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농심면가60’ 프로젝트의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조광201’을 선정하고, 특별 메뉴 ‘치폴레 냉짜파게티’를 선보인다.‘농심면가60’은 농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전국 60개 유명 다이닝과 협업, 신라면·짜파게티 등 자사 라면을 활용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함께하는 이 프로젝트는 매 분기마다 대표 레스토랑 1곳을 선정해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한다. 지난 1분기에는 미슐랭 1스타를 3년 연속 수상한 ‘소울’이 ‘농부의 마음’이라는 신라면 기반 메뉴를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다.이번 2분기 대표 다이닝인 ‘조광201’은 ‘만찢남 셰프’로 불리는 조
KFC가 국내 퀵서비스레스토랑(QSR) 업계 최초로 '닥터페퍼 제로'를 도입하며 제로 칼로리 음료 라인을 강화한다.'닥터페퍼 제로'는 설탕을 제거하면서도 닥터페퍼 특유의 복합적이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유지한 제품으로, 2022년 국내 출시 당시 사전예약만으로도 품절 사태를 빚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KFC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맛을 포기하지 않는 ‘헬시 플레저’ 소비 트렌드와 저칼로리 식품을 지향하는 ‘로우스펙 푸드’ 열풍에 발맞춰 닥터페퍼 제로를 전격 도입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3가지의 다양한 향이 어우러진 닥터페퍼 제로는 KFC의 치킨 및 버거 메뉴와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라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하는
오리온은 감자칩 신제품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출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포카칩 트리플페퍼’는 생감자와의 조화를 고려해 블랙페퍼, 화이트페퍼, 레드페퍼 세 가지 종류의 후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측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아이스크림, 팝콘 등 다양한 식품에 후추를 더해 풍미를 높이는 트렌드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제품은 블랙페퍼와 화이트페퍼의 알싸하고 묵직한 첫맛과 레드페퍼의 매콤하고 깔끔한 끝맛이 조화를 이루며, 감자칩 표면에 후추 원물을 갈아 뿌려 향과 풍미가 오래 지속된다. 특히 맥주와 같은 음료와의 궁합이 뛰어나, 간단한 안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LG트윈스의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데이는 매년 특별 제작된 유니폼과 야구팬 참여형 이벤트로 주목을 받아왔다. 실제로 스타벅스는 지난 4년간 스타벅스 데이 기간 중 치러진 12경기 중 10경기에서 SSG랜더스가 승리를 거두는 등 높은 승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올해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4월 10일 0시부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유니폼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컬러인 그린과 베이지를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생활공작소가 제습과 탈취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숯 제습제’를 선보였다.생활공작소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순도 염화칼슘을 사용해 습기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여기에 탈취 효과가 뛰어난 숯 성분을 결합한 2in1 제품이다. 특히 숯 성분은 야자나무 껍질을 고온에서 태워 만든 야자 활성탄으로, 일반 숯보다 흡착력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야자 활성탄의 미세한 기공이 냄새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퀴퀴한 냄새와 습기, 유해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다”라며 “옷장, 신발장, 수납장, 서랍, 창틀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제품은 국내에서 제조됐으며, 유해물질 9종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
bhc가 브랜드의 대표 간식 메뉴인 ‘콜팝’을 전면에 내세운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을 오는 12일 공개한다. 이번 매장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위치한 기존 산호세점을 리뉴얼해 선보이는 것으로, bhc의 상징이자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공간으로 기획됐다.bhc의 시작은 1997년 문을 연 ‘별 하나 치킨’ 1호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후 1999년, 한 입 크기의 치킨과 탄산음료를 결합한 ‘콜팝’을 출시하며 빠르게 인지도를 쌓았고, 2000년에는 브랜드명을 ‘bhc’로 정립하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체계를 구축했다.‘콜팝’은 지금도 bhc의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탄산음료의 조
쿠팡이 미국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Malbon)’의 로켓배송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말본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말본은 골프 애호가인 스티븐 말본과 에리카 말본 부부가 201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골프공을 캐릭터화한 독창적인 로고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프로골퍼 로리 맥길로이, 제이슨 데이, 팝스타 저스틴 비버 등이 착용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쿠팡은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말본의 인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포티한 컬러 배색의 ‘컬러블럭 자켓’, 넉넉한 수납공간과 캐리어 기능을
G마켓이 판매자 대상 물류 혜택 강화를 위해 자사의 도착보장 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 이용 셀러에게 물류 보관비를 전액 지원한다.G마켓에 따르면 이번 지원은 스타배송 서비스의 이용을 독려하고, 셀러들의 물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혜택은 기존 셀러뿐 아니라 신규 입점 셀러에게도 적용된다.스타배송은 구매 고객에게 약속한 날짜에 상품을 정확히 배송하는 도착보장 서비스로, G마켓이 직접 운영하는 동탄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입고받아 배송과 CS를 일괄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약 15만 개의 상품이 해당 서비스 대상이며, 카테고리는 총 14개에 달한다.특히 올해 1월부터는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 서비스와
매드포갈릭이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식과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더 실속 있는 혜택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협업이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스테이크&립 콤보 세트’ 또는 ‘레전드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젝시믹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이다.‘스테이크&립 콤보 세트’는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와 립을 중심으로 수프, 쁘띠 샐러드, 피자 또는 파스타, 프리미엄 음료와 커피까지 포함된 풀코스 구성으로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다. 최
㈜오뚜기가 대표 인기 라면 ‘열라면’의 매운맛에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한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새롭게 출시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열치즈라면’은 열라면 특유의 화끈한 매운맛에 치즈의 고소함을 더한 제품으로, 자극적이지만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라며 “치즈큐브 후레이크를 더해 씹는 재미와 보임성까지 갖췄고, 다양한 치즈 원료를 활용한 치즈별첨스프를 통해 깊고 진한 치즈 맛을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치즈의 진득한 풍미와 열라면의 얼큰한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 열라면 팬은 물론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용기면으로 출시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웅진식품이 자사의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TEAZLE)’과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협업한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MY TEAZLE COLLECTION(마이 티즐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기획팩은 보이넥스트도어 6명의 멤버 취향을 반영해 티즐 6종을 각 3개씩 총 18개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광고 캠페인의 감성이 녹아든 단체컷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와 미공개 광고컷으로 구성된 포토엽서 컬렉션도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포토엽서는 단체 사진 1장과 멤버별 개인 사진 6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특별한
무신사 트레이딩이 전개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전설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과 손잡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디키즈의 클래식한 워크웨어 스타일과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강인한 바이커 감성을 결합해, 실용성과 개성을 모두 갖춘 컬렉션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 브랜드의 오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모터사이클 라이딩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퍼포먼스 웨어와 스트릿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재킷, 팬츠, 티셔츠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의 컬래버레이션 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4년 출시돼 큰 사랑을 받았던 혜자 도시락 ‘등심 돈까스’를 11년 만에 재출시한다. 상품명은 ‘혜자)돌아온등심돈까스’로, 과거 고객들에게 추억과 가성비를 선사했던 메뉴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품질과 구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GS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장기화된 고물가로 실속 있는 소비를 원하는 고객이 늘면서 유통업계 전반에서 과거 인기 상품을 재해석해 재출시하는 ‘뉴트로’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라며 “맛과 품질이 이미 검증된 상품을 다시 선보이면 고객 만족도가 높을 뿐 아니라, 그 시절의 감성과 추억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편의점 CU가 대표 커피 브랜드 ‘get 커피’의 원두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선호도 변화와 최신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약 3년 만에 이뤄진 것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CU에 따르면, get 커피는 연간 2억잔 이상이 판매되는 CU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전문점 수준의 맛과 향,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라심발리 커피머신의 열 교환 방식 보일러 기술을 활용해 온도와 압력의 변화 없이 균일한 맛을 구현하고 있으며, 다양한 용량의 커피를 2천원 이하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실제로 get 커피는 최근 3년간 매년
풀무원이 ‘제로면’ 라인업을 확장하며 건강 식단을 중시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밀가루 없이 콩과 메밀로 만든 글루텐 프리(Gluten-Free) 면 제품 ‘지구식단 메밀두유면’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지난 9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올해 풀무원지구식단은 ‘나를 위한 건강한 식단’을 핵심 키워드로 설정하고, 영양적 이점을 갖춘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며 “특히 ‘밀가루가 없는 제로면’ 제품군을 집중 육성하며 식단 관리에 유용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신제품 ‘지구식단 메밀두유면’은 콩을 갈아 만든 두유 반죽에 메밀 분말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메밀 특유의 구수한 맛과 탄력 있는 식감
㈜쿠첸이 국내 최대 실리콘 전문 제조사 신성실리콘의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손잡고 ‘미(米)토피아 실리콘 지퍼백’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2023년 선보인 냉동밥 보관용기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 제품을 지향한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실리콘 소재와 실용적인 설계가 결합돼 쌀, 잡곡, 다양한 식재료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미토피아 실리콘 지퍼백 세트’는 500ml, 850ml, 1500ml 총 3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유일의 특허받은 3중 밀폐 구조가 적용돼 냄새 차단 효과가 우수하며, 곡선형 개방구 구조로 손쉽
대상㈜ 종가가 갓 담근 듯한 신선한 맛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신제품 ‘배추 겉절이’를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겉절이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별도의 숙성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겉절이의 특성상, 신선도와 빠른 배송이 중요한 경쟁력으로 작용한다는 설명이다.대상㈜ 관계자는 “진열 등 유통 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온라인 및 퀵커머스 채널의 성장과 겉절이 특성이 잘 맞아떨어진다”라며 “시장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2024년 기준 국내 포장김치 온라인 판매 비중은 약 55%로, 오프라인보다 10% 이상 높은 수준”이라고 말했다.종가 ‘배추 겉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보건복지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정책 홍보 캠페인을 배민 앱을 통해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가족돌봄청년’이라는 개념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확산하고, 해당 청년들이 실질적인 정책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돌봄청년은 아픈 가족을 전담으로 돌보는 34세 이하의 청소년과 청년을 뜻한다. 돌봄 책임으로 인해 생계를 떠맡거나 사회적 고립을 겪는 경우도 많아 정책적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다.보건복지부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전국의 가족돌봄청년은 약 10만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배달의민족은 이번 캠페인에 MZ세대가 익숙한 ‘
해태아이스는 대표 콘 아이스크림 브랜드 ‘부라보콘’의 신제품으로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지난 8일 밝혔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신제품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약 60% 줄였으며, 1개당 칼로리도 205kcal에 불과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부라보 바닐라’ 특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는 기존 제품보다 한층 밝고 가벼운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채도를 낮추고 흰색을 강화해 ‘라이트(Light)’ 콘셉트를 시각적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태국 최대 유통 그룹 ‘CP Axtra’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아시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락앤락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CP Axtra와의 MOU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락앤락 이영상 대표이사, 천해우 부사장, CP Axtra의 타닛(Tanit) CEO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 협약에 서명했다.CP Axtra는 태국 최대 민영기업인 CP 그룹의 유통 계열사로, 대형 창고형 할인점 ‘마크로(Makro)’와 슈퍼마켓 체인 ‘로터스(Lotus’s)’를 운영하고 있다. 태국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 걸쳐 유통 사업을 전개 중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락앤락은 CP 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