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저트 3종을 이달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수건케이크, 벽돌케이크, 쫀득쿠키로, 각각 독특한 특징과 인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수건케이크는 오는 11일지 앱을 통해 예약 판매된다. 중국 디저트 '마오진젠'에서 유래한 이 제품은 얇은 크레이프에 크림을 넣고 말아 수건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출시하는 수건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한 딸기잼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4,500원이다.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라바 초코케이크'가 판매될 예정이다. 일명 '벽돌 케이크'로 알려진 이 제품은 중국의 '빙상롱옌' 디저트에서 영감
스마트 가전 시장에서 '액티브 시니어'가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로봇청소기 브랜드의 신규 매장 오픈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생활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8.6% 증가했다. 특히 스마트 가전 부문에서 159%의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 연령대별 분석 결과 50대 이상 고객의 매출이 218.7% 증가해 20~30대의 141.5% 성장률을 크게 앞질렀다.이러한 현상은 경제력과 여가 시간을 겸비한 '액티브 시니어'들이 스마트 가전을 통해 가사 부담을 줄이고 여유 시간을 확보하려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액티브 시니어는 활
버거킹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와퍼 4700'과 '스낵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와퍼 47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4,700원에, 치즈와퍼는 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같은 기간 버거킹 앱 사용자를 위한 '스낵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비프불고기버거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한 8가지 제품에 대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의 쿠폰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기존 4,100원이던 비프불고기버거는 50% 이상 할인된 2,000원
쿠팡이 홈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위해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수의 인기 브랜드를 새롭게 입점시키고,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쿠팡 측은 카르텔, 마지스, 움브라, 노르딕슬립 등 24개 브랜드의 상품을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에서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가장 큰 규모의 확장이다.쿠팡의 한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가구관에 고급 브랜드를 꾸준히 입점시키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쿠팡은 품질 관리에도 주력하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관의 모든 상품은 브랜드 본사가 직접 공급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베스트 오븐구이 메뉴를 추천한다. 더불어 오븐요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지앤푸드는 자체 개발한 오븐 조리 기술을 통해 기름기를 줄이고 균일한 조리가 가능한 오븐구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니즈에 부합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오븐치킨 부문에서는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이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이 두 메뉴는 타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낮은 열량과 지방 함유량, 높은 단백질 함량을 기록해 건강식으로 인정받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냄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실내건조 액체세제' 2종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일상 속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99%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해도 쉰내나 꿉꿉한 냄새 없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비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의 주요 특징은 강력한 세척력이다. 7중 파워효소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생활얼룩부터 찌든 때, 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회사는 주장했다.환경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 제품
롯데그룹이 인도 푸네시에 신공장을 준공하며 14억 인구의 거대 소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행보는 세계 최대 인구를 보유한 인도 시장에서 롯데의 입지를 강화하려는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6일 인도 중서부 지역 푸네시에서 하브모어 신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신동빈 롯데 회장을 비롯해 이영구 롯데 식품군 총괄대표,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등 롯데 고위 임원진과 파드나비스 인도 마하슈트라주 총리, 이성호 주인도대한민국대사 등이 참석했다.신동빈 회장은 준공식 축사에서 "이번 신공장 준공이 롯데의 글로벌 식품 사업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최상의
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의 순차적 재가동 계획을 오늘 발표했다.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는 14일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티익스프레스는 최고 시속 104km로 질주하며, 56m 높이에서 77도 각도로 낙하하는 등 약 3분간 12번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극한의 스릴을 제공한다.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나무와 스틸 트랙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롤러코스터로 변모한 바 있다.에버랜드 관계자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에 앞서 안전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레일 위 볼트를 일일이 점검하고 열차 시운전 테스트를 반복하는 등 철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라고 밝혔다.이어
LG생활건강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발 케어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결과로,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는 각각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의 '짱구는 못말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다.'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한국에서 첫 방영 이후 20여 년간 폭넓은 연령층의 팬덤을 확보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짱구와 그의 가족, 친구들, 반려견 흰둥이 등 개성
파리바게뜨는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지속될 예정이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해피오더'를 통해 커피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경우 영수증 번호를 '파바앱'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파바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당첨자에게는 파격적인 경품이 제
파리바게뜨가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모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과 체인은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라는 이름의 디저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신제품은 스모어의 핵심 요소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스모어는 크래커,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을 주 재료로 하는 캠핑용 디저트로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스모어' 해시태그가 약 4.8만건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를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하고 달콤한
서울의 럭셔리 호텔 더 플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크, 초콜릿, 플라워 하트 박스 등 다양한 선물 옵션을 포함하고 있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주요 기념일마다 독특한 맛과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작년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매출이 전년 대비 63.6% 증가했다"라고 덧붙였다.이번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루비 러브'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브라우니 시트 위에 라즈베리와 장미 퓌레를 층층이 쌓아 만들었다. 관계자는 "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풀무원다논이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를 통해 새로운 요거트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액티비아 150g' 2종(사과, 딸기)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기반으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더해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신제품 '액티비아 150g'은 떠먹는 요거트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제품의 주요 특징은 150g의 넉넉한 용량과 저지방 설계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액티비아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체온 활동 유산균, 다논의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면역 기능 강화를
SSG닷컴이 유명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해당 이커머스 기업은 '을지로보석'의 조서형 셰프와 손잡고 한식 간편식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조서형 셰프는 한식당 '을지로보석'을 운영하며 유명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을지로보석의 대표 메뉴인 '매운돼지갈비찜'과 요리 예능에서 호평받은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 '통영식 비빔나물'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했다.'매운돼지갈비찜'은 국내산 돼지갈비에 청양고추와 마늘을 섞은 양념을 입혀 알싸한 매운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는 홍합
유통업체 hy가 일본의 인기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푸딩)을 한국 시장에 독점 판매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hy 관계자는 "홋카이도 푸딩은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린 컵 디저트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홋카이도 청정지역의 고급 원유와 밀가루로 만든 크림 치즈 케이크는 폭신한 식감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라며 "아래층의 푸딩은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으로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라고 덧붙였다.홋카이도 푸딩은 일본 시장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내 '칠드 치즈(chilled cheese)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리테일 판매 기준 6년 연속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스위스의 유서 깊은 식품 제조사 HERO(헤로)의 저당 잼 3종을 한국 시장에 독점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1886년 설립된 헤로는 13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식품 기업이다. 팔도 관계자는 "헤로의 고품질 과일 잼은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이탈리아에서는 다이어트·라이트 잼 시장의 45% 가량을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라즈베리 3종으로, 모두 풍부한 과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내용량의 50% 이상을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과육으로 채워 과일
교촌에프앤비㈜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새로운 사이드 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메뉴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치즈볼, 꽈배기, 떡볶이 등 치킨과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는 '크림 맛집', '크림 도넛'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색다른 사이드 신메뉴를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새롭게 출시된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주문 즉시 튀겨내는 츄러스 5개와 치즈 풍미가 강조된 '화이트크림소스'로
bhc가 2025년 첫 정기 간담회를 개최하며 가맹점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교대의 창고43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전국 7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bhc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신제품 출시 방향에 대한 사전 안내와 신규 자사앱 구축, 마케팅 강화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달앱 관련 가맹점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라고 덧붙였다.이번 간담회는 서울 수도권을 시작으로 오는 20일까지 대전·충청, 광주·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강원, 제주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가맹점 협의회 회장단을 포함한 200여명의 가맹점주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가 2024년 매출 3조 2248억원, 영업이익 94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은 4.9% 증가한 반면, 영업이익은 5.3% 감소한 수치다.회사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매출 3조원을 돌파하는 등 외형성장을 이뤘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영업이익은 고물가, 고금리 등 내수 경기 부진과 소비 심리 위축 영향으로 소폭 감소했다"러고 설명했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매출 8502억원, 영업이익 2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9%, 3.4% 증가했다.식자재 유통사업은 2조 3931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특히 급식시설 대상 식자재 매출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고령화 시대를 맞아 노인 복
롯데웰푸드가 자사의 제빵사업부 증평공장을 매각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7일 신라명과와 충북 증평군 도안면에 위치한 제빵사업부 증평공장 매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증평공장 매각은 자산 효율화 일환으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매각 금액은 비밀유지 의무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이 관계자는 또한 "지난 2022년 롯데제과가 롯데푸드를 합병해 출범했다"라며 "롯데웰푸드는 합병 후 제빵, 빙과 등 일부 중복 생산 시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생산 설비 효율화와 생산 품목 조정 등을 진행해왔다"고 덧붙였다.이러한 구조조정의 결과로 증평공장은 지난해 6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