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운영 공식 대행사 중 우수 파트너 선정, 매출 및 전문성 역량 강화 지원
18개 대행사 선정해 인증마크 부여, 각종 지원프로그램 제공

2025년에도 비즈니스 파트너의 성장을 돕기 위한 카카오의 노력은 계속된다.

카카오는 총 18개 대행사를 2025년도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해 지원에 나선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는 총 18개 대행사를 2025년도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해 지원에 나선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 광고플랫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의 상생 및 협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KPP(Kakao Premier Partner)’프로그램의 2025년 파트너사를 선정했다.

KPP프로그램은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는 매년 전체 공식 대행사로부터 신청을 받아 선정되며, 매출 및 성장률, 운영 역량, 성공사례와 파트너사로서의 성장 및 협업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올해는 총 18개의 대행사가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카카오는 파트너사에 ‘KPP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광고 전략 성공 사례 웨비나 운영 등 브랜딩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정기 미팅 프로그램을 비롯해 캠페인 컨설팅 프로그램, 세일즈 지원을 위한 자료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KPP 파트너사들은 이러한 지원을 바탕으로 광고주를 대상으로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으며, 광고 퍼포먼스 향상, 브랜딩, AD-Tech 등의 관련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다.

카카오 전현수 광고사업성과리더는 “KPP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카카오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이어왔다”며 “카카오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성장과 시너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