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김치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취향 공략 나서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포장 김치 수요 증가에 따라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김치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별미 김치 3종은 '매운김치', '마늘가득김치', '파김치'다. 각 제품은 특색 있는 맛과 재료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매운김치'는 1030세대의 입맛을 겨냥해 개발됐다. 청양고추를 포함한 매운 고춧가루 3종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아워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극한의 매운맛을 추구하는 심리가 확산되고 있다'라고 분석하며 향후 다양한 중량으로 제품을 선보여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층을 폭넓게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늘가득김치'는 국산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와 개운한 끝맛이 특징이다. 100%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아워홈 비법 액젓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회사 측은 "칼국수, 수육 등에 곁들어 먹으면 유명 칼국수 맛집 못지않은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제안했다.
'파김치'는 진한 파향이 살아있는 익히지 않은 김치로,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국산 배를 넣은 김치 양념으로 자연의 단맛과 감칠맛을 강화했다. 회사는 삼겹살 구이나 짜장라면과 함께 먹으면 좋다고 추천했다.
아워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