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빈티지헐리우드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은 밤 하늘의 반짝이는 별의 화려함과 고요함에서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켜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웨어블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빈티지헐리우드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의 제품은 하트 모티브로 구성됐으며 자물쇠 형태의 하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스컬프스토어(SCULPSTORE)와 협업해 클래식 보트 슈즈의 특별한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팀버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보트 슈즈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부드럽고 독특한 질감의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풍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인다. 또한 견고한 고무 러그 아웃솔이 완성도를 높인다. 쿠셔닝이 뛰어난 가죽 풋베드를 사용함으로써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제품의 실용성을 한층 더 강조했다.팀버랜드와 스컬프스토어의 첫 번째 협업인 이번 제품은 팀버랜드의 팬들과 스니커즈 애호가들에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강병존 스케쳐스코리아 지사장은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 24FW 부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스케쳐스는 ‘당신에게 주고 싶은 가장 편안한 겨울’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전개한다. 겨울 부츠에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선사하는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겨울 부츠의 ‘따뜻함’과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스케쳐스 부츠만의 '편안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공개한 광고에서 박은빈은 마치 화보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추운 겨울 길거리와 소복이 쌓인 눈밭 등 겨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김호선 감성코퍼레이션 대표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만나 일상 속 여유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Rhythm and Style"이라는 컨셉으로 바쁜 도심 속 여유를 찾고 자신만의 리듬을 즐기는 일상의 순간들을 담았다.화보 속 다이나믹 듀오는 각기 개성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평소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하는 개코는 모노톤의 헤비 아우터와 톤 온 톤 셋업 스타일링으로 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컬러감 있는 캡 모자, 비니와 같은 액세서리를 더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축구 문화를 기반으로 설립된 패션 브랜드 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니벨크랙(NIVELCRACK)’과 함께 포항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을 론칭한다.K리그 전통의 명가 포항스틸러스의 공식 용품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는 푸마가 다양한 형태로 축구 문화를 담아내는 브랜드 니벨크랙과 만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HOTTER THE FIRE, STRONGER THE STEEL WE ARE STEELERS(불이 뜨거울수록 더욱 강한 철을 만든다)’라는 컬렉션 슬로건에는 어떤 어려운 상황에도 '영원히 강한' 클럽의 강인한 정신력과 역사적 상징이 고스란히 담겼다. 푸마와 협업한 니벨크랙은 매 시즌 축구와 다양한 문화를 융합한 컬렉션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틴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아워글래스는 화장품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Carisa Janes)가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전성분 비건화와 동물성 원료 대체성분 개발 등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혁신적인 포뮬러와 최첨단 성능,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20년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겹치고 더하는’ 묘미를 보여주는 ’24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지난가을 시즌에 이어 ‘마인드 컬렉터’를 주제로 클래식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변주를 가미한 컬렉션을 제안했다.코트, 패딩, 니트 등 필수적인 아이템을 구호플러스만의 방식으로 레이어드하거나 재조합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주요 컬러로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 브라운 등을 활용했다.구호플러스는 정교한 테일러링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를 쇼트, 미디, 롱 기장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올리브 그린과 베이지로 차분한 컬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기존 용량의 두 배로 긴 머리를 가진 소비자들이 여러 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 포장으로, 원하는 양만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처리 없이도 높은 탈색 효과를 제공하며, 블랙으로 염색된 모발의 색상을 제거하는 데 적합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5가지 모발 보호 성분이 포함돼 탈색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이지엔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는 ‘클린걸(Clean Girl)’ 미학이 단순한 외모 트렌드를 넘어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헤일리 비버,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와 같은 유명 셀럽들이 클린걸 룩을 선도하고 있으며, 그들의 일상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유되고 있다.이 트렌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은 건강한 일상 습관과 맞닿아 있어 특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클린걸들의 생활 습관, 어떤 점에서 도움이 될지 손보드리 365mc 영등포점 대표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알아봤다.◇ 저강도 운동으로 오래오래 꾸준히클린걸 스타일을 표방하는 사람들은 필라테스, 요가, 산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준지는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을 몬스터버스(Monsterverse; Monster+Universe)로 잡았다. 괴이한 사물이나 불가사의한 생명체를 의미하는 몬스터는 현대에 들어 초월적인 능력을 가진 존재로 상징된다. 각자가 꿈꾸는 몬스터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해 내면의 다채로움을 상징하는 큐브라는 오브제로 다양한 정체성이 모인 새로운 우주를 발견한다는 의미가 담았다.특히 성수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젊은 층이 선호할만한 아이템들로 캡슐 라인을 구성하고 스페셜
지난달 24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뭐입지?’에선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인기 사이즈가 방송 초반부터 완판됐다. 특이한 점은 이날 라방에 처음 선보인 신꾸(신발꾸미기) 아이템도 상당수가 금방 매진됐다는 점이다. 운동화에 함께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리본과 비즈 등 다양한 인기 커스텀 파츠(장식품)가 완판되는 기현상이었다.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넘어 이제는 신꾸, 백꾸(가방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시대다. 가방이나 텀블러에 인형 키링 등을 달아 꾸미는 이 유행은 지난해 말부터 MZ세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2000년대 Y2K 유행과 다꾸에 익숙한 3040 세대까지 꾸미기 트렌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3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매니저들과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교류의 장으로서 개최 3주년을 맞이했다.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함께 디지털 공간 속 새로운 K뷰티의 길을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지난 23일 공식 오픈한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은 그로서리 마켓을 연상케 하는 마트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브랜드 인기 상품인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를 비롯해 24FW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운 잔스포츠는 올해 들어 국내 매출이
보람그룹은 23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보람그룹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은 오늘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시상식이다"라고 말했다. 학계, 산업 분야의 전문가 5명이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독창성, 소비자만족도 등을 부문별로 평가해 선정함으로써 공신력을 확보한 시상식으로 꼽히고 있다. 올해도 엄격한 심사를 거쳐 보람그룹 보람상조를 비롯해 신한은행, SK네트웍스, CJ웰케어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이 대상을 수상했다.보람그룹은 지난 1991년 보람
배재현 동일라코스테 대표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지큐 코리아(GQ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라코스테의 상징이자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테니스가 메인 테마다. 라코스테의 24FW 컬렉션을 입고 자연 속에서 가을의 온화한 날씨를 만끽하는 안효섭의 하루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한적한 초원을 배경으로 테니스를 치는 모습과 함께 잔디밭에서 강아지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낸다. 우아하고 스포티한 라코스테의 무드를 안효섭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특히 그는 라코스테 24FW 제품으로 클래식한 스포츠웨어 감성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에프앤에프(F&F)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엠엘비(MLB)가 24FW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테마는 ‘THE REAL CURVE’다.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방문객이 급증하며 글로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서울 성수, 한남 일대에서 MLB만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빈티지 힙 스타일부터 고프코어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인 패딩 화보를 통해 FW시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MLB는 힙한 윈터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크롭 기장부터 베이직한 숏패딩과 롱패딩 등 폭넓은 선택지로 신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커브패딩은 동물 복지를 준수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솜털 90%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세계적 골프 선수이자, 현재 세계 랭킹 2위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와 함께 하는 ‘잰더 쇼플리 글로벌 팬 이벤트’를 28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데상트골프의 글로벌 캠페인 일환인 이번 행사는 세계적 프로 골퍼 잰더 쇼플리와 팬들 간의 온라인 팬 미팅 컨셉으로 마련됐다.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VR(가상현실) 세트에 가상과 현실을 융합한 하이브리드 신기술을 접목해, 시시각각 변하는 입체감 있는 화면이 잰더 쇼플리와 어우러지며 차원이 다른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프로그램도 잰더 쇼플리의 메이저 우승 대회(디오픈, PGA 챔피언십) 가상 투어 및 코스 복기, 마스터즈 대회 코스 스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가올 겨울을 따뜻한 스타일로 맞이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레이어링 스타일을 제안한다. 도심의 거리에서부터 눈 덮인 산 정상까지, 모든 모험을 위한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이번 컬렉션은 추운 겨울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한다. ‘그랜드뷰 크롭 재킷’과 ‘그랜드뷰 크롭 베스트’는 모던한 실루엣과 함께 유연하게 품을 조절할 수 있는 드로코드로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이 두 가지 아이템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은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기능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골든K95(GOLDEN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에 오는 27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은 ‘골든 K95‘의 대표 제품인 ‘베이글 다운’의 독특한 제품명에서 착안해 성수동의 인기 베이글 카페인 코끼리베이글과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게 됐다. 이를 통해 K2는 새로운 다운 패션과 식음료 협업의 이색적인 조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골든 K95’ 팝업에서는 K2의 독보적인 다운 기술을 적용한 골든 K95 다운과 초대형 구스 다운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한다. 또한 방문객들은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이벤
올가을 온화하고 차분한 ‘드뮤어룩’ 패션·뷰티 트렌드에 맞춰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드뮤어룩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 색조 라인업 제품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총 4종으로 ‘커버 쿠션’, ‘아이섀도’, ‘립밤’, ‘립 틴트’로 구성됐다.‘드뮤어’(demure)는 프랑스어로 얌전, 차분, 조용함을 뜻하는 말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차분한 색감으로 수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주로 브라운,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색상을 뉴트럴 느낌으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토니모리는 이와 관련해 드뮤어에 어울리는 뉴트럴 색감을 구현했다.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은 상아빛으로 피부톤을 정돈함과 동시에 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