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앞두고 위생과 청량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아이템이 나왔다. 깨끗한나라가 지난해 여름 호평을 받은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의 인기를 이어가며,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쿨링타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은 피부에 닿는 즉시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에 더해, 데오드란트 기능과 보습력을 갖춘 멀티 아이템이다. 땀으로 인해 불쾌함을 느끼기 쉬운 여름철, 위생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실용적인 제품이다.특히 100%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매쉬 조직 원단은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
프레시지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의 IP 협업을 통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2022년부터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로 연을 이어온 두 기업의 협업이 시장에서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한 것이다.프레시지는 협업 초기부터 워커힐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고급화 전략을 구사했다. 제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전 과정에 워커힐 호텔 셰프가 직접 참여해 호텔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그 결과, 첫 협업 제품인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는 출시 3개월 만에 5만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이후 출시된 제품들 또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현재까지 출시된 프레시지-워커힐 IP
샘표가 미쉐린 3스타 한식당 ‘밍글스’의 오너 셰프 강민구의 신간 출간을 기념해 전통 장의 가치를 알리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샘표는 강민구 셰프가 집필한 책 『장(Jang)』의 한글판 출간을 맞아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는 지난해 영문으로 먼저 출간된 『Jang: The Soul of Korean Cooking』의 한국어 번역본으로,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24 최고의 쿡북’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았다.강민구 셰프는 책 집필을 위해 4년간 샘표 R&D센터인 ‘우리발효연구중심’을 비롯해 전국의 장 명인들을 직접 찾아가 조언을 구했다. 책에는 한식의 핵심 재료인 장(醬)의 역사와 철학은 물론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전문 브랜드 푸디버디가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을 선보이며, 키즈 간편식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푸디버디는 이번 신제품을 간장 베이스에 국산 아카시아꿀, 배, 매실 등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어린이 전용 비빔면으로 기획했다. 고추장을 사용하지 않아 맵지 않고, 구운 김과 참기름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봉지면과 컵면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특히 귀여운 판다 캐릭터 어묵인 ‘판디 어묵’을 포함해 아이들이 식사 시간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나트륨 함량은 약 760mg으로, 성인용 비국물류 국수류
롯데칠성음료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능성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운동과 일상 속 에너지 보충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핫식스 더 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과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핫식스 더 프로’는 카페인 120mg과 타우린 1000mg을 기본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해 운동 중이나 활동량이 많은 일상에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오리지널 파인애플향’ 제품은 355ml 한 캔에 분리유청단백질 12g을 담았다. 제로 슈거 및 저칼로리 설계로 체중 조절이나 식단 관리
풀무원식품이 냉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차별화된 메뉴로 구성된 ‘냉면 플래그십’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풀무원은 기존 스테디셀러인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에 더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냉면’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냉장면 시장에서 제품 간 차별화를 강화하고, 점점 길어지는 여름철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풀무원 관계자는 “여름철을 보다 다채롭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냉면과 메밀면 제품군을 보강했다”라고 설명했다.대표 신
오리온이 젤리 신제품 ‘과일꿀꺽 왕꿈틀이’와 껌 제품 ‘졸음싹다깨껌’을 새롭게 선보였다.오리온 관계자는 “과일꿀꺽 왕꿈틀이는 기존 ‘왕꿈틀이’의 펀(Fun) 콘셉트를 계승하면서 외형과 맛, 식감까지 파격적으로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왕꿈틀이가 과일을 삼킨 모습을 형상화한 외형 디자인과 머리 부분에 채운 과즙 젤리를 통해 이중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밝혔다.제품은 쫄깃한 젤리의 식감을 유지하면서도 과일 과즙이 들어간 부드러운 젤리층이 결합되어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한 봉지에 레몬과 복숭아 두 가지 맛을 함께 담아 선택의 재미를 더했다.함께 출시된 ‘졸음싹다깨껌’은 상쾌한 페퍼민트 향과 식물성 고카페인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자사 인기 디저트를 형상화한 캐릭터 ‘떼리앙’을 공식 론칭했다.롯데리아는 이번 캐릭터 론칭을 통해 디저트 라인업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떼리앙은 롯데리아의 디저트 메뉴를 기반으로 한 총 21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대표 디저트 ‘시그니처’, 여름 한정 ‘아이스샷’, 지역 맛집과 협업한 ‘롯리단길’ 메뉴 등을 각각 상징하는 형태로 구현됐다.특히 캐릭터의 외형은 한국 전통 ‘토우’에서 영감을 받아, 롯데리아의 국내 최초 햄버거 프랜차이즈라는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각 캐릭터는 무해하고 엉뚱한 매력을 지닌 모
농심이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웨스트필드몰 내 노티드 해외 1호점에서 시그니처 디저트 ‘바나나킥 크림 도넛’을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농심의 인기 스낵 ‘바나나킥’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크림 형태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도넛 위에는 바나나킥을 토핑으로 얹어 시각적 즐거움과 함께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살렸다.농심은 노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현지 소비자에게 바나나킥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연이어 ‘바나나킥 크림 라떼’ 등 후속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바나나킥은 유명 K팝 스타들의 간식으로 알려지며 글로벌 팬층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신제품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가 지닌 청량감에 은은한 단맛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탄산수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달콤한 맛을 시도한 제품”이라며 “지중해 감성을 담은 토마토와 바질의 조화에 상쾌한 탄산이 더해져 유러피안 스타일의 프리미엄 탄산음료를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는 브런치나 샐러드와 함께 곁들이기 좋으며, 운동 후 가볍고 건강한 리프레시용 음료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다.한편, 웅진
세븐일레븐이 개그맨 이봉원이 운영하는 중식당 ‘봉짬뽕’과 협업해 시그니처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상품 2종을 출시했다.출시 제품은 ‘세븐셀렉트 이봉원의봉짬뽕’과 ‘세븐셀렉트 이봉원의봉새우볶음밥’으로, 봉짬뽕 본점의 대표 메뉴를 바탕으로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세븐일레븐은 해당 제품을 전국 점포에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봉짬뽕은 이봉원 대표가 50년 전통 중식당에서 수련을 거친 후 2018년 창업한 매장으로, 현재 천안 본점을 비롯해 백화점 입점까지 이뤄내며 충청 지역을 중심으로 인기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짬뽕과 새우볶음밥은 신선한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토트넘 소속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빵과 케이크, 쿠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 루카스 베리발, 아치 그레이 등 주요 선수들의 이미지와 유니폼 디자인이 제품에 반영됐다.먼저, 해바라기씨와 호박씨를 곁들인 ‘토트넘 허니볼’, 크림치즈와 호두, 파마산 치즈가 어우러진 ‘토트넘 크림치즈빵’ 등 간식류 2종이 출시되며, 제품에는 토트넘 선수들의 포토 스티커(총 20종 중 랜덤 1종)가 동봉된다.케이크 신제품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
편의점 CU가 두산 베어스 팬층을 겨냥한 전용 콜라보 상품 14종을 순차 출시한다.CU는 오는 23일부터 두산 베어스와 협업해 맥주, 하이볼, 치킨, 핫바, 스낵 등 다양한 응원 간식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팬들 사이에서 ‘먹산(먹성 좋은 두산)’이라는 별칭이 생길 만큼 뜨거운 소비력을 보인 두산 베어스 팬덤을 타깃으로 기획됐다.CU는 앞서 지난달 18일 ‘연세 먹산 생크림빵’을 출시하며 협업 마케팅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해당 제품은 출시 첫날부터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고, 출시 5일 만에 10만개가 판매돼 디저트 카테고리 전체 매출 1위에 등극했다. 이달 13일 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보이그룹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이번 팝업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서울과 부산 오프라인 매장 및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을 통해 진행되며, 팬덤 대상의 특별 굿즈와 한정판 음반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포토북 버전) 출시 일정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구성되며, 서울 동대문던던점과 잠실챌린지스토어점, 부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부스 등에서 운영된다.특히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들의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행사 이후에는 ‘쿼
테팔이 탈부착 손잡이 기술이 적용된 대표 제품군 ‘매직핸즈’ 시리즈의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테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테팔 매직핸즈와 함께하는 진짜 요리생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테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내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선정된 100명의 체험단 전원에게는 ‘매직핸즈 크렘’ 5종 세트가 제공된다. 해당 세트는 프라이팬, 냄비, 볶음팬과 분리형 손잡이로 구성돼 있으며,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5월 2일부터 11일까지 자신의 SNS를 통해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 10명에게
삼양식품이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불닭 브랜드를 알리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했다. 삼양식품은 지난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코첼라 1주차 행사에서 불닭 부스와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국내 식품업체 최초로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삼양식품은 총 6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불닭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과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행사 기간 동안 불닭 부스에는 장시간 대기 줄이 형성되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K-팝 그룹 엔하이
파리바게뜨가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협업해 굿즈 ‘아이냥 피크닉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위시캣’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제작한 SAMG엔터에서 선보인 신규 시리즈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협업은 해당 시리즈에 등장하는 고양이 캐릭터 ‘아이냥’을 모티브로 한 피크닉백을 통해 캐릭터 팬층과 MZ세대 고객을 동시에 공략한다.출시된 ‘아이냥 피크닉백’은 아이냥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디자인으로, 큼지막한 리본과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포함해 디테일을 정교하게 구현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넉넉한 수납 공간과 보냉 기능까지 갖춰
LG생활건강이 체취의 근본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센티미터)’를 새롭게 선보였다.‘46㎝’는 서로의 향기가 전달되는 최대 거리로 알려진 약 46센티미터에서 착안해 탄생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일상 속 체취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이번 브랜드에 독자적인 기술력을 집약했다.대표 제품인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는 모공 속 잔여 노폐물과 체모에 남은 체취균의 군집인 바이오필름을 제거하는 효소와 화산송이 성분을 복합 적용해 체취의 근본 원인을 개선한다. 해당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세정 기술을 통해 일반 바디워시 대비 겨
풀무원샘물이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샘물’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에드워드 리 셰프는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한 인물이다. 한식을 재해석한 창의적인 요리와 진정성 있는 요리 철학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풀무원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 11월부터 풀무원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오며 브랜드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에드워드 리 셰프의 ‘좋은 요리는 좋은 재료에서 시작된다’는 철학과, 요리의
하림이 프리미엄 밀키트 간편식 라인업 ‘더미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더미식 메밀소바’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더미식 초계국수’에 이은 냉면류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정통 일본식 메밀소바를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림은 일본 요리의 대표 면식인 메밀소바의 깊은 맛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 분말이나 소스 방식이 아닌, 간장에 가쓰오부시와 황태 등을 넣고 10시간 이상 푹 끓인 정통 방식의 쯔유 국물을 채택했다. 여기에 무, 양파, 파 등을 더해 감칠맛과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했다.면 또한 고급화했다. 하림은 자체 제면 기술을 바탕으로 볶은 메밀가루를 반죽에 배합하고, 고온의 열풍으로 단시간 내 균일하게 건조한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