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완판 인기 아이템 4종 포함… 신상품 3종 추가 구성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헬로 키티’와의 협업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오늘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 총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헬로 키티’와의 협업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오늘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 총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헬로 키티’와의 협업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오늘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 총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이번 상품은 지난해 9월 출시 직후 완판되며 화제를 모은 헬로 키티 MD 4종에 신상품 3종을 추가한 구성이다.

스타벅스와 헬로 키티의 협업은 헬로 키티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당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13개국에 순차적으로 소개됐다. 국내에서는 상품 출시 당일 대부분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이번 ‘스타벅스 버디위크’ 행사에 맞춰 해당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재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는 지난해 출시된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 SS 헬로 키티 콜드컵, 헬로 키티 바리스타 인형 등 4종에 SS 헬로 키티 엘마 텀블러, 헬로 키티 콜드컵, SS 헬로 키티 텀블러 등 신규 3종을 추가한 총 7종이다.

특히 신상품 중에는 헬로 키티의 시그니처인 빨간 리본을 스토퍼로 적용한 제품과 원두 패턴의 귀여운 디자인을 담은 텀블러도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