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해 캐릭터의 특성을 과자에 담아낸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10여종을 올 여름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단순히 패키지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수준을 넘어 캐릭터의 특성과 취향까지 과자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대표 제품에 산리오 인기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기본, 좋아할 맛까지 담아 산리오 세계관을 현실에서 즐기는 리얼캐릭터 과자"라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패키지디자인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주인공의 특성까지 살려 과자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강조했다.첫 출시 제품으로는 헬로키티
삼양사(최낙현 대표)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뉴질랜드 버터 브랜드 앵커(Anchor)의 신제품 '앵커 락틱(Lactic) 버터'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이번에 출시된 앵커 락틱 버터는 일반 버터와 차별화된 제조 방식이 특징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100% 유크림으로 만드는 일반 버터와 달리, 유크림에 유산균 등을 첨가해 발효시켜 진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가 나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소한 풍미는 물론 바삭한 식감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급 요리나 베이킹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앵커 락틱 버터는 베타카로틴 함유로 짙은 노란빛을 띄는 것이 시각적 특징이다. 삼양사 측은 "베이킹 시 빵이나 쿠키
아워홈(사장 이영표)의 프리미엄 김치 제품인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지난 11일부터 국내 코스트코 전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아워홈 측은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1.6kg 중량으로 판매되며, 테이스팅 노트가 포함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라고 밝혔다.이 제품은 아워홈의 대표 김치 라인업으로, 국내산 배추와 무, 고춧가루를 기본으로 100% 국산 갈치를 넣고 최적의 기간 동안 숙성시켜 바로 먹기 좋은 상태로 제공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연속식 절임 공법을 통해 배추의 아삭한 식감을 유지하고, 갈치와 다양한 채소로 맛을 낸 양념을 풍부하게 버무린 후 저온에서 숙성시켜 깊고 시원한 감칠맛을 구현
프레시지가 홍콩 명문 중식당 수석 셰프로 활약 중인 박은영과 지식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정통 중식 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동파육'은 정통 중식의 풍미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김주형 대표가 이끄는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최근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중식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은영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중식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박은영 셰프는 중식요리의 정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요리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현재 홍콩의 사천요리 전문점 '그랜드 마제스틱 시추안'의 수석 셰프로 활동하며 국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00일간의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8일까지 이어지며,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됐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한도 없는 5% 무제한 할인쿠폰과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3개 제품 구매 시 추가 제품을 10원에 구입할 수 있는 '10원딜'과 타임특가 행사도 마련됐다.소비자들은 최대 9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장기 근속 임직원을 위한 포상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는 '장기 근속자 메달 수여식'을 통해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고 오늘 밝혔다.지앤푸드 측은 창립기념일인 3월 9일을 맞아 오븐요리 시장 선도와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기여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0일 장기 근속한 임직원 3명에게 순금 10돈 메달을 수여했다"라고 말했다.굽네치킨은 '역지사지' 경영철학을 토대로 다양한 복지 제도를 구축하며 회사와 직원 간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저출생 문제 해결과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출산 장려 정책이 두드러진다.이 회사는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한정판 제품 '핑크퐁당라면'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에 정식 출시가 결정된 '핑크퐁당라면'은 푸디버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11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 8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의 라면 만들기 체험에 참여한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지지를 받았던 '핑크컬러면'으로 제작됐다.푸디버디가 30만개 한정으로 출시한 핑크퐁당라면은 약 한 달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되는 기록을 세웠다.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비주얼과 맛 모두 뛰어나 아이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맛뿐만 아니
샘표식품의 최정윤 연구실장이 세계적 권위의 미식 평가 기관인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한국·대만 지역 의장으로 임명됐다.샘표 관계자는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미쉐린 가이드와 함께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미식 평가 가이드"라며 "매년 전 세계 27개 지역 1000여명의 우수한 셰프와 레스토랑 운영자, 기자, 비평가, 여행 경험이 풍부한 미식가들의 투표 결과를 토대로 세계 50대 레스토랑을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올해 행사는 6월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2025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샘표 내 '우리맛연구중심'을 이끄는 최정윤 실장은 이번 임명으로 한국과 대만 지역에서 약 40여명의 미식 전문가
남양유업이 지난 10일 '건강한 시작'이라는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CI(기업이미지)를 공개하며 브랜드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변화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업의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과 CI를 바탕으로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건강한 시작'이라는 새 슬로건에는 ESG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 '닥터세닥'이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하고 '닥터세닥 컬러팝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리뉴얼은 젊은 소비자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부터 제품 패키지, 상세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이미지 쇄신을 꾀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전면적인 개편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새로운 BI는 브랜드 영문명(Dr.Sedoc)을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폰트로 디자인해 시각적 효율성을 높였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에 처음 적용한 새 BI를 기존 판매 제품들에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닥터세닥 컬러팝
장수돌침대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한 '순금 100돈 증정 이벤트'의 1등 당첨 고객에게 순금 33돈을 전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1992년 설립된 장수돌침대는 지난 33년간 한국 전통 온돌 문화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해 돌침대와 돌소파 등 다양한 건강 가구를 개발해왔다. 이를 통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창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5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돈의 순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당첨자 선정은 지난 1월 '2025 전략 컨퍼런스'에서 장수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연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침구 라인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브자리는 오는 12일 오후 8시 45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공개되는 침구세트는 닥나무 원료의 한지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을 혼방한 소재로 제작됐다. 업체 측은 이 천연소재가 항균성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을 두루 갖춰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고 설명했다.이브자리는 이번 방송에서 '더프레임'과 '프리티가든'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프레임은 화이트 바탕에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액자형 프린트가 더해진 호텔식 베딩이다. 프리티가든
㈜오뚜기가 냉동 치킨 시장 공략을 위해 '순후추닭강정'을 새롭게 출시했다.식품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냉동 치킨류 시장은 접근성과 편리한 조리법을 앞세워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테디
㈜락앤락이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해 서울 중구청 및 밀알복지재단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구체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지난 7일 중구청 본관 3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성일 락앤락 전무, 김길성 중구청장,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당사가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중구청과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해 중구 지역 내 한부모 가족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
유한킴벌리가 혁신적인 물티슈 디자인으로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제품 혁신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유한킴벌리는 좌우로 여닫는 물티슈 디자인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의 '프로페셔널 컨셉' 부문 '패키징 컨셉'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작은 물티슈를 좌우로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딩형 디자인 컨셉을 적용했다"라며 "물티슈의 오랜 고정관념을 깬 이번 시도는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제품과 패키지의 환경성까지 고려한 유한킴벌리의 제품 개발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이번 혁신은 소비자 관점의 인사이트에서 출발했다. 기존 물티슈는 일반
올리브영이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W케어'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며 여성 웰니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CJ올리브영은 'W케어' 상품군을 통해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아우르는 여성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을 위해 'W케어' 상품군을 육성 중"이라고 밝혔다.W케어는 월경 관리를 위한 'W밸런스', Y존 관리를 돕는 'W클렌징', 편안한 속옷류를 포함하는 'W웨어'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생리대, 팬티라이너부터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심리스 속옷, 여성용 트렁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상품 수 확대도 눈에
깨끗한나라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유엔이 여성 권리 향상을 위해 1977년 공식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성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지난 10일 밝혔다.서울 관악구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 3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블루 계열을 활용해 순면 소재의 특장점과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분위기로 조성됐다. 매장 곳곳에는 '순면커버 1위 생리대', '모든 면이 좋아야 진짜 순면!'과 같은 브랜드 핵심 메시
홈플러스가 회생절차 개시로 일시 중단됐던 주요 협력사들의 상품 납품이 속속 재개되면서 매장 운영이 곧 안정화될 것이라고 지난 7일 밝혔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최근 CJ제일제당, 오뚜기, 농심 등 국내 주요 식품 제조업체들과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상품 공급을 정상화하는 데 성공했다. 이는 법원의 회생절차 개시 결정 이후 일부 협력사들이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한 불확실성을 이유로 납품을 일시 중단했던 상황에서 이뤄낸 성과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회생절차가 개시되면서 일부 협력사가 향후 운영방안 등에 대해 내부적인 검토 차 납품을 일시적으로 유예한 바 있다"라며 "주요 협력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상품을 정상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을 통해 쇼핑하는 50~60대 남성 고객층의 급증에 발맞춰 이탈리아 럭셔리 레포츠웨어 브랜드 '메종비오비(BOB)'를 국내 단독 론칭한다.김재겸 대표가 이끄는 롯데홈쇼핑은 '메종비오비' 브랜드를 첫선에 내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고 지난 9일 밝혔다. 2005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고급 소재와 토스카나 출신 아티스트의 핸드페이팅 로고, 섬세한 자수 디테일이 특징이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남성 재킷, 니트, 팬츠 등으로 국내 남성 셀럽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었다"라며 "TV홈쇼핑을 통해 의류를 구매하는 남성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메종비오비'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라
제주삼다수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방탈출 체험 공간 '방탈출 in 삼다코지 – 혼저 옵서, 삼다마을!' 팝업스토어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쉼'을 테마로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탈출' 콘텐츠를 제주삼다수의 맑고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특유의 이색적인 요소를 가미해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힐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참가자들은 공간 내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작은 섬마을을 구성하는 체험을 하게 된다. 이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탈출 게임을 넘어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