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손상된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극손상 모발 전문 케어 제품인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PROPOLIS HAIR BONDIN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탈색, 펌, 고데기 사용 등 열 손상으로 인해 푸석하고 건조해진 모발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열로 인해 손상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해 주는 극손상모 전문 헤어케어 라인"이라고 설명했다.새롭게 출시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브라질산 그린, 레드, 오리지
오리온이 최근 확산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4일 발표했다.오리온에 따르면 '톡핑'은 초콜릿에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원물을 풍부하게 첨가해 맛과 식감을 극대화한 토핑 초콜릿 제품이다.이번 이벤트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꾸미기' 문화를 과자 소비에 접목한 것으로, '톡꾸'(톡핑 꾸미기)라는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가자들은 베이스 초콜릿을 선택한 후 견과류, 과일, 오!그래놀라, 꼬북칩 등 다양한 토핑을 단계별로 조합해 자신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이벤트는 오는 4월 30
하나은행이 한국은행 주관 디지털화폐 테스트에 참여하며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구축에 나섰다.하나은행은 한국은행이 주관하는 '디지털화폐 테스트(프로젝트 한강)'에 참여한다고 지난 24일 발표했다. 이 테스트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프로젝트의 핵심은 한국은행이 하나은행에 디지털화폐를 발행하고, 하나은행이 이를 기반으로 예금 토큰을 발행하는 구조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예금 계좌에서 현금을 예금 토큰으로 전환한 후, 참여 가맹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게 된다.예금 토큰은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지니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으로, 예금자보호제도가 적용되며 언제든 현금
KB국민은행이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실명확인입출금계정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지난 24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빗썸 이용자들은 KB국민은행 계좌를 통해서만 원화 입출금이 가능하게 됐다.실명확인입출금계정은 특정 금융기관에 개설된 가상자산사업자의 계좌와 해당 사업자 고객의 계좌 간에만 금융거래를 허용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제휴은행은 가상자산 거래소와 이용자 사이의 중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KB국민은행은 빗썸 이용자들의 계좌 개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마련했다. 빗썸 애플리케이션에서 KB스타뱅킹으로 직접 연동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별도 경로
우리은행이 2024년 서민·취약계층을 위한 '새희망홀씨Ⅱ' 대출을 6,374억원 공급하며 당초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이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규모로,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공급목표를 넘어선 성과다.금융권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당초 설정한 6,263억원 목표의 101.8%를 달성했다. 이는 서민·취약계층의 금융지원 확대와 금융비용 부담 완화에 중점을 둔 결과로 분석된다.우리은행은 특히 청년과 소상공인 지원에 주력하고 있다. 연 5.0~5.5% 확정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우리 청년도약대출'과 '우리 사장님 생활비대출'을 통해 금융 취약계층의 부담을 경감하고 있다. 또한 '우리 상생 올케어대출'을 통해 기존 대출을 최장 1
신한은행이 국내 저출생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한 파격적인 금융상품을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최대 연 8.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신한 다둥이 상생 적금'을 출시했다고 지난 24일 발표했다.이번 상품은 결혼, 임신, 출산을 경험하거나 다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한 특화 상품으로, 저출생 극복에 기여하는 고객들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신한 다둥이 상생 적금은 12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 연 2.5%에 최대 5.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8.0%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우대금리는 다양한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적금 보유기간 중 결혼, 임신(난임), 출산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할인권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11번가 관계자는 "오는 30일까지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90% 저렴한 1,500원에, 이어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80% 할인가인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할인권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만장씩 판매된다"라고 말했다.이번에 판매되는 할인권은 빕스의 봄 신메뉴 출시 기간과 맞물려 다음 달 22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11번가 측은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
웅진식품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협업해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춘 특별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출시된 '하늘보리 KBO 에디션'은 각 구단의 로고와 마스코트를 패키지에 담아 야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웅진식품 측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KBO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제작 및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참여를 희망한 9개 구단(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에 한해 제작됐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웅진식품은 다음 달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롯데홈쇼핑이 유명 셰프와 인기 먹방 유튜버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식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TV홈쇼핑과 온라인 플랫폼을 동시에 활용하는 크로스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식품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한 시도로 풀이된다.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5시 30분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은 TV홈쇼핑 생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위해 '셰프존'과 '유튜버존'으로 나눈 이색 스튜디오를 구성했다"라며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
㈜오뚜기가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카레 캠페인으로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오뚜기는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제32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하면 총 3관왕의 성과다.오뚜기 관계자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라고 말했다.이번 수상작은 종합광고대행사 (주)애드리치(대표 은명희)가 기획·제작했다. TV 광고는 55년간 한국 가정의 식탁을 지켜온 오뚜기 카레의
편의점 체인 CU가 봄 시즌을 맞아 벚꽃 관련 상품 판매에서 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기온 상승과 함께 소비자들의 계절 상품 선호도가 뚜렷하게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CU가 3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벚꽃', '블라썸', '베리' 등 벚꽃 관련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들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3.4% 증가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특히 신제품 출시 효과가 두드러졌다. CU 관계자는 "지난 12일 출시한 신상 아이스크림 '벚꽃캔 샤베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2만 개가 판매되며 지난 겨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레몬캔 샤베트의 인기를 이어갔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벚
노브랜드 버거가 봄 시즌을 맞아 바질을 활용한 한정판 신메뉴 '바질 에그마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봄의 생동감을 담은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바질 에그마요 버거'는 직화로 구운 미트패티에 향긋한 바질소스와 고소한 에그마요를 더해 봄과 같은 산뜻함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신메뉴는 오늘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단품은 5,500원, 세트는 7,400원에 판매된다.노브랜드 버거는 버거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에그마요 샐러드'도 함께 출시했다. 이 역시 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이번 신메뉴 출시는 계절감을 반영한 한정판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의 대표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에 새로운 변주를 더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아웃백 측은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와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투움바 파스타는 2001년 국내 첫 출시 이후 24년간 아웃백의 간판 메뉴로 자리매김해왔다. 아웃백 관계자는 "투움바 파스타의 원조라는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 동일한 페투치니 면을 사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투움바 파스타 전용으로 산지에서 특별 생산된 최상급 양송이 버섯과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소스를 조리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라고 덧붙였
레고코리아가 2025 포뮬러 원(F1) 시즌을 맞아 신세계사이먼 파주·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F1 레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실제 F1 경기장을 모티브로 한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파주점은 다음 달 13일까지, 여주점은 다음 달 18일부터 5월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이번 팝업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은 레고 팝업 행사 최초로 도입된 F1 시뮬레이터다. 방문객들은 실제 F1 2024 시즌 그랑프리 서킷과 출전 차량을 그대로 구현한 공식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통해 현장감 넘치는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행사 기간 동안 매주 최단 랩타임을 기록한 성인과 어린이 각 1명에게는 레고 제품이
하나은행이 강원도 최초로 민관협력 기반 중장년 노후준비 지원센터를 춘천에 개설했다. 이번 센터는 지역 중장년층의 노후 설계를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기능할 전망이다.하나은행은 지난 18일 춘천시 및 춘천미래동행재단과 함께 '춘천 하나50+컬처뱅크'를 개점했다고 밝혔다. 개점식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 육동한 춘천시장, 배숙경 춘천시의회부의장, 신용준 춘천미래동행재단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중장년 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은행은 중장년층을 위한 금융교육과 상담을 제공하고, 춘천시와 춘천미래동행재단은 이 공간을 중장년 지원 핵심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춘천시는 이
IBK기업은행이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공공서비스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기업은행은 정부의 디지털 서비스 개방 정책에 발맞춰 자사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 Bank(개인)'에서 국립수목원 예약과 자동차검사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국립수목원의 방문 예약과 입장권 결제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용자들은 단순 예약을 넘어 수목원 내 산책코스, 체험 프로그램, 행사·축제 정보, 카페와 음식점 등 다양한 관광 정보까지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자동차검사 예약 서비스는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자동차 종합검사를 간편하
남양유업이 '뇌전증 인식 개선의 날(퍼플데이)'을 맞아 본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뇌전증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정보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남양유업은 3월 19일부터 26일까지를 '뇌전증 인식 개선 캠페인' 기간으로 지정하고,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뇌전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를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임직원들에게 뇌전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환자들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사회적 편견 해소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캠페인 첫날인 19일에는 뇌전증을 주제로 작품 활동을 해온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경기도 이천시와 손을 잡고 지역 청년들을 위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함께 기업 맞춤형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CFS는 지난 17일 이천시와 '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이천시와 CFS가 협력하여 기업에 필요한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고, 지역 내 쿠팡 풀필먼트센터와 연계해 양질의 일자리로 취업을 지원하는 데 있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지역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인력난 해소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협약에 따라 CFS는 이천시에 물류관리사 양성과정에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출시한 '35cm 롱 치즈스틱'이 젊은 소비자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신제품은 출시 이후 20~30대 구매 비율이 전체의 절반을 차지하며 기존 사이드 메뉴보다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4일 선보인 '35cm 롱 치즈스틱'은 호불호가 적은 치즈스틱 메뉴를 경쟁사 대비 긴 사이즈로 출시해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이번 제품의 20~30대 주문 비율은 50%로, 기존 사이드디시 평균 주문율 42%보다 8%포인트 높은 수치"라고 말했다.이번에 출시된 '35cm 롱 치즈스틱'은 길게 늘어나는 스트링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가 쫄깃한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도넛 케이크 에디션'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삼각형 모양의 도넛들이 모여 하나의 홀케이크를 완성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5종의 케이크 모양 도넛이 모여 홀케이크가 완성되는 컨셉으로 구현했다"라며 "케이크 도넛을 함께 즐기며 나누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생크림, 치즈, 초코, 고구마, 모카 등의 맛을 활용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관계자는 "호불호 없는 맛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뒀다"라고 덧붙였다.신제품 라인업은 총 5종으로, 모두 조각 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