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 제공
제노스 제공

제노스(GENOSS)가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2024(KIMES 2024)’에 참가, 자사의 제품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건산업 대표 축제인 키메스는 의료기기 유관 산업의 기술 및 정보 교류와 글로벌 시장 동향을 소개하는 자리로 일찌감치 조명받고 있다. 올해는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오는 14~17일 4일간 서울 코엑스(COEX)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1350여 개 제조 기업이 융복합 의료기기,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헬스케어·재활기기, 의료 관련 용품 등 3만 5000여 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노스가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으로 내세운 제품은 영상 진단 의료기기인 '브라이트 WBCT(Bright WBCT)'다. WBCT는 앉거나 서 있는 등 체중부하(Weight Bearing) 상태에서도 CT 촬영이 가능한 신기술이 적용된 장비이다. 또한 최상의 뼈조직 임상 이미지를 높은 해상도를 구현하고, 정측면 순차 촬영술(2D Scan)도 가능하다.

제노스는 이외에도 ▲가교 히알루론산으로 주름을 개선하는 모나리자 리도카인(MONALISA Lidocaine) 필러 ▲허리디스크로 인한 구조적 이상 치료용 ‘3D케이지 룸바(3D Cage Lumbar)’ ▲목디스크의 구조적 이상 개선용 ‘3D 케이지 서비컬(3D Cage Cervical)’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노스 관계자는 “키메스2024에서 제노스의 우수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제노스만의 기술 경쟁력을 갖춘 의료기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점유 확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