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25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소재 한국야구위원회에서 진행된 스폰서십 체결식에는 해태아이스 김정태 대표이사와 KBO 허구연 총재 등 양측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해태아이스 측은 "탱크보이 브랜드명 중 '크보'가 야구 팬들 사이에서 통용되는 KBO의 발음과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스포츠인 KBO 리그와의 스포츠 마케팅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해태아이스는 2025 시즌 KBO 리그의 정규 시즌,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KBO 주최 모든 대회에서 탱크보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
SSG닷컴이 강원도 속초의 유명 디저트 맛집 '설악젤라또'를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판매한다고 오늘 발표했다.SSG닷컴 관계자는 "설악젤라또는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법에 정통한 김승현 대표가 2021년 속초에 매장을 오픈하며 시작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인공 첨가물 없이 강원도에서 공수한 천연재료만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젤라또로 유명세를 탔다"라고 덧붙였다.설악젤라또는 현재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방문자 리뷰만 6천 건에 달할 정도로 전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SSG닷컴의 미식 전문관 '쓱닷컴 미식관'에서 판매되는 설악젤라또 제품은 총 8종으로, 설악밀크, 강릉 설향딸기, 초콜릿, 녹차 맛 외에도
NS홈쇼핑이 영양군 농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지방자치단체 및 공기업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농산물 유통 활성화가 기대된다.NS홈쇼핑은 지난 13일 영양군청에서 영양군청,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우수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영양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적극적으로 취급하고 확대할 예정이다. 영양군은 우수 농산물 생산 및 유통 사업을 시행하여 농업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기로 했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지역 생산 농산물의 공급과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농수축산업
웰크론의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롯데백화점의 대규모 '웨딩페어' 행사에 참여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명품부터 리빙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라고 설명했다.세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은 세사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정상 제품 30% 할인, 2025 S/S 신제품 풀세트 구매 시 속통류 10% 추가 할인, 이월 및 행사 제품 최대 65% 할
㈜오뚜기가 국내 농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한국농업 상생발전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농산물 사용을 확대하고 농가 지원에 앞장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2022년에 기획되어 오뚜기를 중심으로 관계사들이 함께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국산 농산물 사용 확대, 계약재배, 국산 종자 사용 등을 핵심 과제로 선정해 추진 중"이라고 덧붙였다.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뚜기는 논산, 이천 등 국내 농가와 협력을 맺고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023년에는 김천 자두와
국내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BYC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잠옷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잠옷세트는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새롭게 출시된 라인업은 '면기모 잠옷세트', '엠보밍크 잠옷세트', '특양면 잠옷세트', '극세사 잠옷세트'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면기모 잠옷세트'는 고방 체크 패턴에 곰돌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순면 소재로 제작돼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며, 베이지와 라이트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엠보밍크 잠옷세트'는 파스텔톤 컬러와 올록볼록한
서울신라호텔이 세계적 권위의 럭셔리 여행 평가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7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국내 호텔 중 최초이자 유일한 기록이다.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시간 2월 12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발표하며 서울신라호텔을 5성 호텔로 선정했다고 호텔 관계자가 밝혔다.서울신라호텔의 이번 선정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우수한 레스토랑 운영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전문가들은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고객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배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정
편의점 체인 CU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어린이 전용 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알파세대(2010년 이후 출생)를 겨냥한 것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라면 2종과 피규어 세트를 포함한다.CU 관계자는 "SAMG엔터의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알파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이라며 "매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라면은 '하츄핑 얼큰소고기맛'과 '빤짝핑 멸치칼국수맛' 2종으로 판매된다. CU 측은 "주 구매층인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맵기를 조절했다"라고 설명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캐릭터 색상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디저트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를 선보였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 신메뉴는 신선한 수제 피스타치오 크림과 풍성하게 올린 제철 생딸기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시즌 한정 메뉴"라고 덧붙였다.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 하반기에 선보인 '밤 티라미수'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것"이라며 "이탈리안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토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더플레이스는 신메뉴와 함
LG생활건강의 내추럴 두피 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는 '5대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5대 두피 고민은 비듬,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건조, 유분 과다, 열감 문제를 포함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가니스트는 브랜드 출시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왔다"라고 덧붙였다.새로 선보인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에는 오가니스트만의 독자 성분인 '진저바이오틱스TM'가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두피 진정을 위한 진저 에센셜 오일, 두피 개선 특허 성분인 프리&파라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비듬 개선 특허 세정 성분으로 구성되어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메뉴를 한데 모은 '싱글윙 달콤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최근 출시된 '싱글시리즈' 치킨과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결합해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교촌 관계자는 "고객들이 교촌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메뉴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전했다.'싱글윙 달콤세트'는 '싱글시리즈' 치킨 2팩과 '교촌X노티드 츄러스' 5개로 구성된다. '싱글시리즈'는 태국산 윙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입힌 제품이며,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주문 즉시 튀겨 달콤바삭한 맛을 자랑하는 사이드 메뉴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세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한 특별한 날에
현대리바트의 학생가구 신제품 '리토'가 출시 이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리토' 매출이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매월 두 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현대리바트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1월 제품 판매량은 전월 대비 282% 증가했다. 또한 현대리바트의 전체 학생가구 제품 라인업도 지난해 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이러한 급격한 성장의 배경에는 '텍스트힙' 트렌드가 있다. 텍스트힙은 '힙하다(hip)'와 '글(text)'을 합친 신조어로, 독서 인증샷이나 '책꾸' 작품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문화를 일컫는다. 이 트렌드는 특히 10대와 20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
동아오츠카가 '2025 태백 겨울 축제'에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태백산 국립공원 당골광장에서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활용한 온음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1994년부터 시작된 태백산 눈 축제는 풍부한 자원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겨울 축제"라고 전했다. 올해로 32회를 맞는 이 축제는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황지천 복원물길 일원에서 개최된다.주목할 만한 점은 올해부터 축제 명칭이 변경됐다는 것이다. 기존의 '태백산눈축제'에서 '2025 태백 겨울 축제'로 바뀌었는데, 이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이 중소상공인을 위한 노무 지원 프로그램의 성과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우아한 노무 해결사' 프로그램을 통해 17개월 동안 총 1,230명의 중소상공인에게 노무 관련 상담과 교육을 제공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의 한 관계자는 "2023년 7월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중소상공인들이 근로기준법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설명했다.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노무 상담 기회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인터넷 검색이나 지인을 통해 제한적으로 정보를 얻던 중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지원 방식은 1:1 노무 컨설팅, 집체 교육, 실시간
배달 플랫폼 요기요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의 단독 입점을 기념해 발렌타인 데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도레도레 매장의 '나도좋아 미니' 메뉴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요기요 관계자는 "고객들이 정상가 3만 5천원인 케이크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할인 혜택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요기요 앱 내 '할인랭킹'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요기패스X 회원은 무료 배달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도레도레는 이번 요기요 단독 입
롯데웰푸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공식 엠배서더인 안성재 셰프가 추천한 봄 시즌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쉘 형태의 초콜릿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과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 2종으로, 각각 무스케익과 타르트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베리 무스케익은 쉘 형태의 초콜릿 속에 베리 무스케익 맛을 담았으며 레몬치즈 타르트는 쉘 모양 초콜릿에 레몬치즈 타르트의 풍미를 구현했다.롯데웰푸드는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온라인 유통 대기업 쿠팡이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손잡고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특별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 지역의 대표적인 맛집과 요리 명장의 특선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특별전의 하이라이트는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 안유성 셰프의 밀키트 제품이다. 쿠팡 측은 안 명장의 대표작인 평양 비빔냉면과 한우 나주곰탕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안유성 명장과 남도 지역 맛집의 음식을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특별전에는 안 명장의 제품 외에도 광주의 유명 맛집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창립 66주년을 맞아 가전 외 새로운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일은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세이예스 노마드 캐리어'를 선보인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신일 관계자는 "오랜 기간 축적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 시장에 진출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세이예스 노마드 캐리어'는 신일의 2024년 슬로건 'SAY YES'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SAY YES'는 선제적 행동과 긍정적 힘을 강조하는 메시지로, 여행 중 마주하는 도전과 기회를 수용하는 정신과 맥을 같이한다고 덧붙였다.신일은 이번 신제품이 단순한 보관 수단을
오뚜기가 최근 마라 수요가 급증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마라볶음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마라 열풍이 2021년 이후 1030세대를 중심으로 시작되어 젊은 층의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뚜기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과 페퍼팝 마라맛 등 마라 활용 제품을 출시해왔으며, 이번에는 볶음밥 카테고리에 마라의 맛과 향을 더해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신제품 마라볶음밥은 마라상궈식 볶음밥으로, 알싸하고 매운 마라의 맛과 향을 재현했다. 청경채, 표고버섯, 푸주 등 각종 야채와 돼지고기를 풍성하게 구성해
해태아이스가 인기 모바일 게임과의 협업을 통해 아이스크림 제품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섰다.해태아이스는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의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바밤바 제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바밤바'와 '바밤바샌드' 두 종류로 선보일 예정이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제품 포장에 게임 캐릭터를 적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해태아이스의 이번 협업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