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경연 우승 셰프와의 다이닝 기회… 미션 달성 고객 대상 기부도 연계

KB국민은행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특별 미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특별 미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특별 미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제공)

‘봄♥미식회, 따뜻한 한끼를 함께 할 食구를 찾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5월 16일까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미션 3개 이상을 달성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미션은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 건강보험 본인확인 QR서비스 등록, 혜택정보 문자 동의, KB스타뱅킹 입출금 알림 동의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권성준 셰프의 미식 다이닝 2인 초대권(총 6팀),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원권(100명)이 제공된다. 다이닝은 오는 6월 4일과 5일, 셰프의 식당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를 전체 대관해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23일 발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단순 고객 혜택을 넘어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기여한다. 응모 고객 수에 따라 일정 금액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해당 기금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식씩한 한끼’ 해피박스를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과의 소중한 식사 한 끼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