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트렌드 반영한 스킨케어 제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트렌드 변화가 이번 제품 기획의 배경이 된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0%가 '깔끔한 인상을 위해'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또한 이들은 '뷰티'라는 용어보다 '케어'라는 표현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디얼포맨은 이번 특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월 23일에는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토트넘 경기를 대형 스크린으로 생중계하는 단체 관람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0만원 상당의 토트넘 공식 굿즈(10명)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본떠 만든 한정판 시딩키트(30명)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단체 관람 행사 참석은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려는 아이디얼포맨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