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즐기는 복숭아 향 신제품… 5월부터 오프라인 판매 확대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로 탄산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로 탄산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로 탄산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코카-콜라 제공)

이번 신제품은 환타 특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구현돼 탄산 음료의 상쾌함을 더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복숭아 향과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며, 환타 제로 라인업을 통해 더 다양한 소비자 선택지와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350ml 캔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부터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품은 환타가 올해 선보이는 두 번째 신제품이다. 앞서 출시된 ‘환타 멜론’에 이어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도하겠다는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