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이 ‘단백질 1위 브랜드’ 타이틀을 차지했다.식약처가 발표한 ‘2023 식품 등 생산 실적’ 통계에 따르면,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기업 중 매출액 기준 국내 1위를 차지했다.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와 50년 이상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소화를 고려해 산양유단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비율로 균형 설계했다. 또한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 항산화 영양소 셀레늄 등 10가지 기능성 영양성분 과학적으로 배합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는 지난 2022년 통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동후디스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 TV 광고 본편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영상은 겨울을 맞이한 아웃백 매장에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아웃백만이 선사할 수 있는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조명한다.아웃백은 고객들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프리미엄 디저트 등 다양한 겨울 신메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아웃백 관계자는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은 ‘기다리던 겨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채워질 테이블 위로 보
하나은행은 지난 12일 인천 청라에 위치한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제 32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본선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본 대회는 1993년부터 매년 열려 올해 32주년을 맞이했다. 또한 환경부, 문화체육관광부, 산림청, 서울시립미술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어린이 미술대회다.이번 대회는 참가 어린이들이 초록탐정이 되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아름다움을 발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초록별, 초록탐정 : 자연에서 발견하는 특별한 초록색’을 주제로 예선 출품작을 접수받았다. 특히 올해는 하나은행의 알파세대 체험형 금융플랫폼 ‘아이부자’를 통해 모바일 접수를 새롭게 진행했다. 또한 지
세븐일레븐이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불리는 청기와타운과 콜라보 RMR 호빵을 출시 했다.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은 ‘수원왕갈비호빵’과 ‘매콤양념갈비호빵’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청기와타운의 시그니처 인기 메뉴의 맛을 호빵으로 그대로 옮겨왔다.다양한 맛의 이색 호빵을 즐기는 MZ세대의 호빵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 호빵을 출시했다. 수원왕갈비호빵은 숯불갈비맛을 구현한 상품이다. 청기와타운의 베스트 메뉴인 수원왕갈비 소스를 그대로 적용해 힙한 갈비 전문점의 맛을 호빵으로 구현했다. 매콤양념갈비호빵은 중독적인 매콤한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수원왕갈비호빵의 매콤 버전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본격적인 호빵철을 맞
남양유업이 보건복지부와 함께 돌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에 나선다.캠페인 메시지는 보건복지부가 2023년부터 시행 중인 ‘일상돌봄 서비스’와 ‘긴급돌봄 서비스’의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서비스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일상돌봄 서비스’는 가족돌봄청년 등 돌봄이 필요한 청년과 중장년 등에게 재가돌봄, 가사, 심리지원 등을 수요자 선호에 맞춰 통합 제공한다. '긴급돌봄 서비스’는 주돌봄자의 갑작스러운 부재나 질병, 부상 등으로 긴급한 지원이 필요할 경우 30일(72시간)의 방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서비스 모두 거주지 인근 주민센터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남양
보람그룹은 2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K-ESG경영대상에서 ‘사회 ESG부문’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보람그룹은 상조기업의 기본정신인 ‘상부상조’를 토대로 ‘상조는 나눔’, ‘고객중심 나눔경영’이라는 보람상조의 철학을 꾸준히 지켜온 기업이다. 그룹 차원에서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것은 물론, 업계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스포츠 영역에서의 공헌 사업이 K-ESG경영대상 수상에 일조했다. 보람그룹은 CSR 관점의 사회 공헌을 ESG 관점으로 확대해 나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K-ESG경영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K-ESG 가이드’ 지표를 바탕으로 환경경영과 사회적 가치 창출, 지배구조
롯데마트와 슈퍼는 가정간편식(HMR)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목)부터 30일(수)까지 2주간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이번 행사기간 동안 요리하다 주식류 40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는 간편식 PB 프로모션 기준 역대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이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대표 상품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를 7000원 이상 할인해 1만 740원에 선보인다. ‘요리하다 차돌된장찌개(640g)’는 9990원에서 5994원으로, ‘요리하다 맛김치(900g)’는 8490원에서 5094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그 중 ‘요
신한카드는 ‘제23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가 지난 12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7천여 명이 참가했다고 밝혔다.2002년 시작된 이래 올해 23회째를 맞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지금까지 약 19만여 명이 참가한 최장수 카드사 문화행사다.이날 참가한 어린이들은 ‘행복한 우리 가족의 미래’, ‘즐거운 우리 가족의 모습’을 주제로 그림을 그렸다. 응모 작품은 한국미술협회 전문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3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3명, 특선 30명 등 총 39개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특별 상금이 전달되며 대상 수상 어린이 3명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11월
NS홈쇼핑이 김치 관련 상품 품질관리를 강화한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폭염과 잦은 폭우로 인해 14일 도매가격 기준 배추 상품은 작년 동기간에 비해 한 포기에 8천920원으로 128%, 무 한 개 가격은 2391원으로 105% 높아졌다. NS홈쇼핑은 김장 재료로 일컫는 절임배추, 고춧가루, 생굴 등 다양한 김장재료와 김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식품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파악했다. 이에 따라 지난 1일부터 절임배추, 고추, 마늘, 양파, 대파 등 김장 재료 항목 10여가지와 포기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등 김치 상품 5가지를 정해 품질관리를 강화했다.NS홈쇼핑 식품안전연구소는 하림중앙연구소와 협업해 고춧가루의
이마트24가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이마트24는 강철부대W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군부대’, ’군대 간식’을 떠올릴 수 있도록 ‘부대찌개 라면’, ‘수제초코파이’을 출시한다. 대중성을 고려해 크림우동&양념치킨, 꿀팥빵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했다.이외에도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강철부대W 도넛2종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이번 협업 상품 패키지는 군복의 얼룩무늬로 디자인하는 등 프로그램의 IP(지적재산권)를 그대로 적용했다.협업 상품 7종은 11월 30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업 상품 구매 시 이마트 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
농협중앙회 조합감사위원회가 지난 11일 강원 평창군 진부면 소재 진부농협 조합원 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전했다.이날 조합감사위원회사무처, 조합구조개선부, 강원검사국, 진부농협 임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농촌 고령화 등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위해 농작물 수확 후 밭에 남아 있는 폐비닐 수거 작업 등으로 농가에 힘을 보탰다. 김성용 조합감사위원회사무처장은“영농철 일손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농촌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농협이 앞장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같은 날 NH농협은행 경영지원부문 주영준 부행장과 임
풀무원식품이 올겨울 생면 사업의 테마를 ‘우동 풍미의 새로운 기준, 풀무원 W육수(더블육수)’로 정했다. 이에 따라 생면 HMR 제품 혁신을 이어간다.‘감칠맛 W육수’는 2가지의 육수를 혼합해 맛과 풍미가 더블이 된 육수이다. 2가지 육수가 만났음에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큰 강점이다. 감칠맛을 극대화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특징인 연식성이 높아지도록 설계했다.풍미 W육수는 겨울철을 앞두고 리뉴얼한 우동 대표 제품인 ‘정통 가쓰오 우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첨가한 가쓰오의 향을 최대한으로 살려 우동 완제품의 풍미를 강화했다. 국내 소비자 선호에 따라 면의 쫄깃한 속성을 강조해 더욱 맛있게 재탄생했다.풀무원
신협사회공헌재단(이하 신협재단)은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통해 10년 동안 누적금액 46억 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에너지 취약계층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캠페인 10주년을 맞이해 5억 원 상당의 이불을 전달한다. 신협의 연말 나눔 행사인 ‘온세상 나눔캠페인’은 2015년부터 시작됐다. 신협은 전국 195개 곳에 연탄 55만 장을 지역 소외 이웃에게 나눴다. 2015년 이후 매년 신협재단 창립기념일인 10월 14일에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 달간 전국 신협이 협력해 난방용품 후원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신협재단은 10만 7천여 가정에 약 18만 개의 난방용품과 연탄 113만 장을 지원했다.
CU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급식의 대가(大家)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건강 먹거리를 내놓고 아동 관련 프로모션에도 힘을 싣는다.CU는 편의점 업계를 대표하는 백종원 간편식을 중심으로 내년도 상품 전략을 ‘건강한 먹거리’로 정하고 이미영 조리사와의 협업을 진행한다.오랜 기간 학생들의 급식을 책임지며 건강하고 다채로운 음식을 만들어온 이미영 조리사가 CU의 레시피 개발에 직접 참여한다. 그동안 현장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편의점 상품으로 구현할 예정이다.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오랜 기간 아이들의 급식을 위해 헌신해온 이미영 조리사를 보고 CU의 건강한 먹거리 상품 전략에 도움을
애경산업은 10월 15일 ‘흰지팡이날’을 맞아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서울시 영등포구에 소재한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 시각장애인의 생활안전 확보를 위한 ‘점자 태그와 점자 스티커’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애경산업을 포함한 사업자정례협의체와 한국소비자원은 세탁세제·주방세제·섬유유연제·샴푸·린스·바디워시 등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걸어 쓸 수 있는 점자 태그 6종 8,170세트와 화장품 등에 부착해 사용하는 점자 스티커 2종 16,000세트를 제작해 전달했다. 또한 시각장애인을 위한 생활용품 등 2억원 상당의 제품도 함께 전달했다.점자 태그는 위생적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재질을 적용했다. 또
해양수산부는 10월 16일 ‘바다를 이끄는 역동적 에너지, 여성어업인’을 주제로 ‘제3회 여성어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여성어업인의 날은 매년 10월 10일이다. 해양수산부는 2022년 제1회 여성어업인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매년 여성어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해왔다. 올해 기념식에는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과 노동진 수협중앙회 회장, 안창희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여성어업인의 날을 함께 축하한다. 이번 기념식에는 여성어업인 권익 보호와 지위와 어업인 복지 향상에 기여한 13명의 여성어업인에 대한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이 수여된다.특히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을 받는 유후남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CU는 오는 23일 신규앨범 골드(GOLD)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있지의 컴백 일정에 맞춰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트윈지카롱’과 ‘트윈지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CU 관계자는 "트윈지는 있지 멤버 5명을 귀여운 고양이로 형상화한 있지 그룹 전용 캐릭터로, CU는 트윈지 얼굴 모양을 넣은 트윈지카롱과 트윈지젤리를 순차 출시한다"라고 전했다.이어 "각양각색의 있지 멤버들처럼 트윈지 마카롱과 젤리에도 민트초코, 딸기 등 5가지의 색상과 맛으로 다채롭게 구현했다"라며 "각 상품에는 트윈지 띠부씰을 넣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콜라보 상품 출시와 더불어 '씨유에 있지'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도 동시 전개된다
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이해 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베비언스는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패브릭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고보습이라는 이름답게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서 피부 내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다가오는 가을·겨울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대규모 ‘아우터 페어’ 행사를 선보인다.백화점 관계자는 "우선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7일 목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스포츠&애슬레저 대표 아우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7일부터 20일까지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만/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만/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앱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는 오는 12일 토요일,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단백질 섭취가 줄어드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원료를 수입해 국내에서 제조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업계 최초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라고 전했다.이어 "올해 상반기 ‘최유라쇼’ 건강기능식품 방송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과 비교해 3배 이상 많았으며, 20만원 이상 고가 상품 주문액 비중이 70% 이상으로 나타났다"라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