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 제품을 리뉴얼하여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 제품을 리뉴얼하여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 제품을 리뉴얼하여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측은 이번 신제품이 가맹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주요 변화는 패키지 디자인과 구조에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스탠딩 형태로 변경되었으며 기존의 이중캡슐 구조에서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러한 변화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했다"라고 설명했다.

로스팅 포인트 또한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되었다. 이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대중적인 맛을 구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캡슐커피는 '멜로우 마일드'와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되었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을 특징으로 하며 '인텐소 다크'는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캡슐커피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 출시는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면서도 고품질 커피 경험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려는 이디야커피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캡슐커피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