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기존 용량의 두 배로 긴 머리를 가진 소비자들이 여러 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 포장으로, 원하는 양만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처리 없이도 높은 탈색 효과를 제공하며, 블랙으로 염색된 모발의 색상을 제거하는 데 적합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5가지 모발 보호 성분이 포함돼 탈색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이지엔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는 ‘클린걸(Clean Girl)’ 미학이 단순한 외모 트렌드를 넘어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헤일리 비버,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와 같은 유명 셀럽들이 클린걸 룩을 선도하고 있으며, 그들의 일상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유되고 있다.이 트렌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은 건강한 일상 습관과 맞닿아 있어 특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클린걸들의 생활 습관, 어떤 점에서 도움이 될지 손보드리 365mc 영등포점 대표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알아봤다.◇ 저강도 운동으로 오래오래 꾸준히클린걸 스타일을 표방하는 사람들은 필라테스, 요가, 산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준지는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을 몬스터버스(Monsterverse; Monster+Universe)로 잡았다. 괴이한 사물이나 불가사의한 생명체를 의미하는 몬스터는 현대에 들어 초월적인 능력을 가진 존재로 상징된다. 각자가 꿈꾸는 몬스터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해 내면의 다채로움을 상징하는 큐브라는 오브제로 다양한 정체성이 모인 새로운 우주를 발견한다는 의미가 담았다.특히 성수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젊은 층이 선호할만한 아이템들로 캡슐 라인을 구성하고 스페셜
지난달 24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뭐입지?’에선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인기 사이즈가 방송 초반부터 완판됐다. 특이한 점은 이날 라방에 처음 선보인 신꾸(신발꾸미기) 아이템도 상당수가 금방 매진됐다는 점이다. 운동화에 함께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리본과 비즈 등 다양한 인기 커스텀 파츠(장식품)가 완판되는 기현상이었다.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넘어 이제는 신꾸, 백꾸(가방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시대다. 가방이나 텀블러에 인형 키링 등을 달아 꾸미는 이 유행은 지난해 말부터 MZ세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2000년대 Y2K 유행과 다꾸에 익숙한 3040 세대까지 꾸미기 트렌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3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매니저들과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교류의 장으로서 개최 3주년을 맞이했다.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함께 디지털 공간 속 새로운 K뷰티의 길을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지난 23일 공식 오픈한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은 그로서리 마켓을 연상케 하는 마트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브랜드 인기 상품인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를 비롯해 24FW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운 잔스포츠는 올해 들어 국내 매출이
보람그룹은 23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보람그룹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은 오늘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시상식이다"라고 말했다. 학계, 산업 분야의 전문가 5명이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독창성, 소비자만족도 등을 부문별로 평가해 선정함으로써 공신력을 확보한 시상식으로 꼽히고 있다. 올해도 엄격한 심사를 거쳐 보람그룹 보람상조를 비롯해 신한은행, SK네트웍스, CJ웰케어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이 대상을 수상했다.보람그룹은 지난 1991년 보람
배재현 동일라코스테 대표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지큐 코리아(GQ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라코스테의 상징이자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테니스가 메인 테마다. 라코스테의 24FW 컬렉션을 입고 자연 속에서 가을의 온화한 날씨를 만끽하는 안효섭의 하루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한적한 초원을 배경으로 테니스를 치는 모습과 함께 잔디밭에서 강아지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낸다. 우아하고 스포티한 라코스테의 무드를 안효섭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특히 그는 라코스테 24FW 제품으로 클래식한 스포츠웨어 감성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에프앤에프(F&F)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엠엘비(MLB)가 24FW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테마는 ‘THE REAL CURVE’다.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방문객이 급증하며 글로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서울 성수, 한남 일대에서 MLB만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빈티지 힙 스타일부터 고프코어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인 패딩 화보를 통해 FW시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MLB는 힙한 윈터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크롭 기장부터 베이직한 숏패딩과 롱패딩 등 폭넓은 선택지로 신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커브패딩은 동물 복지를 준수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솜털 90%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세계적 골프 선수이자, 현재 세계 랭킹 2위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와 함께 하는 ‘잰더 쇼플리 글로벌 팬 이벤트’를 28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데상트골프의 글로벌 캠페인 일환인 이번 행사는 세계적 프로 골퍼 잰더 쇼플리와 팬들 간의 온라인 팬 미팅 컨셉으로 마련됐다.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VR(가상현실) 세트에 가상과 현실을 융합한 하이브리드 신기술을 접목해, 시시각각 변하는 입체감 있는 화면이 잰더 쇼플리와 어우러지며 차원이 다른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프로그램도 잰더 쇼플리의 메이저 우승 대회(디오픈, PGA 챔피언십) 가상 투어 및 코스 복기, 마스터즈 대회 코스 스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가올 겨울을 따뜻한 스타일로 맞이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레이어링 스타일을 제안한다. 도심의 거리에서부터 눈 덮인 산 정상까지, 모든 모험을 위한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이번 컬렉션은 추운 겨울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한다. ‘그랜드뷰 크롭 재킷’과 ‘그랜드뷰 크롭 베스트’는 모던한 실루엣과 함께 유연하게 품을 조절할 수 있는 드로코드로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이 두 가지 아이템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은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기능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골든K95(GOLDEN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에 오는 27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은 ‘골든 K95‘의 대표 제품인 ‘베이글 다운’의 독특한 제품명에서 착안해 성수동의 인기 베이글 카페인 코끼리베이글과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게 됐다. 이를 통해 K2는 새로운 다운 패션과 식음료 협업의 이색적인 조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골든 K95’ 팝업에서는 K2의 독보적인 다운 기술을 적용한 골든 K95 다운과 초대형 구스 다운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한다. 또한 방문객들은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이벤
올가을 온화하고 차분한 ‘드뮤어룩’ 패션·뷰티 트렌드에 맞춰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드뮤어룩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 색조 라인업 제품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총 4종으로 ‘커버 쿠션’, ‘아이섀도’, ‘립밤’, ‘립 틴트’로 구성됐다.‘드뮤어’(demure)는 프랑스어로 얌전, 차분, 조용함을 뜻하는 말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차분한 색감으로 수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주로 브라운,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색상을 뉴트럴 느낌으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토니모리는 이와 관련해 드뮤어에 어울리는 뉴트럴 색감을 구현했다.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은 상아빛으로 피부톤을 정돈함과 동시에 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템을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고유의 캐쥬얼 미니멀리즘을 선보이는 브랜드 STU(에스티유)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STU는 ‘Saturday of us’의 약자로 토요일에 입고 싶은 옷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으며 접근성이 좋고 누구나 쉽게 멋을 낼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스포츠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이번에 내놓는 제품 중 은은한 나일론 소재의 오버핏 하이넥 윈드 브레이커가 대표적이다. 가슴 상단에 콜라보레이션 포인트 레터링을 담았다. 입체 소매 패턴과 YKK 방수 지퍼로 제작했고 밑단과 소매가 밴드여서 여
캘빈클라인은 모델로 활동중인 차은우와 함께한 아우터화보를 공개했다. 캘빈클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터웨어는 깔끔하고 군더기없는 차은우의 애티튜드와 어우러져 스타일쉬한 룩을 완성했다. 차은우는 캘빈클라인의 클래식함과 미니멀리즘을 완벽하게 표현했다.첫번째 화보에서 차은우는 울 코트를 봄버와 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따뜻한 느낌의 레이어링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길이의 대비와 텍스처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세련된 룩에 심플한 슬림 트라우저를 더해 우아한 느낌을 줬다.두번째로 차은우가 착용한 중간 길이감의 퍼 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난 테크니컬 니트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됐다. 이 재킷은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길이
김창수 F&F(에프앤에프) 대표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4FW 우먼스 크롭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배우 고윤정의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살린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신상 우먼스 패딩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세련된 크롭 기장에 입체적인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볼륨감이 특징으로 보인다.화보 속 고윤정이 착용한 ‘반슬리 RDS 크롭 패딩’은 기존 디스커버리 스테디셀러 숏패딩을 여성들의 신체 실루엣에 맞게 크롭 기장으로 디자인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컬러는 유광 블랙, 유광 크림, 유광 그레이로 글로시한 광택감을 적용해
2000년대 최고의 인기를 끌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의 24FW 시즌 캠페인이 공개됐다. 이번 시즌은 고대 이집트 컨셉으로 한적한 이집트의 사막과 한가운데에 서 있는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여기 한 명의 패잔병이 있다. 그는 끝없이 펼쳐지는 모래언덕을 지나 탈출을 시도하려 한다. 그때 우연히 한 열쇠를 줍게 되면서 도굴을 시도하려는 렐릭 헌터들과의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트루릴리젼은 이같은 스토리를 감도 높은 비주얼로 담아냈다.특히 24FW 시즌 아이템들은 이집트의 대표적인 신들을 모티브로 그려낸 그래픽들과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활용한 올 오버 패턴을 활용했다. 이집트 하면 빼놓을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시그니처 향수인 ‘MCM 오 드 퍼퓸’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 컬렉터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퍼퓸’을 선보였다.에디션 퍼퓸은 정교하게 세공된 약 1,1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돼 있는 초호화 향수다. 반짝이는 크리스털과 더불어 특별한 글래스 소재의 스타크 백팩 보틀이 특징이다. 전 세계 단 150개 한정으로 출시됐다.또한 이번 컬렉션에서 기존 MCM 오 드 퍼퓸 향수를 럭셔리 퍼퓸 농도로 재탄생 시켰다. ‘퍼퓸 컬렉터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퍼퓸’은 따뜻하고 강렬한 향을 매혹적으로 선사한다. 장시간 지속되는 플로럴 우디 향 속에는 생생한 라즈베리 향와 지속 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온화하고 차분한 '드뮤어룩'에 맞는 뉴트럴 컬러 색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드뮤어’(demure)는 프랑스어로 얌전, 차분, 조용함을 뜻하는 말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차분한 색감으로 수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주로 브라운,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색상을 뉴트럴 느낌으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화사한 상아빛 피부톤으로 정돈하는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은 ‘00포슬린’, ‘01아이보리’, ‘02베이지’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얇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밀착되고 사용 후 보송하게 마무리돼 가벼운 메이크업 및 수정 화장에 적합하다. 인체적용시험
인간은 누구나 늙는다. 노화가 시작되면 신체 곳곳에서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데, 여러 부위 중에서도 얼굴 피부는 늘 거울로 마주 보기에 노화를 가장 먼저 체감한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눈가나 팔자 주름들이 점점 깊어지는 것이다.이 외에도 피부에 생긴 상처나 여드름 흉터가 오래 지속되거나 베개 자국이 돌아오는 데 장시간이 소요된다면 피부 회복 능력이 떨어진다는 신호다. 눈에 보이는 주름이 없다고 이 신호를 무시한다면 노화 속도에 가속도가 붙을 수 있다.피부 상태를 한 살이라도 젊게 만들고 싶다면 노화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 노화를 가속화하는 주된 요인 중 하나가 활성산소다. 활성산소는 신체 에너지 대사 과정에서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