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의 최상급 모델 '비비더스'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본 옵션만으로도 4억 6천만원에 달하는 초고가 명품 침대로, 최대 9억 7천만원까지 가격이 형성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1852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해스텐스는 현재 6대째 가업으로 이어지고 있는 전통 있는 침대 제조사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해스텐스는 수면의 가치에 대한 집념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전 제품을 수작업으로 생산한다"라고 설명했다.해스텐스는 1952년부터 스웨덴 왕실 공식 침대 공급업체(Royal Purveyor)로 지정되어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블루 체
CJ그룹이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오는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계열사를 아우르는 대규모 인재 모집이다.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지원서 접수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4월 3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은 인적성 검사, 면접, 직무수행 능력평가 등 계열사별 맞춤형 전형 과정을 거치게 된다"라고 CJ그룹 관계자는 설명했다.최종 합격자들은 7월 중 입사해 CJ그룹 신입사원으로서 입문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CJ그룹은 지원자들에게 채용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인 'CJ
말레이시아 온라인 플랫폼 '틱톡샵'에 라면 브랜드 최초로 농심이 입점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농심은 최근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인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신라면 툼바 판매를 본격화했다.농심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인기 가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신라면 툼바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2024년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카이 바하르와 가수 겸 배우 와니 하스리타가 틱톡 드라마 시리즈 '부산에 내리는 눈'을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고 농심 측은 전했다.농심은 온라인 플랫폼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도 확대하고 있
맥도날드가 지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고구마 후라이'를 재출시하고 할인 플랫폼인 '해피 스낵'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지난 17일 발표했다.두툼한 모양과 바삭한 식감, 달콤한 고구마 본연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이 제품은 기존 감자 기반의 '후렌치 후라이'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맥도날드 관계자는 "돌아온 고구마 후라이는 두툼한 모양이 식욕을 자극하며,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고구마 본연의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후렌치 후라이'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지난해 고구마 후라이를 경험한 고객들은 물론, 색다른 사이드 메뉴를 찾던 고객들에게도 다시 한번 큰 사랑을 받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0개 브랜드 초저가 할인전'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스포츠, 식품, FMCG(일상 소비재) 등 다양한 국내외 카테고리의 1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세일 기간 동안 각 브랜드별로 타임딜과 특가전이 진행되며, 최대 9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1000원딜' 프로모션이 다시 돌아와 주목받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뜨
맘스터치가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맘스터치는 올해 상반기 도쿄 하라주쿠 핵심상권에 초대형 매장 '하라주쿠 맘스터치'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지난 17일 발표했다.이번에 출점하는 '하라주쿠 맘스터치'는 지난해 4월 문을 연 '시부야 맘스터치'에 이은 현지 직영 2호점으로, 국내외 모든 맘스터치 매장 중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직영 2호점 '하라주쿠 맘스터치'는 하라주쿠 역 인근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550㎡(166평), 약 300석의 대규모 매장으로 꾸며진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또한 "맛집과 패션 등 도쿄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으로 꼽히는 하라주쿠에서도 현지 MZ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들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IBK투자증권과 손잡고 지속가능경영 및 상생협력 확산에 나선다.우아한형제들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더큰집'에서 IBK투자증권과 '지속가능경영 및 상생협력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과 문찬걸 IBK투자증권 경영전략부문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경영과 상생협력 확산을 위한 업무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된다. 구체적인 협력 방안으로는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 캠페인 진행, 소상공인 판로 확대 및 운영 지원, 배달라이더 안전 문
문구업계의 대표 기업 모나미가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모나미는 '모나미X슈야 153 볼펜 세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먼저 출시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이번 협업의 주인공인 '슈야'는 2019년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처음 등장한 토끼 캐릭터다. 말랑말랑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업계에 따르면 모나미는 이종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슈야 캐릭터 팬층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
GS25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두 자릿수 규모의 인재를 선발한다. 이번 채용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특히 학력과 어학점수를 배제한 '스펙초월 전형'을 새롭게 도입해 주목받고 있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이번 채용을 통해 유통업계의 미래를 함께 책임질 청년 인재를 발굴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선발된 신입사원들은 가맹 및 직영점 운영 컨설팅, 본부 전략 전달, 점포 양수도 및 재계약 관리, 손익 및 비용 관리 등 현장 중심의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를 통해 유통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성과 창출 능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은 '스펙초월 전형'의 도입이다
식품 브랜드 폰타나가 지중해 홈스타일 레시피를 적용한 '폰타나 레몬 허브 딜 타르타르 드레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유럽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신선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타르타르 드레싱은 프랑스에서 기원한 소스로, 주로 생선 요리나 튀김 요리에 곁들여 상큼한 풍미를 더하는 데 사용된다. 폰타나 관계자는 "유럽 홈스타일 그대로 잘게 썬 피클 렐리쉬와 양파를 듬뿍 넣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은 프랑스산 딜과 타라곤, 네덜란드산 파슬리 등 다양한 유럽산 허브를 사용해 정통 유럽 맛을 구현했다. 폰타나 측은 "딜의 산뜻한 향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향신료의 여왕'으로 불리는 타라곤이 요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20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인상한다. 이번 조정은 전체 메뉴 중 20개 품목에만 적용되며, 평균 인상률은 2.3%에 그칠 전망이다.가격 인상 폭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300원으로 제한된다. 맥도날드 측은 소비자물가 상승률을 고려해 인상 폭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제반 비용이 꾸준히 인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전가되는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나 지속적인 환율 및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가격 조정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이번 가격 조정에서 버거 단품은 불고기 버거와 치즈버거 2종만 200원 인상되며, 나머지 버거 단품 가격은 동결된다. 버거 세트 메뉴
홈플러스가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한 가운데, MBK파트너스와 홈플러스 경영진이 지난 14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향후 계획과 입장을 공식 발표했다.김광일 MBK파트너스 부회장은 "홈플러스가 부도가 나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다"라며 "부도를 막고 회사를 정상으로 영업할 수 있는 길은 회생밖에 없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주주로서 권리를 내려놓고 최대한 협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이번 간담회에는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과 김광일 MBK파트너스 부회장을 포함한 총 9명이 참석했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28일 단기 사채 신용 등급이 A3에서 A3-로 하락한 후, 이달 4일 자정 무렵 법원에 회생 절차를 신청했다.언론의
CGV 씨네드쉐프가 디즈니의 판타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 개봉을 기념해 특별 디저트를 선보인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이번 스페셜 디저트는 영화 개봉일인 오는 19일부터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라고 CGV 관계자는 설명했다.2025년 디즈니의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로 개봉하는 '백설공주'를 테마로 한 이번 디저트는 '백설공주', '사과', '백설공주와 여왕'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메뉴 라인업에는 백설공주의 화려한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크림치즈 파운드케이크와 사과 필링이 들어간 선명한 붉은색의 사과 모양 무
하림과 이마트가 협업을 통해 하얀 국물 라면 '백제면'을 출시하고 하반기 라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오늘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백제면은 우사골로 국물을 내는 사골곰탕과 달리, 닭고기와 돈사골, 우사골을 모두 넣고 정성껏 끓인 고기 육수에 새우, 조개를 넣어 해물의 시원함까지 담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닭고기의 고소함, 돈사골과 우사골의 감칠맛에 해물과 채소로 풍미를 더한 깊고 진한 닭곰탕 맛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백제면은 건더기로 치킨 어묵 후레이크를 넣어 고소한 맛과 식감을 강화했다. 여기에 큼지막하게 썰어 넣은 풋고추가 칼칼함을 더하고, 대파와 청경채 등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 KBO리그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양측은 신제품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출시를 오늘 공식 발표했다.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SNS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연세대학교 출신이자 한국프로야구 원년 멤버인 박철순 선수가 활약했던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이라는 제품명은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두산 베어스 팬들을 겨냥해 지어졌다. 이 제품은 연세유업 생크림빵 시리즈 중
동아오츠카가 K리그1에 새롭게 승격한 FC안양과의 공식 후원 협약을 연장했다. 이번 계약으로 양측은 2025시즌까지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다.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이 이끄는 음료 기업은 최대호 안양시장이 구단주로 있는 FC안양 선수단과 관계자들에게 포카리스웨트와 자사 생수 '마신다' 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FC안양은 경기장 내 광고판과 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당사 브랜드 노출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박철호 대표이사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FC안양과의 관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FC안양의 K리그2 우승과 K리그1 승격을 진심
풀무원식품이 자사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반려동물 간식 전 제품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풀무원은 반려동물 식품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소비자 접점 확대를 꾀하고 있다.다이소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강아지 간식 17종과 고양이 간식 3종으로, 총 20종에 달한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아미오의 인기 제품인 '자연담은 간식 과자' 2종(두부과자, 계란과자), '자연담은 간식 너겟' 2종(두부너겟, 두부&생선너겟), '자연담은 간식 육포' 2종(사슴, 칠면조) 등을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를 표방하는 풀
라이온코리아가 예방치의학에 기반한 프로페셔널 구강 전문 브랜드 '크리니카'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는 가정에서도 치과나 치아 클리닉 수준의 전문적인 구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오랄케어 제품군이다.라이온코리아 측은 "충치와 치주질환은 발생 전 예방 관리가 핵심"이라며 "구강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고기능성 칫솔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구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크리니카의 주력 제품인 '프로러버 칫솔(2종)'은 진보된 러버모 소재를 적용해 잇몸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치아 표면에 밀착되어 프라그 제거 효과를 극대화했다. 자사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일반 칫솔 대비 프라그 제거
우리은행이 청소년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 은행은 청소년 전용 용돈관리 서비스 '우리틴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인기 아이돌 장원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지금 당장 원영 포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이번 이벤트는 '우리틴틴'에 새로 가입하고 카드 발급까지 완료한 만 7~18세 청소년 중 선착순 8천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WON MORE 장원영 포토카드 패키지'를 받게 되며, 4월 중 SMS를 통해 개별 안내받을 예정이다.증정되는 포토카드 패키지는 우리은행의 광고 캠페인 키워드인 'W, O, N, MORE'에 맞춰 4장 1세트로 구성됐다. 이 포토카드에는 우리WON뱅킹과 어울리는 장원영
광주은행이 지역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지원에 나섰다. 이번 지원은 거대 민간 플랫폼과의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공배달앱에 새로운 동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광주은행은 지난 13일 광주광역시청 비즈니스룸에서 강기정 시장과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김현성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기탁금 2억원을 전달했다.이번에 전달된 기탁금은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을 통해 광주공공배달앱 이용자들을 위한 소비자 할인쿠폰과 배달료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는 한정된 재원으로 대형 민간 플랫폼과 경쟁 중인 공공배달앱의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