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신발·액세서리 등 전 품목 매출 상승... 설빔 수요 반영

W컨셉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2주간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배 증가했다. 세부적으로는 의류 890%, 신발 1350%, 액세서리 1800% 등 전 품목에서 큰 폭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실내복, 원피스, 아우터 등 의류와 스니커즈, 부츠 등 신발 그리고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 전반에 걸쳐 매출이 크게 늘었다"라고 W컨셉 관계자는 설명했다.
인기 품목으로는 코튼 소재의 바디수트 선물세트, 방한수트, 샤원피스, 스니커즈 등이 꼽혔다. 브랜드별로는 케어베어, 비드소울, 로토토베베, 올리반, 리틀뎁, 반스 키즈, 올리앤캐롤 등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W컨셉은 오는 26일까지 '해피 키즈 이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조카를 위한 설 선물 추천 상품과 봄 신상품, 시즌 오픈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또한 매일 자정 키즈 카테고리 전용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하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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