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견 맞춤 용량, 유당 걱정 없는 저자극 펫밀크… ‘조구만 에디션’으로 첫 선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더위로 인해 탈수 위험이 높은 반려견들을 위해, 국산 우유를 99% 이상 함유하고 수분 함량은 90% 이하로 구성돼 물 섭취가 어려운 반려견의 수분 보충을 도와준다. 특히 유당불내증을 겪는 반려견을 위해 유당 분해 효소(락타아제)를 포함했으며, 위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도달하는 열처리 유산균 4종과 이소말토, 갈락토, 프락토 올리고당 등 장 건강을 위한 기능성 성분이 함께 들어 있다.
또한 초유단백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을 더해 면역력과 활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형견에게 알맞은 70ml 소용량으로 출시돼 개봉 후 한 번에 급여할 수 있고, 특수 멸균 공정을 거쳐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더불어 합성색소, 향료, 감미료, 설탕, 글루텐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번 제품은 대상펫라이프와 IPX(구 라인프렌즈)가 함께 선보이는 인기 캐릭터 ‘조구만(JOGUMAN)’ 에디션으로 출시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까지 갖췄다.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는 닥터뉴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시작으로, 12일부터는 대상펫몰,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