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한국리서치 신뢰도 설문조사 결과 치약 상품·서비스 부문 1위에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튜브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경영 인증원이 주관한 이번 한국리서치의 신뢰도 설문조사는 전국 20대 이상의 남녀 34229명을 대상으로 했다.

한국 리서치의 조사는 상품, 서비스 구매 시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157개 상품군, 서비스군 68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상품 서비스 분야의 설문 항목은 가격대비 성능, 제품 안전성 등으로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튜브는 소비자 신뢰도 점수 76.71점을 받아 전체 산업군의 평균 점수인 72점보다 4.7점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은 2014-2016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여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CMIT, MIT,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유해성분이 없으며 8가지 이상의 허브,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 스위스 비타민C 안정화 기술을 통해 수면 중 발생하는 구강질환을 예방하고 83%의 입 냄새 개선 효과가 있다.(사용 7일 후, 2016.10 엘리드연구소)

덴티스테는 한국 론칭 후 10년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용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고 다양한 오랄 케어 제품 출시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테는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