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 공개…친환경 메시지 더한 스포츠 마케팅

올해로 4회째를 맞은 NBB DAY는 야구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세계푸드의 대표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행사 테마를 ‘어메이징 더블 NBB DAY’로 정하고, 고객 체험 중심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신세계푸드는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공개했다.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버거 패치를 적용했으며, 블랙 색상의 야구모자를 매치해 시각적 대비와 세련된 인상을 더했다.
특히 해당 유니폼과 모자는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로 제작돼 친환경 실천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반영했다. 5월 2일부터 SSG닷컴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행사 기간 중에는 SSG랜더스필드 내 기념품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유니폼 착용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2025 시즌 유니폼을 착용한 방문객에게는 SSG랜더스필드 내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버거 쿠폰이 제공되며, 2022~2024 시즌 유니폼 착용 시에는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NBB DAY는 스포츠와 F&B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한 고객 접점 확대의 대표 사례”라며, “올해는 디자인, 환경, 체험 요소를 강화한 ‘더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