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혁신적인 3층상 구조의 새로운 미스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와 모공 관리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로 명명된 이 제품은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한 '에센스층', 모공 집중 관리를 위한 '버블층', 피부 탄력 증진을 위한 '오일층'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숨37º만의 발효 기술로 추출한 86종의 식물 성분과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의 사용이다. 여기에 멜팅 세라마이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후(THE WHOO)'가 24일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더후의 스테디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중심으로 촬영되었다.더후 관계자는 "화보 속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윤광이 감도는 피부와 우아한 헤어스타일, 여유로운 포즈로 흔들림 없는 여신의 아우라를 뽐냈다"라고 말했다. 특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덧붙였다.또 다른 화보는 이스턴 럭셔리 컨셉으로 진행되어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후 측은 "첫 번째 화보와는 상반되는 컨셉으로, 김지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고혹적인 눈빛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최신 추가 제품이다.닥터지 관계자에 따르면, 이 세럼은 2024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수분 진정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신제품의 핵심 성분은 '히알시카™'로, 병풀의 유효성분 TECA를 100나노좀 크기의 히알루론산 캡슐에 담아 수분 진정 효능과 흡수력을 높였다. 회사 측은 이 성분이 민감 피부의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트러블과 그 흔적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밝혔다.닥터지는 인체적
한국의 화장품 원료 및 제품 개발 기업인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유기 및 무기 자외선차단제를 완벽히 결합한 복합자외선차단제(이하 복합자차) 안정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기술은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난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좋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술"이라고 설명했다.이 기업은 '유브이-듀오 플러스(UV-DUO PLUS)'라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유기자외선차단제와 무기자외선차단제 성분을 결합한 복합체 원료를 선크림 제형 내에 안정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다.자외선차단제는 작용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로 구분된다. 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된 자외선을 열에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클럽C 85'가 출시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으로 돌아왔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이 기념비적인 해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스니커즈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클럽C 85'는 'Club Champi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2022년 10월 LF의 재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만켤레 이상을 기록하며 리복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리복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는 빠르게 변하지만 진정한 클래식은 세대를 넘어 변하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다"라며 "리복의 '클럽C 85'는 40년 동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SS) 여성 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그룹의 데뷔를 알리는 이중 효과를 노린 것으로 보인다.'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늘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함께 시작됐다. 무신사는 이날 그룹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화보에서는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의 주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2025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조합한 걸크러시 룩부터 플리츠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트레이딩'이 이번 매장 오픈을 주도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20일 롯데월드몰 2층에 잔스포츠의 서울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 최대 복합 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10대와 20대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1967년 설립된 잔스포츠는 실용적 디자인으로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무신사트레이딩이 공식 유통을 맡은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국내 매출이 전년 대비 64% 증가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지난 21일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다양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특히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이라고 설명했다.새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바시티 재킷', 후드 탈착으로 변화를 줄 수 있는 'MA-1 재킷', 13온스 데님 소재의 오버핏 '데님 트러커 재킷' 등이 포함됐다. 스파오는 이외에도 '블루종', '워크 재킷', '스웨이드
롯데백화점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퍼퓸'의 단독 부티크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매장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활용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 컨셉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는 로에베퍼퓸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에 구현한 것으로 해석된다.새로 문을 여는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에베 보타니컬 레인보우 컬렉션'과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컬렉션'이 있다. 또한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인 '로에베 홈센트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컬렉션에는 캔들, 룸 스프레이, 비누, 로션 등이 포함되어 있다.
리복이 새로운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농구화 시장 재진출을 알렸다. 이는 리복이 샤킬 오닐과 알렌 아이버슨의 시그니처 슈즈로 농구 코트를 장악했던 과거를 되살리려는 시도로 보인다.LF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리복이 다시 한 번 농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엔진A'는 리복의 최신 미드솔 기술인 에너지리턴시스템(ERS™)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반발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농구에 최적화된 기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결합했다.이 제품은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스토어, LF몰, 29CM, 크림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해 초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커트 팬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의 '스커트 팬츠'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7%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스커트 팬츠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치마 바지', '레이어드 스커트' 등 연관 키워드 검색도 같은 기간 약 4배 증가했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스커트 팬츠는 활동성이 뛰어난 바지와 스타일리시한 치마의 장점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지난 가을·겨울(FW) 시즌부터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FW 시즌에는 플리츠 디자인의 미디스커트를 바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기능성을 강화해 초기 노화 관리까지 가능한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설화수 관계자는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라고 밝혔다.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한다. 설화수는 이 성분이 제품 사용 후 7일 만에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주장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이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 신제품은 수분 진정과 트러블, 잡티 흔적 관리에 효과적인 수분앰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카 성분보다 빠른 진정력을 지닌 '아줄렌' 성분과 피부 투명도 개선 및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4%를 조합했다"라고 덧붙였다.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는 동시에 색소침착을 개선한다는 점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리복이 오는 4월 서울에서 고강도 트레이닝 대회 'REE:BOX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체력, 기술, 팀워크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LF의 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강도 트레이닝 영역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복은 올해 1월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의 15번째 시리즈를 출시하며 스포츠 퍼포먼스 강화를 본격 선언한 바 있다.대회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푸쉬업, 풀업 등으로 구성된 특정 워크아웃을 제한 시간 내에 수행한 미션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남녀 각 60명, 총 120명(2인 1팀)이 본선
일본의 소도시를 찾는 한국인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최근 일본 소도시를 방문하는 여행객이 4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4년 일본 항공권 예약 동향 분석 결과, 상위 5위권은 오사카, 후쿠오카, 치토세, 나리타, 오키나와 등 인기 여행지가 차지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점은 사가와 도야마가 10위권에 진입했다는 것이다.사가의 경우, 직항 노선 취항 이후 예약률이 전년 대비 309% 증가했다. 도야마는 4월 설벽 여행부터 가을 단풍 여행까지 연중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25년 설벽 오픈 상품이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하나투어는 일본 재방문 여행객들의 소도시 선호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29CM는 고감도 뷰티 브랜드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뷰티 탭'을 별도로 신설했다"라고 밝혔다.새로 오픈한 뷰티 탭은 일일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피부 타입은 물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뷰티 브랜드를 탐색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세엠케이의 NBA키즈 브랜드가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바시티 점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업은 농구 코트의 리더십을 연상시키는 '코트 리더' 스타일을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바시티 점퍼 라인은 NBA키즈만의 정체성을 담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신학기 맞춤 데일리 아우터"라고 설명했다. 또한 "팀 로고와 그래픽 포인트를 활용해 아이들이 농구 코트 위의 리더처럼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라고 덧붙였다.새 컬렉션은 BKN 팀플레이 바시티 점퍼, 크롭 바시티 점퍼, 포인트잇 바시티 패딩 등으로 구성됐다. 메인 아이템인 BKN 팀플레이 바시티 점퍼는 NBA 팀 로고 그래픽과 컬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봄 시즌을 앞두고 신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며 K2의 2025년 봄•여름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2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에 맞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할인 대상 제품에는 이번 시즌 신규 출시된 웨더리스 자켓 시리즈를 비롯해 K2의 대표 방수 자켓인 K트레커스, 써라운드 자켓, K2 드라이자켓 등 22가지 스타일의 의류가 포함된다. 또한 신상 플라이하이크 시리즈와 등산화 등 2025년 신상 신발도 프로모
러쉬코리아가 1990년대 인기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러쉬 버전(The Lush Version)'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는 러쉬의 초창기 브랜드인 '콘스탄틴 앤 위어(Constantine & Weir)'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러쉬 버전은 올리브, 바나나, 생강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주요 원료로 활용했다. 제품명과 패키지에도 이러한 특징을 직관적으로 반영했다고 러쉬코리아는 설명했다. 이번 라인업은 보디 버터 3종, 샴푸 2종, 컨디셔너 1종, 페이스 워시 1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보디 버터 3종은 러쉬 고유의 제조 방식을 통해 매끄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올리브' 보디 버터의 경우, 윤리적인 방식으로 얻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일본 내 유통 확대를 위해 현지 유통사인 디퓨젼(D-fusion)과 화장품 유통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일본 소비자들이 에이바자르의 혁신적인 뷰티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디퓨젼은 일본 4대 도매유통 상사인 팔탁, 아라타, 이다료코쿠도, 오오야마와 협력해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일본 내 주요 유통 채널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폭넓은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연간 약 4조 5000억엔(40조원) 규모로 미국과 중국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