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오는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캐주얼 브랜드 '코이세이오(COYSEIO)'의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코이세이오는 1020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두고 있으며 이번 팝업행사 첫 날에만 해당 연령층의 고객 약 200여명의 오픈런이 이어졌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롯데월드몰 팝업 매장 단독으로 시즌오프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코이세이오의 캐릭터 '고시오' 프레임 네컷사진 1회 촬영권,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시오' 짐색'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최근 ‘APT.’를 통해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는 로제가 이번에는 푸마 스피드캣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선보인다.로제의 여정은 사막의 뜨거운 태양 아래 블랙 스피드캣과 실버 레이싱 재킷을 매치한 채 시작된다. 광활한 산맥이 펼쳐진 풍경 아래 고속도로를 질주하며 우아하고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준 로제는 스피드캣과 함께 한 로드 트립을 떠났다. 이는 기존의 모든 관념을 깨뜨리며 자유, 예측 불가능성 그리고 모험 정신을 표현한다. 이러한 그녀의 여정은 자유로운 자기표현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BEAKER)’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분위기의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비이커는 이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의 주제를 ‘넘버 더 스타 미드나잇(Number The Star Midnight)’으로 정했다.밤하늘의 별을 모티브로 따뜻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부드럽고 보온성 좋은 소재의 아우터, 시선을 끄는 패턴과 생동감 있는 컬러를 입힌 니트 등 남녀 의류와 액세서리로 컬렉션을 구성했다.비이커는 여성 대표 상품으로 시즌 컨셉을 표현한 니트와 스웨트 셔츠를 선보였다. 어두운 밤에 떠 있는 별을 상상하며 그린 패턴을 적용한 반
김창수 F&F 대표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합심해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겨울 롱패딩 150여벌을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윤정은 지난겨울 한 드라마 촬영 중 스태프들을 위해 디스커버리의 롱패딩을 선물한 데 이어, 올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새로운 작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스태프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뭉쳤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배우 고윤정이 선물한 제품은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테디셀러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필파워가 우수하며 가벼운 착용감에도 불구하고
종근당건강이 피부 고민을 위한 더마 브랜드 ‘클리덤(Cleaderm)’을 론칭하고, 다이소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클리덤은 종근당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브랜드로, 콜라겐 기반의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피부 관리를 돕는 솔루션을 제안한다.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종근당건강은 고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클리덤을 출시했다. 제품군은 피부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고려해 개발됐다. 클리덤의 주요 제품군은 실타래 크림, 아이 마사지 앰플 등 스킨케어 7종과 립 세럼 2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은 올해 누적 매출(1~11월)이 전년 대비 약 70% 신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캠핑, 트래킹 등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겨냥한 다양해 콜라보 협업과 신규 라인 출시 등 공격적 마케팅을 이어간 결과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2월은 지난해 품절이었던 스니커즈 ‘재스퍼’의 물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고객 수요에 대응 중이며 브랜드 고유의 KEEN DRY(방수 및 통기성) 기능과 재활용 단열재가 적용된 겨울용 아이템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킨은 2021년 2월 LF가 전개를 시작한 이후 국내 아웃도어 패션 시장의 성장 및 ‘고프코어 룩’ 열
무신사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자회사 에스엘디티(SLDT)와의 합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드아웃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팀무신사 차원에서 시너지와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려는 조치다.무신사 관계자는 "SLDT는 지난 2일 타운홀 미팅을 개최하고 임직원에게 무신사와의 합병 계획을 발표했다"라며 "무신사는 향후 법령 및 정관상 규정된 절차에 따라 합병을 추진하며, 2025년 상반기 중 합병을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결정은 팀무신사가 테크 부문 강화를 위해 최근 발표한 ‘OCMP(One Core Multi Platform)’ 전략의 일환으로 복수의 플랫폼에서 공통된 영역을 연동 및 통합해 운영 효율화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는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떠그클럽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 제품은 디키즈의 클래식한 워크웨어 아이템에 떠그클럽의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갖췄다"라며 "디키즈의 아이코닉한 874 팬츠 등 대표 아이템에 떠그클럽의 직조 자수와 핸드 워싱 디테일을 더해 빈티지한 무드를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떠그클럽은 독창적 디자인과 강렬한 아이덴티티로 MZ세대 사이에서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지닌 브랜드다. 이번 협업에서는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문화
안다르가 선보인 기능성 데님인 ‘에어데님’이 큰 호응을 얻으며 워크레저룩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는 지난해 내놓은 ‘에어데님’이 지난 10월 8만장 판매를 돌파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하는 워크레저룩의 간판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고 28일 밝혔다.이는 안다르가 전략적으로 ‘일(work)’과 ‘레저(leisure)’의 경계를 허문 워크레저 스타일을 강화한 것이 적중하며, 남성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안다르는 출근 등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슬랙스와 폴로티셔츠, 셔츠 등이 큰 호응을 얻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지난해 2월 야심하게 남성 타깃의 에어데님을 첫 출시했다. 에어데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오늘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 IFC몰 여의도점은 L2층에 영업 면적 약 270평 규모로 선보인다"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서울 시내 여덟번째 매장이며 전국 기준으로는 18호점에 해당한다"라고 설명했다.이어 "이곳은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를 갖춘 ‘풀 라인업’ 매장이다"라며 "패션 라인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맨·우먼·키즈·스포츠를 비롯해 뷰티와 홈 제품도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IFC몰 여의도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나흘간 단독 할인도 제공한다
생활문화기업 LF는 최근 급격한 날씨 변화와 소비 심리 위축 영향으로, 하나의 아이템을 날씨와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겨울 액세서리가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아이템은 ‘바라클라바 머플러’다.LF 관계자는 “겨울 스타일링의 한 끗을 더해주는 머플러, 장갑, 모자와 같은 아이템은 단순히 방한 용품을 넘어 자칫 둔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겨울 룩에 발랄함을 주는 패션 포인트”라며 “최근 예측이 어려운 변덕스러운 날씨, 소비 심리 위축 영향에 필요한 것 딱 하나만 구매하는 ‘요노(YONO)’ 소비 트렌드가 맞물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 스타일
컬리는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컬리의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환절기에 꼭 필요한 보습케어부터 미리 준비하는 홀리데이 에디션까지 총 2천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한다"라며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대 혜택으로 추천하는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는 쿠폰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본품급 샘플을 함께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케어를 위해 스킨, 바디, 헤어별 시즌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더마 코스메틱도 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딥티크는 겨울의 상징인 소나무를 콘셉트로 이번 팝업 공간을 연출했다. 영국 아티스트 루시 스페로우(Lucy Sparrow)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펠트 소재의 소나무, 진저브레드맨, 캔디케인, 별 등의 작품들이 딥티크를 상징하는 오너먼트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펠트 작품들은 손바느질로 제작된 수공예 작품으로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매장에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크리스마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과 만나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럭셔리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지포어는 파괴적인 럭셔리를 콘셉트로, 골프라는 오리지널리티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하며 영역에 한계를 두지 않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그동안 지포어는 5성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3040세대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만의 럭셔리한 경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 역시 평소 지포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2024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패뷸러스 홀리데이(Fabulous Holidays)’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짝이는 시퀸과 메탈릭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활기찬 에너지와 분위기를 담았다.찰스앤키스의 ‘패뷸러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한 라인스톤 장식의 핸드백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클래식한 블랙과 실버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핑크와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연말룩 뿐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아이웨어, 주얼리, 스몰 레더 굿즈도 함께 출시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3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가니는 젊은 층 사이에서 개성가득하고 감각있는 브랜드로 알려지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전국 9개 매장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고, 올 10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비 80% 가까이 신장했다.가니는 덴마크의 리빙 공간에서 영감 받아 개성 가득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감각을 더해 누구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으로 더현대서울 매장을 구성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단계 개선된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이다. 리사이클 패널을 활용한 집기와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가 서로 대비되며 고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뮤즈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러브 텐덜리’(Love Tenderly)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이 겨울, 우리가 사랑해 마지 않는 것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라고 말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울 70%로 제작된 벨티드 맥 코트를 착용해 간결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연말을 맞이해 스와치만의 감성을 담은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팝한 느낌의 90년대 파티 무드, 스와치 네오 파티 투 더 맥스 스와치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는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한 디스코 스타일과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한 컬렉션이다.팝한 느낌의 '네온 컬렉션' 1종과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에센셜 컬렉션' 14종의 총 15가지 모델 구성이다. 모델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해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시계를 선택해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 다채로운 홀리데이 스타일링
무신사는 온라인을 통해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프래그런스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무신사의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 지난 한 달간 뷰티 카테고리 내에 상품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프래그런스 랭킹에는 높은 평점과 풍부한 후기를 바탕으로 인기를 입증한 브랜드들이 상위권에 올랐다.그중 1위를 차지한 제품은 국내 니치 퍼퓸 브랜드 비비앙의 ‘월넛크릭그린’이다.'월넛크릭그린'은 싱그럽고 포근한 향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올해 8월 출시된 이후 약 두 달 만에 8천 개 이상 판매됐다.'2023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제품 중에서 올해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랭킹에 이름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핸드백과 슈즈 아이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K-POP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우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24년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는 공식 소셜 미디어 뿐 아니라 전세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우기의 솔로 싱글 ‘라디오(Dum-Dum)’를 연상케 한다. 우기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댄서·프로듀서로, (여자)아이들의 멤버다. 지난 토리버치의 ‘25년 봄여름 시즌 뉴욕 런웨이 쇼는 물론 홍콩과 서울 행사에도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