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치과병원이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국립대학교치과병원 중 유일한 성과로, 병원의 지속적인 고객 중심의 진료 환경 조성과 환자 편의 개선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다.

경북대학교치과병원 전경 (경북대학교치과병원 제공)
경북대학교치과병원 전경 (경북대학교치과병원 제공)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시행되며,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우수, 보통, 미흡의 세 등급으로 평가한다. 경북대학교치과병원은 지난해 병원을 이용한 고객들로부터 상품 품질, 환경 품질, 사회적 책임 분야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권대근 경북대학교치과병원장은 “환자 중심의 진료환경을 바탕으로 대구·경북 지역의 공공보건의료 중심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이번 성과를 위해 헌신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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