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핵심이 되는 주원료 오트밀은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니스트의 새로운 바디로션에는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를 담았다. 이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여기에 '스킨 릴리프 콤플렉스'를 첨가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또한 출시 전 인체적용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멤버스위크(Members Week)’는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고객(NB 멤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뉴발란스 온·오프라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2024년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스트라는 더마 연구원들이 사는 빌리지를 콘셉트로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협업했다"라며 "한겨울에도 피부 연구에 대한 멈추지 않는 열정과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그들의 일상을 창문을 통해 들여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로 나뉜다. 각 세트에는 이슬아 작가의 일러스트를 담은 엽서 2매가 포함된다. 또한 일본, 베트남, 태국, 미국 등 글로벌 고객을 위한 한정판 세트를 추가로 선보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촉촉한 베지 워터 포뮬라를 담아 미끌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제공하고 자연 유래 플레인 시트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라며 "또한 물 없이도 사용이 가능해 수정 화장 및 여행, 캠핑 시 유용하다"라고 전했다.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저온 공법으로 추출한 베지(VEGE) 복합물과 병풀추출물 등 다섯 가지 시카(CICA) 성분이 혼합된 베지-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
몰스킨(MOLESKINE)이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함께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Moleskine X Mardi Mercredi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몰스킨 관계자는 "총 5종으로 출시되는 ‘몰스킨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을 테마로 디자인됐다"라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기록할 수 있는 룰드 노트와 주별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다이어리 등 다양한 레이아웃과 컬러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노트와 다이어리 커버에 부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의
에이피알은 오늘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2024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대 84%에 달하는 할인 혜택부터 미공개 신제품 론칭, 사은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라며 "대상 품목으로는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1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가격적 혜택을 통한 소비자 만족감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 먼저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인기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에 프로모션용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세트 구
데상트코리아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윈터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과 스키 헤리티지를 갖춰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현해 내도록 하는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은 ‘SKI BEYOND LIMITS(스키 테크로 한계를 넘어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1935년부터 스키로 시작된 데상트 고유의 정체성과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스위스 스키 다운과 스페인 스키 다운으로 선보인다. 데상트는 46년간 글로벌 스포츠 스키팀의 선수들을 후원해왔다. 1978년부터 46년간 후원해온 가장 오래된 국가대표인 스위스 스키팀과 함께 그동안 축적해온 모든 노하우를 담아 '스위스 스키 다운'을 선보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햇살 가득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유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코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컬렉션을 부각시켰다.코치와 유나는 화보에서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으로 구성된 뉴욕 시리즈를 포함한 가을 시즌 아이템을 선보였다. 있지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막내 유나는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타임스퀘어 태비백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퀼팅 워시드 나파 가죽으로 제작했다.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옐로 부츠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워크웨어 헤리티지와 도쿄의 감성을 결합한 'TOKYO DESIGN COLLECTIVE'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6인치 부츠와 보트슈즈를 포함해 다양한 시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팀버랜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롯데백화점이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1층 ‘더 크라운’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약 20여개의 럭셔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최고급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24일까지 ‘더 크라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컨셉을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감성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FCL'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CFCL은 ‘현대 생활을 위한 옷(Clothing For Contemporary Life)’의 약자인 브랜드명처럼 도시에 사는 현대인들이 시대나 유행에 관계없이 매일 입을 수 있는 세련되고 편안한 옷을 디자인한다. 2022년부터 매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FCL은 이세이 미야케 출신의 디자이너 다카하시 유스케가 2020년 론칭한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다. 3D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기존에는 캐주얼웨어로만 인식되던 니트를 일상 생활부터
변덕스러운 날씨의 10월이 지나고 11월이 됐다. 10월은 "왜 이렇게 더워?"였다면 11월은 "왜 이렇게 추워?"가 될 전망이다. 기상청은 오늘 내리는 비를 기점으로 급격히 추워질 것으로 예보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이 5도까지 뚝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돌아오는 목요일은 '입동'인데 서울 기온은 2도, 철원 기온은 영하 2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와 다가올 겨울 한파에 앞서 무신사는 오늘부터 18일까지 '2024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10월 한 달 무신사에서는 다운, 패딩 등 헤비 아우터 관련 검색량이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 예년보다 길어질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이 크게 늘어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6세대'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슈퍼바이탈 라인은 노화 인자를 관리해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오페의 대표 라인이다. 끊임없는 안티에이징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진화해온 헤리티지가 담겨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6세대 역시 최신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최초 개발한 '세노뮨'을 적용했다. 해당 성분은 노화를 정확하게 타깃팅해 직접적으로 케어하는 최초의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이다.슈퍼바이탈 라인은 크림, 세럼, 아이크림, 소프너&에멀젼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은 단 한 번만 사용해도 모공 탄력, 잡티, 투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면서 무신사에서도 아웃도어 브랜드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가을비 이후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의 무신사 내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 같은 기간 무신사 스포츠 전문관인 플레이어 내 아우터 거래액은 직전 기간 대비 62% 신장했다. 노스페이스, 몽벨, 아크테릭스, 클라터뮤젠 등 고기능성에 감각적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의 선호가 두드러지게 나타난 것이다.특히 올해도 짧은 기장의 아우터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보온 기능이 뛰어나면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종류의 숏 아우터가 아웃도어
감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해 줄 수 있는 24FW 라이프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파네스 컬렉션은 브랜드의 리브랜딩을 새롭게 보여주는 시작이다. 기존 파네스가 추구하던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에 활동성과 대중성을 더했다. 또한 조금 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와 일상 속에서 손쉽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다.1차 드롭으로 공개된 볼캡과 반팔 티셔츠, 맨투맨은 탄탄한 소재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파네스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클래식한 로고 이미지가 아닌 브랜드의 취지에 맞춰 캐주얼한 무드로 새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씬에어의 야상 파카 스타일인 '씬에어 아난타(THINAIR ANANTA)’를 출시했다.'씬에어 아난타'는 기존의 씬에어 스타일과 차별화된 파카 디자인으로, 후드와 허리 스트링을 통해 찬 바람을 막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K2가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씬다운’ 소재와 구스 충전재를 접목해 차별화된 경량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특히 씬다운 소재는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다. 또한 열이 빠져나가거나 찬 공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팟을 방지해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한다. 구스 다운 충전재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티파니앤코)는 새로운 방식의 젬스톤 세팅을 보여주는 이터니티 워치를 공개한다. 티파니의 독창적인 예술성, 다이아몬드의 전문성, 정교한 워치 메이킹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터니티 워치는 쿠션 컷과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을 연상시키는 두 가지 형태의 다이얼로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이터니티 워치는 시대를 초월하는 현대적 미학을 담고 있다. 1960년대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인게이지먼트 링을 선보였던 아카이브 광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디자인된 다이얼은 에메랄드 컷, 바게트 컷, 쿠션 컷, 마퀴즈 컷, 페어 컷 등 각기 다른 쉐입으로 커팅된 12개의 다이아몬드가 핸드 세팅돼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워치메이킹 역사상 처음으로 어스페이즈와 문페이즈가 결합된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Bioceramic MoonSwatch ‘MISSION TO EARTHPHASE’) 컬렉션을 오는 2일 출시한다.새로운 스와치 컬렉션을 통해 시간 주기에 따른 '달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과 '지구에서 바라본 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와치는 달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치메이킹 역사상 처음으로 어스페이즈 인디케이터가 탑재되었으며 전 세계 시계 중 유일하게 어스페이즈와 문페이즈 인디케이터를 함께 적용한
전국 곳곳에서 단풍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오색으로 물든 산에서 건지는 인생샷은 지금 시기에 누릴 수 있는 재미 중 하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에 가을 무드를 더해 줄 여성용 단풍 산행룩을 선보였다.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상품들은 스타일은 물론 아웃도어 기능을 접목해 기온 변화가 큰 가을철 산행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수·방풍·투습으로 무장한 ‘콘트라 엑스 프로 우먼 재킷’’콘트라 엑스 프로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와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까지 아웃도어의 모든 기
네파키즈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포근한 퍼(Fur)를 주제로 몽환적인 겨울을 표현한 ‘퍼지 유니버스(Fuzzy Universe)’ 컨셉의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보송보송한 퍼를 소품으로 활용해 따뜻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다. 러블리한 파스텔톤의 색감과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운 제품을 함께 담아냈다.주력 제품인 ‘러브미아 구스 다운자켓’은 롱 기장의 여아 구스 다운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을 더해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주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