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제4차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KCPI: Korean Consumer Protection Index)’ 조사에서 2년 연속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2년 연속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 조사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하나은행 제공)'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 (KCPI)'는 각 기업의 소비자보호 수준을 고객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지표다. 나아가 산업 전반의 소비자보호 수준 향상과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개발된 것으로 실제 기업의 상품·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하나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이고 적극적인 금융소비자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키워드#하나은행#하나금융그룹#하나은행소비자보호#소비자보호지수#한국의소비자보호지수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데이터 Pharm]유한양행, 제약바이오 온라인 관심도 '1위'...종근당, 긍정 반응↑ 55시간 노동→'과로사' 74만명...40시간 근무제도 '빨간불' '당' 잘 먹는 법...'양' 아닌 '이것'에 있다 '잠꼬대 아녔어?' 방치하면 돌연사까지? AI에 외로움 달래보려다...'화들짝' 치명률 높은 '엠폭스' 재유행...해외 여행 시 예방법 대학병원서 허리 디스크 수술 중 사망… 유족 "수술 강행 과실" [데이터 Pharm]유한양행, 제약바이오 온라인 관심도 '1위'...종근당, 긍정 반응↑ 주요기사 종근당 찾은 식약처장, 제약 AI 생태계 조성 ‘속도’ 에스티팜, 1분기 실적부진 속에도 CDMO 신사업 확대 ‘청신호’ 식약처, 2024년 K-의료 제품 허가 현황 대방출 유한양행, 1차 치료도, 저항성도 잡았다! [기획] K-헬스케어, AI로 세계를 두드리다① [기획]제품에서 읽는 ESG① LG 올레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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