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7 스튜디오' 개설, 파트너 중심 콘텐츠로 브랜드 이야기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개설된 '727 스튜디오'는 스타벅스의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로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브랜드의 다양한 면모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관계자는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채널은 기존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운영되던 '스벅TV' 콘텐츠를 독립시켜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직원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채널명 '727'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기념일인 7월 27일을 의미한다. 채널 로고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배경색으로 스타벅스의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나이트로 그린'을 사용해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새 채널의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한 '딱지치기'를 공개했으며 오늘은 유명 댄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두 번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 구독 이벤트는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727 스튜디오 채널을 구독하고 티저 영상을 시청한 후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설문에 응답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727명의 참여자에게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