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는 이번 전시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데이노바'의 우수한 디자인, 기능, 가격 경쟁력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며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제품을 체험한 관람객들은 강력한 드라이 바람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특히 소음이 적고 바람이 부드럽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데이노바'는 BLDC 모터 기술을 적용했다. 분당 11만 RPM의 고속 회전을 통해 강한 바람을 생성하고 빠르게 머리를 건조시킨다. 또한,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과 3단계 풍속 및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을 통해 마지막 사용 설정을 기억하는 점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성세현 레이트 마케팅 담당 매니저는 "이번 페어에서 데이노바의 인지도를 높이고 B2B 사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기업 관람객들과의 미팅을 통해 기대했던 성과를 달성했고 제품 체험이 구매로 이어져 매출 상승 효과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종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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