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수비드 공법을 적용한 닭가슴살 신제품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을 BBQ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부드럽고 촉촉하닭'은 오리지널, 블랙페퍼, 자포네, 트러플버터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과 굵은 흑후추를 더해 알싸한 맛을 강조한 '블랙페퍼'는 올리브유로 마리네이드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또한 "볶은 양파 소스로 향과 은은한 단맛을 낸 '자포네', 한 층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한 '트러플버터' 등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덧붙였다.이 제품은 닭가슴살을 진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서울우유는 우유고객센터 1,028개소와 가공품고객센터 136개소 등 총 1,164개 고객센터와 상생협약을 맺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들 고객센터는 서울우유 제품의 유통을 담당하는 대리점을 의미한다.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ESG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을 위한 약속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계약의 공정성 확보, 법규 준수,
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 인기 벚꽃 명소 인근 맛집을 재현한 '서울편(3탄)'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이번 출시는 티맵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해 벚꽃 개화 시기인 3~4월 티맵 벚꽃 명소 경로안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서울 내 가장 인기 있는 벚꽃 명소로 '국립서울현충원'과 '서울숲'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기존 '강릉편(1탄)'과 '충청도 단양·청양편(2탄)'이 티맵의 이동 데이터를 활용해 지역 맛집 상품을 개발했다면, 이번 '서울편'은 봄을 맞아 서울 내 인기 벚꽃 명소 주변의 유명 맛집 메뉴를 상품화했다"라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과 배우 이장우의 협업이 1주년을 맞이하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세븐일레븐 측은 "지난해 3월 배우 이장우를 간편식 모델로 선정한 이후 도시락을 중심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하며 관련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냈다"라고 밝혔다.'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등 총 39종의 제품 출시로 이어졌다. 특히 이장우가 직접 운영하는 우불식당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이장우와 함께 출시한 도시락 등 푸드상품의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를 돌파했으며,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봄을 맞아 화려한 색감과 이색적인 맛을 담은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탐앤탐스는 "다채로운 색이 물드는 계절인 봄에 걸맞게 'Color Your Blossom'이라는 컨셉으로 핑크빛 벚꽃을 닮은 체리 음료 2종과 초록빛 풀잎을 닮은 판단 음료 3종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체리 라인업으로는 '체리 레몬에이드'와 '체리블라썸 탐앤치노' 두 가지가 출시됐다. 체리 레몬에이드는 체리 향과 맛을 가득 담은 청량한 레몬에이드로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체리블라썸 탐앤치노는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더욱 시원하게 체리 맛을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두 체리 음료에는 체리 향을 입힌 나타드 코코넛 젤리
동원F&B가 참치마요네즈에 참기름을 더한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을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참치캔 시장을 선도해온 기업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즉석 반찬 시장을 공략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김성용 대표이사가 이끄는 동원F&B는 이 신제품 출시를 지난 18일 공식 발표했다. 회사 측은 "40년 이상 참치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참치'의 용도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살코기 참치에 고소한 참기름과 마요네즈를 조합해 별도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김밥,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던 참
오리온이 인기 과자 제품을 활용한 이색 파인다이닝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마켓오 레스토랑의 황요한 총괄셰프와 요리연구가 박준우 셰프가 협업해 오리온 과자를 활용한 특별 디너 팝업을 진행한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강남구 소재 '마켓오 레스토랑 압구정점'에서 개최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Snack In Cooking'(요리에 빠진 과자)을 콘셉트로, 오직 마켓오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5잔의 와인 페어링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디너 코스는 국산쌀 100%로 만든 '뉴룽지'와 푸아그라, '예감' 비스킷과 한우 타르타르를 조합한 두 종류의 아뮤즈부쉬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하림이 별도의 밑간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다.하림 관계자는 "신선한 100% 국내산 닭 한 마리를 깨끗이 손질한 뒤 소금으로 간을 한 제품이다"라며 "따로 밑간 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는 양념장과 채소를 넣고 끓이면, 속살까지 간이 쏙 밴 칼칼한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이번 신제품은 소금염지 공법을 통해 닭고기 속살까지 간이 고루 배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닭볶음탕뿐만 아니라 찜닭, 닭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소비자들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인 하림몰을 비롯해 GS더프레시, GS25 편의점
시그니엘 서울이 봄 시즌을 맞아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의 파노라마 전망과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시그니엘 블로썸(SIGNIEL Blossom)' 패키지를 출시했다.호텔 측은 이번 패키지가 객실 1박과 함께 계절 한정 벚꽃 칵테일 2잔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특전을 포함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벚꽃 칵테일은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딥 블라썸(Deep Blossom)'은 벚꽃 잎의 섬세한 향기와 달콤한 복숭아 향을 담아냈으며, '블라썸 트리(Blossom Tree)'는 상큼한 자몽에 벚꽃 향을 더해 한 그루의 벚꽃나무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음료다.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Le Gouter SIG
투썸플레이스가 봄철 소비자 취향에 맞춘 '金귤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과일 풍미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전략적 출시로 풀이된다.식음료 업계는 최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상큼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과일의 신선한 맛을 강조한 제품들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신제품으로 '과일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문영주 대표이사가 이끄는 투썸플레이스는 그동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스초생)'를 비롯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과일 기반 케이크로 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 캐주얼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점심 시간대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SPC그룹이 운영하는 이 프리미엄 버거 체인은 올해 6월 1일까지 한정된 시간 동안 '쉑 런치'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모든 버거 제품 구매 시 3,900원을 추가하면 프라이(4,900원)와 소다(2,900원)를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SPC그룹 관계자는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메뉴인 쉑버거(8,900원)를 기준으로 할 때 고객들은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이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봄 시즌을 맞아 '미나리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 신메뉴를 오는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이번 시즌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미나리 페스토가 함유된 '담백 미나리 육수'의 신규 출시다. 이랜드이츠 측은 육수부터 재료까지 향긋한 미나리로 구성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로운 샤브샤브는 지난해 3월에도 봄맞이 미나리 시즌을 진행했다"라며 "향긋한 미나리와 깊은 샤브샤브 육수의 조화로 지난해에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밝혔다.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야채 코너에서는 미나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원하는 만
크라운해태제과가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영동 국악 엑스포 스페셜 에디션'은 회사의 대표 과자 9종에 엑스포 엠블럼과 주요 정보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과자 명가 크라운해태의 대표 제품에 엑스포 엠블럼과 필수 정보를 담은 한정판"이라며 "특별한 응원 문구도 함께 넣어 엑스포 성공에 진심을 담았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엑스포 목표 관람객 100만 명의 4배에 달하는 400만 개를 준비해 전국 각지 어디서든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는 세계 최초의 국악 전문
코카-콜라사의 대표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을 코카-콜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이번 공개된 영상은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이 매운 음식을 더욱 생생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메이킹 필름에는 카리나가 실제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함께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카리나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실제 경험에 기반한 브랜드 애정을 표현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카리나는 최근 유행하
세계 최초의 인쇄 및 발포 기술을 활용한 오뚜기라면㈜의 점자 용기가 국제적 권위의 패키징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오뚜기라면㈜는 세계 포장 기구(World Packaging Organization)가 주관하는 '2025 Worldstar 어워즈'의 식품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 시상식은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패키징 분야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정보 접근성 및 알 권리 보장을 목표로, 라면 용기에 외부 점자 및 사용 방법을 표시한 '점자 용기'를 선보였다"라고 오뚜기라면㈜ 관계자는 밝혔다.이번에 수상한 점자 용기는 기존 종이 용기의 형압 방식에서 탈피해 인쇄 및 발포 기술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점자 표시 방
CJ제일제당이 온라인 식품 플랫폼 컬리와 손잡고 건강 지향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양사는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을 마켓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의 다섯 번째 결과물이다. 두 기업은 지난해 9월부터 차별화된 식품을 공동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신제품은 '전주비빔', '닭가슴살 블랙페퍼', '김치베이컨'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자사의 기술력을 활용해 현미의 거친 식감과 곤약 특유의 미끌거림을 개선하고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극대화했다"라고 설명했다.주목할 점은 한 개당 155~16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탄력과 매끄러움을 강화하는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Bouncy & Firm Serum)'을 시장에 선보였다.라네즈 측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부를 눈에 띄게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의 핵심 기술은 '스무스테크(SmoothTech™)'로, 2만 4천개 이상의 특수 캡슐이 피부에 매끄러움을 전달한다. 라네즈가 실시한 임상 테스트에 따르면, 8주간 사용한 소비자의 96.7%가 피부가 수분감으로 더 촘촘해졌다고 응답했으며, 전체 사용자가 피부 매끄러움이 개선됐다고 평가했다.라네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 프로모션인 '락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전국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와 봄철 야외활동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락앤락 관계자는 "락페스타는 연간 단 두 차례만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1,000여 종의 생활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라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슈트브릭 IH'와 냉동실 전용용기 '프리저핏'을 비롯해 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주력 제품군 베스트셀러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특히 이번 락페스타는 새학기와 봄철 캠핑, 나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와 2025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5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기로 했다.박광욱 조합장이 이끄는 도드람은 2021년부터 SSG랜더스와 협업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이번 계약으로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에 이어 프로야구 스폰서십까지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도드람 측은 이번 시즌에도 경기장 광고, 팬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사회공헌 활동을 결합한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계약에 따르면 도드람은 SSG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본부석 붙
CU가 핫도그 번을 튀겨내는 독특한 조리법을 적용한 '바삭 튀김 핫도그' 2종을 선보였다. 이는 편의점 업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식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CU 관계자는 "바삭 튀김 핫도그는 CU의 '바삭 튀김 시리즈' 두 번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지난달 출시된 '바삭 튀김 시리즈' 1탄인 '바삭 튀김 버거' 4종은 햄버거 번을 튀겨내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제품들은 일반 햄버거 일평균 판매량보다 2.5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햄버거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부터 4위까지를 석권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번에 출시된 바삭 튀김 핫도그는 '매콤칠리'와 '에그치즈' 두 가지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