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메리, 난닝구세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반려견 여름 패션 제안

BYC(대표 김대환)가 반려견 쿨웨어 브랜드 ‘개리야스’의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BYC(대표 김대환)가 반려견 쿨웨어 브랜드 ‘개리야스’의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BYC 제공)
BYC(대표 김대환)가 반려견 쿨웨어 브랜드 ‘개리야스’의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BYC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개리야스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요 제품은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으로 구성된다.

‘개리야스 모시메리’는 까슬한 촉감의 통기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땀배출이 용이하고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등 부분 여밈 스타일로 착용이 편리하며, 레트로한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로 반려견의 스타일을 한층 살려준다.

‘개리야스 난닝구세트’는 매쉬소재 런닝과 시어서커 소재 박서로 구성돼 시원함과 편안함을 모두 잡았다. 특히 박서에는 소변구 부분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사람 의류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레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견주와 커플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개리야스 보디드라이 쿨런닝’은 BYC의 기능성 원단인 보디드라이 소재를 활용해 부드럽고 쿨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가 없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으로 활동성 또한 높였다.

‘개리야스 할매꽃나시’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플리츠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끈나시 디자인과 벌룬 스타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BYC는 이번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천원 상당의 쿨스카프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