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테아닌’과 ‘비타민 B군+비타민C’ 함유

경남제약 신제품 엑시트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스트레스로 인한 신체의 긴장 완화를 도와 경직된 생활에 활력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엑시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엑시트’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릴렉스를 도와 지친 몸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L-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간의 뇌파 중 마음을 편안한 상태로 느끼게 하는 알파(α)파 발생을 증가시키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이다.

또한 비타민B1, B6, 비타민C, 판토텐산의 4가지 비타민의 주원료를 더해 생활의 활력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맛있는 밀크맛의 분말 제품으로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여행이나 출장, 외출 시에도 한 포씩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하는 모습을 비상구 이미지로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쉽고 재미있게 제품의 특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엑시트는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 육아에 지친 주부 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하고 생활에 활력을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하루 2포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편안한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엑시트’의 포장 단위는 30포로 1일 2회, 1회 1포를 물 없이 입에 털어 섭취하면 되며 전국 이마트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부츠(Boots) 매장,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