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2025년 첫 신메뉴로 '콰삭킹'을 선보인다. 이는 bhc의 독자적인 튀김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으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bhc 관계자는 "'콰삭킹'은 당사의 '킹' 시리즈 중 첫 후라이드 메뉴"라며 "이를 통해 '킹'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킹' 시리즈는 bhc의 대표 메뉴 라인으로,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어이킹' 등 강렬한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특징으로 한다.새로운 메뉴명인 '콰삭킹'은 바삭한 식감을 나타내는 의성어 '콰삭'과 bhc의 시그니처 메뉴명 '킹'
스타벅스 코리아가 삼일절을 앞두고 독립문화유산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6일, 스타벅스는 국가유산청과 문화유산국민신탁에 독립문화유산 1점과 함께 국가유산 보호를 위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3.1운동 참여 독립운동가인 해공 신익희 선생의 친필휘호 유물 제막식이 진행됐다. 스타벅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유물에는 "유검가이조렴 유서가이성덕(검소함을 가지고 청렴을 기르고 너그러움을 통해 덕성을 이룬다)"이라는 격언이 담겨 있다.이번 기증으로 스타벅스가 문화유산국민신탁에 전달한 독립문화유산은 총 11점에 달한다. 회사 측은 2015년 백범 김구 선생의 '존심양성' 친필휘호를 시작으로, 도산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는 최근 디자인, 내구성, 실용성을 겸비한 '코렐 코디네이츠 로즈몬트 홈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로즈몬트 홈세트'는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바탕에 밝은 오렌지 컬러 패턴을 더한 도자기 재질의 제품이다. 원형과 사각 접시, 파스타볼, 머그컵 등 총 24종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식사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코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당사의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고온에서 제작됐다"라며 "수분 흡수를 방지해 내구성을 높이고, 가장자리 특수가공으로 충격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했다"라고 설명했다.'로즈몬트 홈세트'의 또 다른 특징은 뛰어난 내열성이다. 전자
남양유업이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분유 시장에서 5년 연속 매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반적인 시장 축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확대된 결과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2022년 국내 소매점(POS) 기준 분유 매출액은 약 235억원으로 전년 대비 22% 감소했다. 그러나 남양유업은 이러한 시장 위축 속에서도 약 6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남양유업 관계자는 "당사의 시장 점유율이 직전 연도 23.3%에서 26.7%로 약 3.4%p 확대되며 1위 자리를 유지했다"라고 밝혔다.남양유업은 1967년 국내 최초로 국산 조제분유를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 노력을 통해 시장을 선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봄 환절기를 앞두고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침구 선택법을 제시했다. 연구소는 예측 불가능한 날씨 변화에 대비해 세 가지 주요 전략을 권장했다.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소장은 "최근 계절변화와 이상기후로 인한 가변적인 날씨가 겹치며 불면의 위험이 커지고 있다"라며 "날씨와 기온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침구 사용이 중요하다"라고 밝혔다.첫째, 연구소는 온습도 변화에 대응이 용이한 소재의 침구를 추천했다. 면, 모달, 텐셀과 같은 천연 섬유 소재 침구가 통기성과 보온성을 겸비해 체온 보존과 습기 조절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양모 침구 역시 수분 흡발산성이
신세계푸드가 파리의 인기 베이커리 '보앤미(BO&MIE)'를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는 프랑스 전통 제빵 기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브랜드의 국내 첫 진출이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보앤미는 현재 파리에서 가장 주목받는 베이커리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보앤미는 2017년 프랑스에서 출범한 이후 전통 맷돌 제분 방식의 프리미엄 밀가루와 25년간 유지해온 천연발효종을 사용하며, 100% 수작업 방식으로 빵을 제조하고 있다.현재 파리의 문화 중심지인 마레 지구를 중심으로 6개 매장을 운영 중인 보앤미는 최근 스페인과 사우디아라비아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루브르 박물관 인근 리볼리 거리에 위치한 400㎡ 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코엑스에서 개최 중인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락앤락 관계자는 "제니퍼룸이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제품인 '전자동 커피머신'을 중심으로 홈카페, 리빙, 주방, 라이프 스타일 제품은 물론 새롭게 출시한 뷰티 가전 카테고리까지 선보이고 있다"라고 밝혔다.특히 '전자동 커피머신'은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지난 1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라며 "국내 최초로 19bar 고압력 추출 방식을 도입해 풍부한 크레마와 깊은 풍미를 제공하고, 스파이럴 코니컬 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써모스 베이비'를 새롭게 론칭하고,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과 '조제분유용 텀블러' 4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써모스 관계자는 "이번 써모스 베이비 론칭으로 영유아부터 어린이, 성인까지 생애 주기별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새로운 브랜드 '써모스 베이비'는 기존의 유아용품 브랜드 '푸고(foogo)'를 통합해 탄생했다. 회사 측은 중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프리미엄 유아컵 라인을 통해 부모와 아이의 편안한 일상과 편리한 육아 루틴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이번에 출시된 '2WAY
파파존스 한국 법인이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매장에서 역대 최고 월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수도권이 아닌 지방 도시에서 달성한 성과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에 따르면, 진주점은 개점 두 달 만에 전국 매장 중 월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 관계자는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최적의 입지 선정이 주효했다"라고 설명했다.진주점은 가족 단위 주거단지와 국립대학교, 공공기관 등이 밀집한 지역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다. 이는 단체 주문 수요가 높은 지역 특성을 고려한 선택이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파파존스는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 유입을 극대화했다. 방문포장 30%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외화 결제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과 지난 25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트래블월렛은 트래블카드 시장에서 이용자 수와 결제액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46개 통화의 환전 및 충전,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협약식에는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와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CJ ONE 서비스를 트래블월렛 플랫폼에 연계하여 내·외국인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대한민국 가공유 시장의 선두주자인 빙그레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원조 바나나맛우유의 특유의 맛은 유지하면서도 현대 소비자들의 건강 지향적 니즈를 반영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활용해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하기 위해 섬세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쳤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또한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오리지널 제품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원유를 사용했으며, 우유에서 자연적으로 유래한 유당을 제외하고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이는 보다 가볍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인 이대점에서 제공하는 텀블러 각인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대점의 하루 평균 각인 텀블러 이용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 1월 기준, 이대점 방문 고객 4명 중 1명이 각인 텀블러 구매를 위해 매장을 찾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텀블러 구매 고객의 90%가 각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이 서비스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 이대점의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도입됐다. 스타벅스 측은 "1호점의 상징성을 살리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텀블러 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라고 설명했다.이
편의점 체인 CU가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제품들은 bhc의 인기 메뉴 '뿌링클' 치킨 시즈닝을 활용한 피자와 브리또, 그리고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과자 '고래밥'을 토핑으로 얹은 떡볶이 등이다.CU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최근 진행 중인 상반기 상품 컨벤션에서 독특한 조합으로 주목받았다"라며 "고물가 시대에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bhc 뿌링치킨브리또'와 '뿌링치킨피자'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 치킨과 모짜렐라 치즈를 결합한 제품이다. 각각 13g과 27g의 단백질을 함유
오리온의 대표 제품 '초코파이情'이 출시 50주년을 맞아 글로벌 시장에서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지난해 초코파이情의 글로벌 판매량이 40억개를 넘어섰으며, 금액으로는 5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오늘 밝혔다.오리온 관계자에 따르면, 1974년 출시 이래 초코파이情의 누적 판매량은 500억개를 돌파했으며 누적 매출은 8조원을 상회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져 전체 누적 매출의 67%에 해당하는 5조 5천억원을 해외에서 올렸다고 전했다.이 관계자는 "오리온 초코파이는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오리온이 글로벌 식품회사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국제적 권위의 식음료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샘물은 '2025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중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동원F&B 관계자는 "동원샘물이 첫인상, 외관, 향, 맛, 끝맛 등 5개 평가 항목에서 모두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특히 "풍부한 미네랄 함량으로 인한 청량한 목넘김과 뛰어난 투명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고 덧붙였다.1996년 출시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 충북 괴산, 전북 완주 등 청정지역의 심층암반수를 원료로 사용한다. 이 제품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동원F&B는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
SPC그룹이 말레이시아 조호르주에 대규모 제빵공장을 준공하며 글로벌 할랄 식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이번 공장 설립은 2.5조 달러 규모의 할랄 식품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된다.누사자야 테크파크에 위치한 이 공장은 연면적 1만 2900㎡ 규모로, 당초 계획보다 두 배 늘어난 약 800억원이 투자됐다. SPC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7개의 생산라인을 갖춘 이 시설은 하루 최대 30만개, 연간 최대 1억개의 베이커리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준공식에는 온 하피즈 빈 가지 말레이시아 조호르주 주지사와 여승배 주말레이시아 한국대사를 비롯해 SPC그룹의 허영인 회장, 허진수 사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겨냥한 신규 베이커리 메뉴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Tom's Bakery(탐스 베이커리)' 라인업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비스킷 슈 3종, 파운드케이크 2종, 오메기 브레드 등이다.비스킷 슈는 바삭한 외피와 풍부한 크림 필링이 특징이다. 초코, 말차, 레몬 등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업체 측은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파운드케이크는 오렌지와 초콜릿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오렌지 맛은 슈가 코팅이, 초콜릿 맛은 초코 코팅이 되어
머카바파트너스와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GDIN)가 한국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과 자금 조달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맞춤형 투자와 네트워크 지원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GDIN은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와컨설팅을 제공하고 머카바파트너스는 투자 및 기업 지배구조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다. 또, 해외 시장에서의 판로 개척과 투자자 연계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인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머카바파트너스는
오뚜기가 한국을 대표하는 라면 브랜드 '진라면'의 세계 시장 확대를 위해 대대적인 글로벌 캠페인을 준비 중이다. 이 캠페인의 주인공은 세계적인 K-팝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진이다.오뚜기 관계자는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의 진을 진라면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진행되는 진라면의 글로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과 연계해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오는 3월부터 영상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론칭될 예정이다. 진의 초상이 삽입된 새로운 패키지는 용기와 컵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점심 메뉴 다양화 전략으로 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창고43의 점심 시간대 고객 수가 지난해 5월 이후 9개월 동안 전년 동기 대비 144% 증가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점심 고객 수 증가에 힘입어 전체 매출에서 식사 메뉴가 차지하는 비중도 3% 상승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직장인이 밀집한 지역의 매장에서 더욱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명동점과 시청점에서는 점심 매출 비중이 각각 5.5%와 5.2% 증가하며 전체 평균을 웃돌았으며, 명동점은 식사 매출이 전체 매출의 4분의 1에 달할 정도로 높게 나타났다"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가장 인기 있는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