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춘계학술대회참석
디엑스앤브이엑스,춘계학술대회참석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제13차 (직선제)대한산부인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산전산후 및 생애전주기 유전체 분석 서비스 “지놈체크(Genome Check)”를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직선제)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서 주관한 이번 학술대회는 산부인과 의료진 약 500여명이 참석하여 학술 발표와 임상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각 세션을 통해 보다 우수한 의료 기술 및 의료서비스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임신 초중기 산전검사의 최신동향 및 외래에서 적용하기’ 세션에서는 라움산부인과 이성윤 원장이 디엑스앤브이엑스의 비침습적 산전 유전자 검사인 “지놈체크M”, 유산물 검사인 “지놈체크 A”등을 산모 외래진료시 검사되는 사례로 함께 발표하여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회사 관계자는 “학술대회 세션 강의에서 당사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가 사례로 소개된다는 것은 디엑스앤브이엑스의 유전체 분석 서비스가 산부인과 의료진에게 기술력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검사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당사의 산전산후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온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