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23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공간성수’에서 출산 맘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앱솔루트 베이비스쿨’ 모유 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앱솔루트는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보 엄마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최근 실시한 영유아 수유실태 조사 및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성과에 대해 소개했다. 아기의 성장발달을 위한 모유의 중요성과 수유부의 영양섭취 가이드, 모유 수유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통해 확인하는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영유아 수유실태 조사 결과… 평균 모유 수유 기간 4.1개월, 6개월 완전 모유...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사내 임산부 배려 문화 활성화를 위한 ‘함께 키움 프로젝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임산부임에도 배가 많이 부르지 않아 배려 받기 어려운 초기 임산부들을 위해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마련한 초기 임산부 배려 캠페인 ‘함께 키움 프로젝트’가 많은 기업들의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사내 임산부에 대한 배려 문화 활성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한국솔가가 실시한 ‘함께 키움 프로젝트’는 직장 내 초기 임산부를 배려하는 5계명 준수를 약속한 기업에 사내 홍보 포스터를 전달하고 참여 기업 전 임직원에게 솔가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를 제공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수정란이 착상해 태아의 뼈와 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