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다이소와 함께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할인 적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또는 다이소몰에서 발급된 구매 영수증을 매드포갈릭 매장에 제시하면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일행당 1회 1매만 적용되며, 포장 주문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영수증은 지류 또는 전자영수증 모두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결제한 온라인 영수증도 인정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된 영수증은 5월까지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회사 측
제너시스BBQ 그룹이 매운맛 치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맵파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명인 ‘맵파민’은 매운맛과 도파민을 결합한 신조어로, 매운 음식을 통해 얻는 즐거움을 의미한다.행사 기간 동안 BBQ의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맵기 단계에 따라 치즈볼이 차등 제공된다. 1단계 메뉴인 ‘맵소디’ 주문 시 치즈볼 2알, 2단계 ‘땡쇼크’는 3알, 3단계 ‘매운양념치킨’은 5알이 증정된다. 쿠폰은 주문 시 자동 발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BBQ는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맵기별로 구성된 신메뉴를 선보이며 관련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 3월 출시된 ‘땡쇼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코카-콜라사 측은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라고 밝혔다.토레타!는 올해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다양한 일상 속에서 윈터가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지난해 광고 모델로 나선 윈터는 요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토레타!를 즐기며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밝은 초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저당 푸룬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비비드키친 저당 푸룬 드링크’는 푸룬엑기스를 담은 과채 음료로, 장 건강과 식단 관리를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제품 한 팩(200g)에 당류는 6g, 열량은 65kcal로, 동일 식품 유형 대비 20~30% 수준의 저당·저칼로리 설계가 특징이다.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드키친 저당 푸룬 드링크’는 푸룬엑기스가 함유된 과채 음료로, 장 건강과 식단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한 팩(200g)의 당류와 칼로리가 각각 6g, 65kcal에 불과하며, 이는 동일 식품 유형 대비 20~30% 수준이다”라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유튜브와 틱톡 등 영상 기반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디저트 ‘퍼지(Fudge)’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최근 ASMR, 먹방 등에서 식감과 소리를 강조한 콘텐츠가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을 가진 디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미국식 전통 간식인 퍼지를 신제품으로 선보였다.퍼지는 설탕, 버터, 우유 등을 천천히 졸여 만든 진한 캐러멜 스타일의 디저트로, 한 입 베어물면 특유의 꾸덕한 식감과 부드러운 단맛이 입안을 감싼다. 세븐일레븐은 ‘퍼지초코’, ‘퍼지딸기’ 등 2종을 출시했으며, 반달 모양의 퍼지를 트렌디한 패키지에 담아 시각
GS25가 광고가 삽입된 포장지를 활용해 상품 가격을 낮춘 ‘광고 스낵’ 모델을 도입했다. GS리테일은 제조사가 광고 수익으로 원가를 절감하고, 고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첫 사례로 GS25는 삼성생명의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 광고 문구를 담은 팝콘 2종(시네마, 버터갈릭)을 지난 3월 말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각각 20만개씩 총 40만개 한정 수량으로 공급되며, 약 7년 전 수준인 1,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소비자가 삼성생명의 보장검진 캠페인에 참여하면 GS25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광고 스낵은 고객, 제조사, 유통사, 광고주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
경동나비엔이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그리고 두 제품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서비스는 주방가전 사업을 본격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달 초 보일러 등 기존 난방 사업 외에 전기·가스레인지, 레인지후드, 전기 오븐, 전자레인지 등을 포함한 ‘나비엔매직’ 브랜드를 출범시키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앞서 2023년 10월에는 환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필터 교체 등 정기 관리가 포함된 렌탈케어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관리 대상 제품을 넓히고, 사용 기간 및 서비스 항목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구독 형태로 전환해 고객 편의성을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오는 3일부터 ‘캔트 스톱 치킨!(Can’t Stop CHICKEN!)’을 테마로 치킨 메뉴 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애슐리퀸즈는 샐러드바에 치킨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메뉴를 추가하며, 대중적인 치킨 요리에 애슐리 셰프만의 특제 레시피를 더한 시즌 스페셜 메뉴를 함께 구성했다.이번 신메뉴는 버라이어티 통살치킨, 그릴드 치킨 앤 갈릭 아이올리(디너·주말), 바르셀로나 꿀치킨, 텍스멕스 칠리 치킨(평일 런치), 크런치 허니 갈릭 치킨 봉(주말), 홀그레인 크림 치킨 스튜, 삿포로 치킨 스프 카레, 고령 마늘 닭무침, 제철 얼갈이 배추를 넣은 고령 마늘 닭곰탕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특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며 ‘오트몬드 언스위트’와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오트와 아몬드를 1: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등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더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또한 칼로리를 낮추는 동시에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오트몬드 언스위트’는 28kcal로 저칼로리를 강조해 운동이나 다이어트 시 식단 관리에 적합하며, ‘오트몬드 초코’는 35kcal로 달콤한 초코 맛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은 간편 음료로 구성됐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건강을 중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에드워드 리 세트’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세트 메뉴는 맘스터치가 기존에 운영해온 싱글·커플세트의 구성에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1인 또는 여럿이 즐기기에 적합한 실속형 패키지다. 다양한 메뉴 조합을 통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정가 대비 최대 3천원 이상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총 6종으로 구성된 ‘에드워드 리 세트’는 비프버거 싱글세트, 커플세트, 싸이버거 싱글세트, 커플세트, 빅싸이순살 싱글세트, 커플세트 등이다.각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개발한 버거나 순살치킨, 후라이드 메
CJ제일제당은 화끈한 매운맛을 콘셉트로 한 김치 신제품 ‘CJ실비김치’를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최근 포장김치 온라인 판매의 확대와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새로운 김치 카테고리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CJ실비김치’는 MZ세대의 입맛과 SNS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지난 1일부터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를 통해 선론칭됐으며, 3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11일부터는 네이버 쇼핑을 포함한 온라인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한다.해당 제품은 일반 배추김치 대비 30배 이상 매운 스코빌 지수를 기록하며 강렬한
샘표가 '연두링 멸치디포리'와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의 인기에 힘입어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샘표 관계자는 “연두링은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엄선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최적의 방식으로 굽고 우려내 아낌없이 담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신제품 ‘연두링 황태와 무’는 황태를 황토가마에서 180도 고온으로 구워 비린 맛 없이 구수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황태뼈까지 푹 고아낸 국물에 무, 바지락, 다시마, 우엉 등 자연 재료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을 완성했다. 콩나물국이나 계란탕 등 개운한 국물 요리에 적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가 구강 건강 관리에 특화된 프리미엄 라인 칫솔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시스테마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해 개인별 양치 습관과 치아 상태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헤드 사이즈(콤팩트, 초콤팩트)와 칫솔모 강도(보통, 단단함)를 세분화한 ‘시카리케고시 칫솔’은 보이지 않는 구강 이물질까지 세심하게 제거할 수 있는 구조다.특히 이 제품은 초미세모를 사용해 탄성 좋은 탄력모와 부드러운 미세모의 장점을 동시에 갖췄으며, 아치형 식모 패턴으로 치아 표면과 틈새까지 빈틈없이 세정해준다.또한, 넓은 접촉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슈퍼프리미엄 칫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봄 시즌을 맞아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은 주스 제품 전 라인업에 벚꽃 패키지를 적용해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아침에주스’는 1993년 첫 출시 이후 100% 냉장과채주스 제품으로 사랑받아온 서울우유의 대표 주스 브랜드다. 인공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현재 ‘사과’, ‘오렌지’, ‘제주감귤’, ‘포도’, ‘ABC주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2020년에는 친환경 요소를 더한 패키지 리뉴얼로 ‘착한 소비’ 트렌드에도 발맞췄다.한정판 ‘벚꽃에디션’은 210ml 소용량부터 950ml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제로 칼로리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이번 신제품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해 수분과 에너지 보충을 동시에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쾌한 라임 향과 형광 그린 컬러가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산뜻한 활력을 더해준다.특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운동 중이나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LG생활건강 자회사인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는 물론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및 온라인 채
도미노피자가 세계 보건의 날(4월 7일)을 기념해 의료계 종사자들을 응원하는 ‘HERO’S DAY’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HERO’S DAY’는 보건의료 및 복지 분야에서 헌신하는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국민의 보건의식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3일(목)부터 4일(금)까지 이틀간이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모든 의료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의료기관 명함, 사원증, 의료자격증 등으로 신분 확인 후 1회 최대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에도 경찰, 국군 장병, 교사, 소방
샘표는 구수한 시골식 전통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샘표 찌개양념’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샘표 관계자는 “‘시골식 된장찌개 양념’은 콩을 통째로 띄운 토장에 멸치, 대파, 양파 육수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밀가루를 넣지 않은 자연스러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며 “토장은 전통 양반가에서 즐기던 비법장으로, 간장을 가르지 않고 숙성시켜 감칠맛이 풍부하다”라고 설명했다.‘시골식 청국장찌개 양념’은 생청국장을 사용해 특유의 냄새나 쓴맛 없이 깊고 구수한 맛을 살렸으며, 국산 무와 다시마, 멸치로 낸 육수를 더해 신선한 야채와 두부만 더해도 완성도 높은 청국장찌개를 만들 수 있다.‘그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 시행 10주년을 맞아, 누적 800명에게 총 16억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지난 3월 3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25년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열고, 전국 가맹점주 자녀 63명에게 1인당 200만 원씩 총 1억 2,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캠퍼스 희망기금’은 대학에 입학하는 가맹점주 자녀들의 학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16년부터 시행해온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상생 정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희망기금은 단순한 장학금 지원을 넘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관계를 지속하겠다는 상생 철학이 담긴 장기 프로젝트”라고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3월 31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새로운 BI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브랜드’라는 방향성을 담았다”라며 “익숙한 재료를 특별한 맛으로 재해석해 미각적 행복을, 다양한 재료의 조화를 통해 시각적 행복을, 먹는 과정을 통해 경험적 행복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HAPPINESS TASTES SWEET’ 역시 고객에게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겠다는 설빙의 브랜드 철
G마켓이 시각장애인의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접근성 개선’ 활동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대체텍스트(alt text) 제공을 확대하고, 탐색 기능을 개선하는 방식으로 접근성 향상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G마켓은 시각적인 아이콘이나 이미지로 구성된 버튼들이 스크린리더를 통해 정확히 안내될 수 있도록 대체텍스트 제공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팝업 닫기 버튼’, ‘비밀글 문의하기’ 등 누락될 수 있는 정보를 보완해 시각장애인 고객들이 보다 원활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다.또한 스크린리더의 초점 위치와 이동 기능도 개선해, 이용자의 쇼핑 동선에 따라 논리적이고 자연스럽게 페이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