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볶이부터 우유·교통카드까지… 어린이 취향 저격 키즈 마케팅 강화

CU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어린이 고객에게 즐거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키즈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CU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CU 제공)
CU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CU 제공)

출시되는 컬래버 상품은 총 21종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티니핑 홀로그램 스티커와 컵홀더 등 수집 및 놀이 요소를 더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대표 제품인 하츄핑 빨간 라볶이는 토마토 분말을 활용해 매운맛을 줄인 매콤달콤한 맛을, 빤짝핑 노란 라볶이는 고소한 치즈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티니핑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하츄핑 딸기 우유와 빤짝핑 바나나 우유, 빛나핑·하츄핑·오로라핑 파우치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파우치 음료에는 컵얼음에 끼워 사용하는 티니핑 전용 컵홀더가 증정되어 어린이 고객의 사용 편의성도 고려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