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일까지 계속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최대 80%까지 할인된다.무신사 관계자는 "오늘부터 시작한 '무신사 2025 설날 빅세일'에는 3천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잡화, 뷰티,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약 28만 개의 할인 상품을 모았다"라고 덧붙였다.이번 행사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장바구니 특가' 프로모션이다. 무신사는 올겨울 고객들이 자주 장바구니에 담았던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5회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약 1,500여개의 상품이 특별 할인가로
무신사가 브랜드 사업의 본격적인 확장을 위해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질적·양적 성장을 추진한다.온라인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는 2025년 1월 브랜드 부문을 신설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팀무신사 차원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사업의 시너지 창출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무신사는 패션잡화, 뷰티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있는 브랜드 사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신성장 동력으로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문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팀무신사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이 있다. 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는 새해를 맞아 고급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한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은 아이크림과 컨투어 마사저 그리고 환유 라인의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스페셜세트의 핵심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간의 산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TM'를 함유하고 있다.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는 환유가 선보이는 럭셔리 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이라고 말했다. 또한 "26만 시간의 생명력을 담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환유 제품을 통해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차별적 고객 경험
무신사는 국내 패션 플랫폼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윤리·준법경영 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 무신사 N1 본사에서 열린 ISO 인증 수여식에서 윤리준법경영인증원으로부터 ISO 37001, ISO 37301 통합인증을 취득했다"라고 말했다. ISO 37001은 부패방지시스템, ISO 37301은 준법경영시스템과 관련한 국제 표준을 의미한다.이어 관계자는 "기업이 국제 표준의 ISO 통합인증을 취득한 것은 윤리·준법경영에 대한 시스템을 적합하게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경영 구조를 갖췄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패션 플랫폼 중에서 ISO 37001과 ISO 37301에 대한 통
한세엠케이의 NBA키즈 브랜드는 2025 S/S 시즌을 맞아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라인업은 브랜드의 농구 정체성을 강조하면서도 아동의 개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컬렉션의 핵심인 '코트 드로우 스니커즈'는 하이탑과 로우컷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코트스타 아웃솔을 적용해 우수한 그립력과 내구성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배색 디자인으로 일상 착용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느바팝(NBA POP)'이라는 새로운 커스텀 아이템의 도입이다. 이는 최근 유행하는 '신꾸(신발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스니커즈에 탈부착 가능한 NBA 팀 로고와 마스코트 캐
아모레퍼시픽은 지분 투자한 아마존 AI 솔루션 스타트업 '(주)에이디디에스'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팁스는 운영사의 투자를 통해 발굴된 유망 스타트업에 정부 R&D, 사업화 자금 등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7월 신규 팁스 운영사로 선발된 바 있으며 에이디디에스는 아모레퍼시픽이 운영사로서 첫 번째로 추천한 스타트업"이라고 덧붙였다.에이디디에스는 검색어 최적화 및 광고 운영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특히 아마존과 같은 이커머스 플랫폼에 특화된 브랜드 성장 솔루션 서비스를 선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새로운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 기획전은 LF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심도 있게 조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LF몰 관계자는 "최근 소재, 디자인 특징, 스타일링 팁 등 제품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제품에 대해 파고드는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LF 돋보기’ 기획전은 지난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착장을 제안한 ‘가족의 발견’에 이은 ‘발견’ 시리즈의 일환으로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재와 디자인에 대
모두투어는 하와이의 명품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관광도 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골프 그리고 하와이' 프로모션은 하와이 관광청 및 하와이안 항공과 협력하여 기획됐으며 오는 2월 24일 단 하루 출발하는 6일 일정으로 구성됐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하와이 다색골프 6일' 상품은 하와이안 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왕복 직항편을 이용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하와이안 항공은 주요 항공사 중 최초로 스타링크 서비스를 통해 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이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다른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LPGA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은 시그니처 모델인 재즈마스터 오픈하트의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1892년 설립 이래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 제조 기술의 정밀함을 결합해온 해밀턴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장인정신을 다시 한번 선뵀다.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컬렉션은 정교한 컷 아웃 디자인으로 시계 내부의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다이얼로 다양한 착장에 어울려 해밀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는 다크 미드나이트 블루와 다크 그린 두 가지 다이얼 컬러를 추가했다. 36mm와 42m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다양한 스트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오는 5월 듀애슬론 대회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DESCENTE AWAKEN KOREA)’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대회는 사이클과 러닝을 결합한 형태로 오는 5월 11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대회는 러닝 5km, 사이클 30km, 다시 러닝 5km로 구성된 총 40km 코스로 이뤄진다. 데상트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참가자들이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내면을 탐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참가 신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총 2천명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오프라인 접수는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데상트 서울 플래그
무신사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의류와 운동용품 판매가 급증했다고 오늘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31일부터 1월 6일까지 일주일간 무신사 스토어 카테고리별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포츠웨어 상∙하의(58%), 스포츠 신발(72%), 스포츠 가방(72%), 피트니스 용품∙기구(120%) 등 운동과 관련된 상품 거래액이 직전 1주일간 대비 크게 증가했다"라고 말했다.세부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러닝, 수영, 요가 등 다양한 운동 종목 관련 아이템이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집계 기간 동안 러닝화와 트레이닝 재킷 및 팬츠 거래액은 각각 65%가량 증가했으며 수영복과 스포츠 레깅스 판매
온라인 셀렉트샵 29CM는 '29 리미티드 오더(29 LIMITED ORDER)' 서비스를 통해 팬덤 고객층을 공략하며 주목받고 있다.'29 리미티드 오더'는 한정판 및 협업 컬렉션 등 화제성 높은 상품을 추첨 또는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특정 관심사를 깊이 파고드는 '디깅(digging)' 트렌드에 부응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29CM는 카테고리 구분 없이 다양한 분야의 기획 상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신규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재활용 플라스틱 굿즈 브랜드 노플라스틱선데이의 협업 상품 'KBO 태그미 럭키 야구 키링'을 들 수 있다. 이 제품은 NFC 기능을 통해 일일 야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설을 앞두고 대규모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W컨셉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기 전 모바일로 편리하게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선물대전에서는 명절 맞춤 추천 선물세트부터 연령, 취향, 가격대별 인기 아이템까지 폭넓은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기획전의 주요 특징으로는 뷰티, 액세서리 등 명절 맞춤형 선물세트가 눈에 띈다. 설화수, 오니스트, 오블라 등 인기 브랜드 상품들이 선물 전용 포장과 함께 제공된다.또한
뉴욕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는 한국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손잡고 젊은 세대를 겨냥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첫 번째 공동 작업으로 젠지(Gen Z)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코치 마뗑킴 팝업'은 오는 2월 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이 팝업 스토어는 코치의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마뗑킴의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철학이 만난 결과물을 선보인다.컬렉션은 젠지 세대의 자유로운 자기표현을 반영한 스트리트웨어에 초점을 맞췄다. 티셔츠, 후디, 데님 팬츠, 봄버 재킷, 볼캡 등 젠더리스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색상은 빈티지에서
알럭스는 서울미술관과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Art of Luxury)’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알럭스는 쿠팡이 지난해 하반기에 선보인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다. 전용 앱과 럭셔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쇼핑에 대한 고객 몰입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특정 브랜드가 단독으로 미술관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사례는 있지만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차원의 협업 전시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더불어 전시는 알럭스 론칭을 기념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이 추구해온 본질적 가치를 예술이라는 새로운 관점으로 재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가 악의적 ‘허위 광고’로 고객을 기만하는 브랜드를 뿌리뽑기 위해 대대적인 전수조사에 나섰다. 지나치게 낮은 가격으로 상품 성분상 혼용률을 조작했을 가능성이 있거나 오기재가 의심되는 브랜드에 대해 자체적인 정밀 점검에 돌입했다.이에 무신사는 3일부로 입점 브랜드 중에서 겨울철 아우터 대표 상품인 패딩과 코트류를 중심으로 소재 혼용률 상세정보 집중 조사에 착수했다. 패딩의 보온용 충전재로 활용되는 다운을 비롯해 고급 아우터에 활용되는 캐시미어가 포함된 상품명을 가진 브랜드가 조사 대상이다. 대상 플랫폼은 팀무신사에서 운영하는 무신사 스토어, 29CM(이십구센티미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등 3곳이다.앞으로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의 향수부터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1994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조 말론 런던은 30년간 독보적인 향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원료 선정, 독창적인 향의 조합,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럭셔리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서로 다른 향을 조합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드는 '센트 레이어링(Scent Layering)' 문화를 선도하며, 향수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알럭스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올해 한 차원 더 높은 ‘효과 우선주의’ 뷰티 브랜드로 재도약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아떼는 최근 피부과 시술에 대한 관심 급증에 따라 성분과 기능성만을 소구하는 스킨케어를 넘어 효과를 우선으로 하는 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라며 "집에서도 전문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논문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의 효능을 갖춘 스킨케어 제품을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비건 뷰티의 새로운 경지이자 효과 우선주의 뷰티를 보여줄 첫 번째 제품은 ‘멜레이저(melaser)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일명 ‘바르는 토닝 레이저’다"라며 "비타 토닝과 MTS(Microneedle Therapy Sy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워너-뷰티 AI(Wanna-Beauty AI)'기술이 CES 2025(Consumer Electronics Show 2025) 혁신상을 받았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CES 혁신상 수상은 이번까지 6년 연속이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7일(현지시각)부터 열리는 올해 CES에서, 아모레퍼시픽은 혁신상 수상 기술 외에도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뷰티 미러’와 협업한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관련 기술을 탑재할 메이크온 브랜드 신제품을 공개한다"라고 말했다. CES 2025 AI(Artificial Intelligence) 부문에서 수상한 ‘워너-뷰티 AI(Wanna-Beauty AI)’는 생성형 AI로 고객에게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찾아주고, 맞춤형 가상 체험을 제공하
무신사는 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멀티 스토어로 개편한 결과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의 구매 전환율이 3배 가까이 증가하며 거래액 상승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8월 무신사는 고객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특히 뷰티, 플레이어, 아울렛, 부티크, 스니커즈, 키즈 등 빠르게 성장하는 6개 카테고리 특성과 고객 및 입점 브랜드의 니즈를 고려해 홈 화면을 멀티 스토어 형태로 개편했다"라며 "또한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I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화 영역을 고도화했다"라고 밝혔다. UX/UI 개편 효과로 9월부터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