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지난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월간 매출 100억 원을 최초로 돌파했다.무신사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디테일과 핏이 강조되는 상품력을 앞세워 고객 취향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라고 전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 10월 한 달간 오프라인 스토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약 12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서울·경기·부산·대구 등 전국 16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발생한 매출을 모두 더한 것이다.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첫 번째 오프라인 점포인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을 오픈한 이후 월간 매출이 100억 원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0월 한 달 동안에 오프라인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소재 ‘미럼(MIRUM)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럼 캡슐 컬렉션’은 식물 기반 가죽 대체 소재인 미럼을 사용했다. 미럼에는 플라스틱 성분이 없다. MCM은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힘멜 쇼퍼'를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2년 간의 창의적인 디자인 과정 끝에 탄생한 ‘미럼 캡슐 컬렉션’을 바탕으로 MCM은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친환경 미래를 위한 여정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김성주 MCM 회장은 "MCM은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디지털 혁신과 환경적 책임을 병행하며 비즈니스 효율성을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는 미국 특수부대 혹한기 훈련복에도 적용되는 고기능성 신소재 ‘프리마로프트’ 자켓 3종 출시와 함께 겨울 시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미국특수부대 훈련복에 적용한 신소재 '프리마로프트'의 특징은?지금부터 초겨울까지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프리마로프트 매트웜 패딩 자켓’과 ‘프리마로프트 시티웜 패딩자켓’, ‘프리마로프트 윈터 윈드자켓’을 시작으로 한겨울도 거뜬한 고기능성 방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안다르는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강점을 살려 겨울을 멋스럽게 보낼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썼다.새로 출시된 신제품에 적용된 프리마로프트는 특수부대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브랜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홀리데이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랜드 그룹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순백의 드레스와 함께 로이드의 튜더로즈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했다"라며 "특히 메인 컷에서 선보인 튜더로즈 다이아몬드 커팅 더블라인 펜던트는 정교하고 균일한 세공 기술로 꽃잎의 볼륨감을 살렸으며, 매일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손예진이 착용한 튜더로즈 가든 컬렉션의 반지들은 현재 브랜드 내 판매 상위 5위안에 속하는 인기 제품이다. 페어컷 다이아몬드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윈터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겨울철 일상에서 신기 좋은 제품으로는 부츠 ‘다우니2’를 출시했다"라며 "다우니2는 코오롱스포츠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웻그립 아웃솔이 적용돼 젖은 노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갖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세한 섬유구조로 공기를 효율적으로 가둬 따뜻함을 유지하는 신슐레이트 충전재가 사용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라며 "여성용 윈터 부츠 ‘카틀라’는 목 기장을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뷰티 상품 기획에 나선다. CJ온스타일에서 고영양 PDRN 리들샷 신상품을 유통업계 최초 론칭해 연달아 완판 행진을 보였던 브이티(VT)와 손잡았다. 이번엔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기획 단계부터 함께 기획해 유통업계 최초로 출시한다.CJ온스타일은 지난 4일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에서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오는 19일 아침 7시 15분, TV라이브 방송 ‘뷰티풀샵’에서도 공개한다.‘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VT의 트렌디한 상품 제조능력과 CJ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서 오는 30일까지 해외 디자이너 편집숍 엘리든(ELIDEN)과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크리스조이(KHRISJOY)'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조이'는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던 '마르지아 벨로티(Marzia bellotti)'가 2017년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아우터 전문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90년대 클럽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패턴과 다양한 질감 등을 활용한 패딩 상품이 특징이며 로고가 새겨진 후드 스트랩이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자리잡았다"라며 "이 외에도 크리스조이는 '베트멍','겐조'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을 하며 패션계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핵심이 되는 주원료 오트밀은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니스트의 새로운 바디로션에는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를 담았다. 이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여기에 '스킨 릴리프 콤플렉스'를 첨가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또한 출시 전 인체적용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멤버스위크(Members Week)’는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고객(NB 멤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뉴발란스 온·오프라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2024년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스트라는 더마 연구원들이 사는 빌리지를 콘셉트로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협업했다"라며 "한겨울에도 피부 연구에 대한 멈추지 않는 열정과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그들의 일상을 창문을 통해 들여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로 나뉜다. 각 세트에는 이슬아 작가의 일러스트를 담은 엽서 2매가 포함된다. 또한 일본, 베트남, 태국, 미국 등 글로벌 고객을 위한 한정판 세트를 추가로 선보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촉촉한 베지 워터 포뮬라를 담아 미끌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제공하고 자연 유래 플레인 시트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라며 "또한 물 없이도 사용이 가능해 수정 화장 및 여행, 캠핑 시 유용하다"라고 전했다.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저온 공법으로 추출한 베지(VEGE) 복합물과 병풀추출물 등 다섯 가지 시카(CICA) 성분이 혼합된 베지-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
몰스킨(MOLESKINE)이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함께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Moleskine X Mardi Mercredi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몰스킨 관계자는 "총 5종으로 출시되는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을 테마로 디자인됐다"라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기록할 수 있는 룰드 노트와 주별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다이어리 등 다양한 레이아웃과 컬러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노트와 다이어리 커버에 부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의
에이피알은 오늘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2024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대 84%에 달하는 할인 혜택부터 미공개 신제품 론칭, 사은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라며 "대상 품목으로는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1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가격적 혜택을 통한 소비자 만족감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 먼저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인기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에 프로모션용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세트 구
데상트코리아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윈터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과 스키 헤리티지를 갖춰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현해 내도록 하는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은 ‘SKI BEYOND LIMITS(스키 테크로 한계를 넘어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1935년부터 스키로 시작된 데상트 고유의 정체성과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스위스 스키 다운과 스페인 스키 다운으로 선보인다. 데상트는 46년간 글로벌 스포츠 스키팀의 선수들을 후원해왔다. 1978년부터 46년간 후원해온 가장 오래된 국가대표인 스위스 스키팀과 함께 그동안 축적해온 모든 노하우를 담아 '스위스 스키 다운'을 선보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햇살 가득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유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코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컬렉션을 부각시켰다.코치와 유나는 화보에서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으로 구성된 뉴욕 시리즈를 포함한 가을 시즌 아이템을 선보였다. 있지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막내 유나는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타임스퀘어 태비백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퀼팅 워시드 나파 가죽으로 제작했다.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옐로 부츠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워크웨어 헤리티지와 도쿄의 감성을 결합한 'TOKYO DESIGN COLLECTIVE'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6인치 부츠와 보트슈즈를 포함해 다양한 시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팀버랜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롯데백화점이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1층 ‘더 크라운’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약 20여개의 럭셔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최고급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24일까지 ‘더 크라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컨셉을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감성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FCL'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CFCL은 ‘현대 생활을 위한 옷(Clothing For Contemporary Life)’의 약자인 브랜드명처럼 도시에 사는 현대인들이 시대나 유행에 관계없이 매일 입을 수 있는 세련되고 편안한 옷을 디자인한다. 2022년부터 매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FCL은 이세이 미야케 출신의 디자이너 다카하시 유스케가 2020년 론칭한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다. 3D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기존에는 캐주얼웨어로만 인식되던 니트를 일상 생활부터
변덕스러운 날씨의 10월이 지나고 11월이 됐다. 10월은 "왜 이렇게 더워?"였다면 11월은 "왜 이렇게 추워?"가 될 전망이다. 기상청은 오늘 내리는 비를 기점으로 급격히 추워질 것으로 예보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이 5도까지 뚝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돌아오는 목요일은 '입동'인데 서울 기온은 2도, 철원 기온은 영하 2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와 다가올 겨울 한파에 앞서 무신사는 오늘부터 18일까지 '2024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10월 한 달 무신사에서는 다운, 패딩 등 헤비 아우터 관련 검색량이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 예년보다 길어질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이 크게 늘어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6세대'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슈퍼바이탈 라인은 노화 인자를 관리해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오페의 대표 라인이다. 끊임없는 안티에이징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진화해온 헤리티지가 담겨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6세대 역시 최신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최초 개발한 '세노뮨'을 적용했다. 해당 성분은 노화를 정확하게 타깃팅해 직접적으로 케어하는 최초의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이다.슈퍼바이탈 라인은 크림, 세럼, 아이크림, 소프너&에멀젼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은 단 한 번만 사용해도 모공 탄력, 잡티,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