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바르닭이 종합식품기업 ㈜오뚜기와 손잡고 ‘오뚜기 순후추 품은 닭가슴살’과 ‘오뚜기 순후추 품은 스테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오뚜기 순후추’를 사용해 맛있는 식단 관리를 위해 단백질 식단도 풍부한 풍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뚜기 순후추 품은 스테이크’는 지난달 17일에 선출시되며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으며, 이어 ‘오뚜기 순후추 품은 닭가슴살’도 지난 12일 정식 출시됐다.

바르닭X오뚜기, ‘순후추 품은 닭가슴살·스테이크’ 신제품 출시 (바르닭 제공)
바르닭X오뚜기, ‘순후추 품은 닭가슴살·스테이크’ 신제품 출시 (바르닭 제공)
양사 협업 신제품 2종 모두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바르닭 공식몰에서 단독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출시를 통해 바르닭은 기존 닭가슴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

바르닭 관계자는 “이번 오뚜기와의 협업은 ‘건강한 단백질도 맛있을 수 있다’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지는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식단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