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티 티라미수 라떼와 청크 쿠키 라떼 2종 선보여

이디야커피는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맛과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디야커피는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를 음료로 재해석하여 독창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솔티 티라미수 라떼'와 '청크 쿠키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살렸다. '청크 쿠키 라떼'는 '초코렛 청크 쿠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출시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이 출시 한 달 만에 20만 잔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신메뉴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새로운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