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출시 기념 한정판 굿즈 및 럭키드로우 구성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보이그룹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보이그룹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보이그룹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세븐일레븐 제공)

이번 팝업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서울과 부산 오프라인 매장 및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을 통해 진행되며, 팬덤 대상의 특별 굿즈와 한정판 음반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포토북 버전) 출시 일정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구성되며, 서울 동대문던던점과 잠실챌린지스토어점, 부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부스 등에서 운영된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들의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행사 이후에는 ‘쿼카푸딩젤리’ 등 펀슈머형 디저트와 NCT WISH 앨범 콘셉트를 반영한 한정판 기획팩도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 및 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NCT WISH 팝업 이벤트는 팬덤 소비 문화와 편의점 플랫폼을 접목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처 콘텐츠를 연계해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