 메디인병원은 신장내과, 산부인과, 심혈관센터 등 총 19개 진료과목과 221개 병상, 우수한 전문 의료진을 갖췄다. 또 간호간병통합병동과 장례식장 등 우수한 의료시설을 확충하고 질환별 특수 클리닉을 11개로 늘리는 등 지역 의료서비스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김석 대표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약 2년간의 준비와 관계자 분들의 지원을 통해 메디인병원은 파주 지역 대표병원으로써 지역 의료서비스 전반을 담당할 수 있는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다. 이 자리를 통해 파주 시민과 파주시 관계자, 병원 임직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박정 파주을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파주 출생인 저를 비롯해 파주 시민들이 지역 종합병원에 대한 염원이 컸는데 메디인병원이 이를 실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파주시 민간종합병원이자 경기 북부 주민들의 건강과 삶을 지키는 메디인병원이 더 큰 발전을 거듭해나가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