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치킨 프랜차이즈 bhc의 대표 메뉴 '뿌링클'이 해외 시장에서 누적 주문 100만건을 돌파했다. 이는 K-치킨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는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bhc 관계자는 "지난해 태국, 캐나다, 대만 등 새로운 국가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확장을 본격화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해외 고객이 K-치킨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의 독특한 맛에 대한 호기심으로 처음 접한 후, 뿌링클 시즈닝만의 차별화된 맛에 푹 빠져 지속적으로 찾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뿌링클'은 달콤한 시즈닝이 뿌려진 바삭한 치킨으로, 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맛이 특징이다. 이 메뉴는 bhc가 진출한 7개국(홍콩, 말레이시아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백미당이 전라남도 광양시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지난 21일 오픈한 '백미당 LF스퀘어 광양점'은 호남권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연 매장이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매장 출점은 호남권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광주 신세계점과 군산 롯데몰점에 이어 호남권에서 세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라고 설명했다.백미당 광양점은 전라남도 최대 규모의 아웃렛 매장인 'LF스퀘어 광양점' 내에 위치해 있다. LF스퀘어 광양점은 광양시를 비롯해 순천시, 여수시 등 인접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객이 찾는 핵심 쇼핑몰로,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룬다.이번
LG생활건강이 중·장년층을 겨냥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를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은퇴 후에도 활발한 사회 활동과 소비를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를 타깃으로 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레스티뉴는 인상 케어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라며 "주름,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 4종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이 제품군의 핵심 성분은 피부 친화적인 '콘드로이친'으로, LG생활건강은 자체 연구를 통해 이 성분의 효능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각 제품은 특화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에센셜 스킨 토너'에는 세린과 알란토인이, '리프팅샷 앰플 세럼'
이마트24가 신생 다국적 보이그룹 누에라(NouerA)의 데뷔 앨범을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는 누에라의 미니 1집 'Chapter: New is Now'를 대상으로 하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이마트24 관계자는 "누에라는 한국, 중국, 일본 출신 멤버 7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이라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됐고, 오는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룹은 한국의 노기현, 전준표, 장현준, 한유섭, 중국의 린한중, 천빙판, 그리고 일본의 호시자와 미라쿠로 구성되어 있다.앨범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바코드북으로 사전결제하거나 이마
풀무원식품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음료 라인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비타미니즈' 3종(딸기, 망고, 자두)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의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B1, C, D를 함유한 혼합음료"라고 설명했다. 그는 "과일 본연의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라고 덧붙였다.'비타미니즈'는 무균 충진 시스템을 통해 제조되어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멸균 종이팩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냉장 또는 냉동 보관 후 섭취할 수 있어 다양한 음용 방법을 제공한다.아동 소비자의 관심을 끌
한샘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한샘홈크루' 3기 모집에 나섰다. 국내 대표 가구 기업인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3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김유진 한샘 대표이사는 이번 모집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활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한샘홈크루로 선발된 이들은 약 2개월간 활동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샘의 대표 제품인 스위브 스윙 소파와 아카이브+ 수납장 등을 체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자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다. 선정된 홈크루에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이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쫀득쿠키' 4종을 오는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두바이 초콜릿, 스웨덴젤리, 수건케이크에 이은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 틱톡 등 영상 기반 SNS 플랫폼의 영향력이 증대됨에 따라, 유통업계에서는 '디토소비' 트렌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디토소비'란 특정 인물이나 콘텐츠를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행태를 일컫는다.관계자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한 디저트가 화제가 되면,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즉각 '먹방'이나 '쿡방'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디저트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마시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전 제조공장에 대해 정부로부터 안전성을 공인받았다. 이는 기업의 안전경영 강화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평가된다.아워홈 관계자는 "계룡, 구미, 안산, 용인1·2, 음성, 제천 총 7개 제조공장이 고용노동부 산하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을 받았다"라고 지난 20일 밝혔다.'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은 안전관리와 위험 요소 개선에 우수성을 보인 사업장에 발급되는 인증이다. 안전보건공단이 설정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다.아워홈은 안전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아 체계적인 안전 시스템 구축에 주력해왔다. 회사 측은 "소비자와 임직원의 신뢰 강화 및 지속적인 기업 성
브리타가 최근 실시한 '2025 먹는물 실태 설문조사'에서 국내 성인들의 음용수 선호도와 소비 패턴이 드러났다. 이번 조사는 이달 5일부터 9일까지 100명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음용수는 '설치형 정수기'(47%)로 나타났다. 이어 '생수'(30%)와 '미니 정수기'(20%) 순으로 선호도를 보였다. 음용수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로는 '안전성/신뢰성'(52%)과 '물맛'(44%)이 꼽혔다. 이는 소비자들이 물의 품질과 맛을 우선시한다는 점을 시사한다.생수 이용자들은 '페트병 쓰레기 분리배출의 번거로움'(63.3%)을 가장 큰 불편함으로 지적했다. 또한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
오리온이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꼬북칩 빠삭고사'라는 이름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꼬북칩의 특징적인 식감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소비자들의 제품 이해도를 테스트하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시험 형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제품의 숨겨진 특징을 발견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덧붙였다.이 이벤트는 오는 4월 19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난이도별로 구성된 3단계의 퀴즈에 도전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10개의 문제가 출
정식품이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2만5천개의 베지밀 두유를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기부 물량은 지난해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25일간 진행된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라고 설명했다.올해로 13회째를 맞은 이 캠페인은 정식품이 소비자와 함께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SNS 활동과 연계되어 있다. 정식품 공식 SNS 채널의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SNS 계정에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그 수치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구체적으로, 온도계의 온
현대리바트가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는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인테리어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현대리바트 측은 오는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한국 건설 및 인테리어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리바트 집테리어'를 소개하는 전문 상담 공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인테리어 제품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참가를 통해 현대리바
SSG닷컴이 고품질 블렌딩 쌀 시장에 진출했다. 이 온라인 유통업체는 국제공인 쌀 전문가인 주서빈 밥소믈리에와 협력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블렌딩미 3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20일 발표했다.SSG닷컴 관계자는 "쓱닷컴 미식관 단독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또한 "밥소믈리에 자격증은 일본취반협회에서 쌀 산지, 품종, 취반 등 밥에 관한 모든 지식을 다루는 전문가에게 부여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약 100여 명이 활동 중"이라고 설명했다.쓱닷컴 미식관에서 판매되는 새로운 블렌딩미 제품군은 삼광·신동진 블렌딩미와 현미식 블렌딩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최적의 밥
락앤락이 대용량 텀블러 '메트로 킹 1.2L'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메트로 킹 텀블러'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용량을 늘리고 보온·보냉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킹 텀블러는 넉넉한 용량과 뛰어난 보온·보냉 기능으로 출시 당시 큰 주목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새로운 '메트로 킹 1.2L'은 50℃ 기준 최대 13시간 보온, 10℃ 기준 최대 65시간 보냉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휴대성 또한 이 제품의 주요 장점 중 하나다. 인체공학적 핸들을 적용해 이동 시 손목 부담을 줄였으며 1.2L의 대용량임에도 무게는 559g에 불과해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
국내 유제품 제조업체 빙그레가 새로운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초콜릿과 카라멜 시럽의 독특한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빙그레 측은 "왕실초코는 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자랑한다"라며 "한 번 마시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 큰 특징"이라고 밝혔다.이 회사는 오랜 기간 축적해온 유제품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초코 드링크의 맛을 구현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달콤함과 짭짤함의 균형 잡힌 조화로 10~20대 젊은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왕실초코'는 19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빙그레는 이 제품을 순차적으로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수 이찬원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1년 더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브랜드의 50주년을 맞아 더욱 의미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기 위한 결정으로 보인다.원앤원㈜의 관계자는 "이찬원을 통해 브랜드의 전통과 가치를 전 세대에 걸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5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이찬원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의미 있는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지난해 7월 공개된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TV 광고는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 세련미를 결합한 흑백 영상에 이찬원의 목소리를 더해 주목을 받았다. 이 광고는 유튜브에서 300만 뷰
농심이 오는 24일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의 대표 제품인 '튀김우동'의 맛과 '누들핏'의 저칼로리 특성을 결합한 것으로 알려졌다.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튀김우동맛은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낸 깊고 개운한 '농심 튀김우동'의 고유한 국물맛을 재현했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1990년 출시된 '농심 튀김우동'의 맛을 계승하면서도, '누들핏' 브랜드의 장점인 낮은 칼로리를 유지했다고 한다.특히 이 제품은 녹두가 함유된 가늘고 투명한 당면을 사용해 130kcal의 낮은 칼로리를 실현했다. 또한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로 명명된 이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커피 애호가들이 부담 없이 추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밝혔다. 이는 스타벅스가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맞춤형 고객 혜택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골드 등급 회원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카드로 특정 음료를 구매하면, 30분 후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대상 음료는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등 4종이다.제공되는 쿠폰은
제너시스BBQ 그룹이 대한수의학회와 포괄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식품 안전과 동물 복지 강화를 위한 협력 체제를 구축했다.BBQ 그룹은 지난 20일, 전날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대한수의학회와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비즈니스 적용 가능한 연구 활동과 동물성 식재료의 품질 관리 및 안정적 수급 등을 포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윤홍근 회장과 대한수의학회의 김곤섭 이사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BBQ 관계자는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사람과 동물을 보호하고, 동물 복지를 강화하는 등 품질 개선을 위해 대한수의학회와 산학협력에 나섰다"고 전했다.양 기관은 이
CJ프레시웨이가 중소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식자재 유통산업의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국내 중소기업, 스타트업, 농어업경영체 등 중소 협력사에 전국 외식 및 급식 사업장에 해당하는 B2B 식자재 유통 판로를 제공해 사업 성장을 지원하고 폭넓은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목표"라고 밝혔다.최근 3년간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중소 협력사와의 거래 규모는 상품 구매액 기준 연평균 19%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체 상품 구매액 중 중소 협력사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57%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연간 거래 규모 10억원 이상에 해당하는 협력사는 230여곳에 달한다.CJ프레시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