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단독 공개, 밀키트 포장으로 배송… 브랜드 경험공간서 특별 메뉴도 운영

㈜오뚜기는 대표 제품군인 ‘3분’ 시리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한 짐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오뚜기가 대표 제품군인 ‘3분’ 시리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한 짐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대표 제품군인 ‘3분’ 시리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한 짐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이번 협업은 ‘맛있어지는 3분, 건강해지는 3분’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오뚜기의 상징적인 컬러와 ‘3분’ 브랜드 감성을 담은 반팔 티셔츠 1종, 슬리브리스 2종, 반바지 2종, 볼캡 1종 등 총 6종의 의류로 구성됐다.

제품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기획전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며, 구매 시 실제 밀키트 형태로 패키징된 의류가 운동 가이드 엽서와 함께 배송되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고유의 재미와 기능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자사 브랜드 경험공간인 ‘롤리폴리꼬또’에서 2주간 ‘HDEX 단백질 폭탄 카레’라는 이름의 특별 메뉴도 함께 운영한다. 이후에도 다양한 방식의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HDEX와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